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MBC 복면가왕 빨래요정 정체 제시 "제시 안좋아한다" 발언

안녕하세요. 매주 일요일마다 MBC에서 방영중인 인기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매력적인 목소리와 정체가 비밀속에 숨겨있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이죠. 지난주 시청률이 대략 8.5%로 무난하게 시청율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방영시간이 상당히 앞당겨졌네요. 어중간한 시간에 방영하지만 그래도 인기가 좋은 복면가왕. 오늘 복면가왕에 주목해야할 인물은 바로 "빨래요정"입니다. 지난 방송에 출연해서 판정단인 김구라씨가 제시가 맞냐라고 직접 물어봤었습니다. 특히나 여성 래퍼를 모사하는 듯한 목소리 때문에 특히나 눈치챘을 사람들도 꽤나 많을거 같네요.




MBC 복면가왕 빨래요정 정체 제시 "제시 안좋아한다" 발언



뭐 정주리가 아니냐라고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었긴 했지만 아주 잠깐의 의심이였을 뿐입니다. 일단 큰키와 엄청난 몸매, 거기에 태닝에 가창력까지 정주리라고 하기에는 상당히 모자란 점이 많은 편이죠. 하지만 이런식으로 의심해보는건 상당히 좋은 것이죠. 뜬금없이 결과가 도출될수도 있기에 일단 아이디어를 제공해보는건 좋은 행동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김구라씨가 이미 모두가 예상한 그사람인 제시라고 발언해버리자 이를 들은 빨래요정은 방송에서 "제시를 원래 안좋아해요"라면서 대놓고 디스를 했는데요. 사실 이렇게 디스할 정도로 부정하는걸 보면 제시가 아닐수가 없겠죠. 아니면 제시와 상당히 친한 인물이라던지, 선배 정도는 되야 제시를 안 좋아한다라고 말할수가 있을거 같습니다. 이 당시에 제작진 측에서 빨래요정이 흥분하자 마이크를 꺼버리는 해프닝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예능 한두번 보는 것도 아니고 딱 의도된 연출이였던거 같습니다.



사실 노래가 아니라 빨래요정의 겉모습만 봐도 제시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는 특징이 몇가지 있습니다. 하나씩 확인해볼까요. 일단은 여성이지만 꽤나 큰 키. 김성주씨와 엇비슷한 키로 보이는데 김성주씨의 프로필 상의 키는 176cm입니다. 그리고 제시의 키는 168cm라고 되어있네요. 하지만 빨래요정이 살짝 굽있는 신발을 신기도 했고, 보통의 남자는 키를 올리고 여자는 낮추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아마다 키만 봐도 제시라는게 파악이 됩니다.



두번째로는 특유의 진한 피부색. 전형적으로 태닝한 연예인이라는 것인데, 국내에 태닝한 연예인을 찾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태닝 플러스 장신의 키까지 일단 모든 증거는 제시라는걸로 집중됩니다. 거기에다가 몸을 전체적으로 다가렸지만 숨길수 없는 볼륨감까지 그야말로 누가 뭐라고 해도 제시일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피부를 전체다 가리는 방법을 썼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발에 양말이라도 신겼어야 하지 않나 ㅎㅎ




만약에 이모든게 제시를 따라한 다른 여성 래퍼였고, 충격적인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면 복면가왕의 연출력은 인정해줘야할거 같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도 이미 어느정도는 정체를 가리는 걸 포기한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제시 = 빨래요정일거 같네요. 사실 요새 복면가왕의 정체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아졌습니다. 워낙 사람들이 정체를 빠르게 눈치채기도 하고, 저처럼 이렇게 블로그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찾아보면 어쩔수 없이 정체가 들통이 나기 때문이죠. 그래도 가끔씩은 사람들이 전부 정체를 헷갈리기도 한 적도 있습니다.


어쨌든 실력파인 제시가 과연 이번 라운드에서는 어디까지 갈수 있을지가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특히나 과거에 한번 출연했던 기억이 있는 제시가 이번엔 실력으로써 압도해서 가왕자리에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정말 소름돋는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아닐지는 오늘 MBC 복면가왕에서 그 정체를 같이 확인해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매력적인 복면가왕 과연 오늘의 가왕은 누가될것인지! 즐거운 예능이야기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