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프로듀스48 안유진 : 나이, 생일, 키 렌즈 프로필 정보 정리

프로듀스48 안유진 : 나이, 생일, 키 렌즈 프로필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국민프로듀스 여러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서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는 우리들의 연습생! 아이돌들의 정보를 한명씩 정리하고 있는 연예계 정보전문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한 프로듀스48의 아이돌은 바로 안유진양입니다. 아직까지 딱 이거다라고 방송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린적은 없지만 그전부터 간간히 뮤직비디오와 야큐브 광고모델로 활약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런 안유진양의 이모저모를 싹싹 정리해봤습니다. 매력적인 그녀 안유진! 과연 어떤 사람일까요?




안유진

나이/생일 : 2003년 9월 1일생 [ 14세 ]

성좌/지지 : 처녀자리, 양띠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8cm, 48kg, A형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학력 : 서울관악중학교 재학중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연습생입니다. 스타쉽은 꽤나 이름있는 소속사로써, 대표적으로 씨스타, 보이프렌드, 매드칼라운, 정기고,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등등 꽤나 많은 연예인들이 소속된 소속사인데요. 그런 소속사에 연습생으로 있는 안유진양. 특히나 가장 이슈가 된부분은 과거 방영되었던 광고중에서 아큐브 비타 광고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청순한 이미지와 더불어서 아이돌 답게 활동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던 렌즈광고입니다. 특히나 다양한 모습을 마치 대학생인것처럼 보여줬기에 더 대단한거 같네요. 이 광고에서는 20살인 대학생이라고 나왔지만 이당시 실제 나이는 13세였겠네요. 무려 초등학교 6학년의 모습.


요새 아이들의 성장세는 워낙 무섭기도 하고, 여성분들은 어릴때 거의 완성형 키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니 그랬던거 같네요. 실제로 이방송이 나올때는 아무생각이없었는데, 정말 어린 친구였네요.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과 실제 우리들이 생각하는 나이의 괴리감이 상당한거 같습니다.





프로듀스48에서의 안유진양의 활약상 정리


1회 : 빼어난 외모덕분인지 주변 연습생들에게 많은 집중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특히나 과거에 렌즈모델인점과 뮤직비디오 출연경험이 언급되면서 화제가 되었지만 정작 본인은 이런 외부적인 요인 때문에 자신의 평가가 제대로 되지 않을거 같아서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본인의 걱정과는 다르게 외부적인 평판도 상당히 좋게 받았는데요. 특히나 실력이 뒷받침했기 때문입니다. 이런 배경에는 같은 소속사의 선배이자 보컬트레이너인 소유에게도 칭찬을 들었을 정도이니 스타쉽의 이름을 빛내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특히나 1회에서 충격적으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2회 : 2회에서는 특별하게 안유진양에게 주목이 가능경우는 별로 없는 편이였습니다. 마지막 쯔음해서 내꺼야 영상평가 부분에서 미리카메라를 틀어놓고 연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이떄 카메라가 찍고 있으니 머리가 하얘지는 기분이 든다면서 카메라에 부담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등급 평가 당일엔 제대로 실력을 발휘하면서 좋은 평가를 받았고, 특히나 가장 장점은 고음처리부분 다른 연습생이 고전했으나 혼자 안정적으로 처리하면서 더욱 이목을 집중받게 되었씁니다.


3회 : 자신의 평가를 더욱 높히면서 등급 재평가 당시에 A등급으로 상승하게 되었고, 미야와키 사쿠라에게 팀원 지명권을 얻어서 최강의 조합을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상대가 바로 또다른 어벤져스팀이라고 불리고 있는 마야와카 사쿠라의 팀이라서 그야말로 불꽃터지는 승부를 예고하게 되었습니다. 



4회 : 그야말로 안유진양의 진가가 발휘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좋은 멤버를 3회에서 뽑았고, 그려먼서 안유진 특유의 친화력이 폭팔하면서 팀에 조율과 함께, 팀워크를 늘리고 자신의 매력까지 뽐내면서 1석 3조이상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히나 팀내에서 랩포지션을 받았고,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면서 랩포지션 경쟁에서도 이기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히나 실력과 더불어서 노력하는 모습까지 보여주면서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요. 다른 래퍼 멤버들은 대부분 가사지를 보고서 랩을 하던 연습생들과 다르게 랩을 외어서 도전하는 모습만으로도 상당히 좋은 평가를 보여줬고, 중간에 살짝 까먹으면서 꼬이긴 했으나 랩을 외운다는 모습에 상당히 트레이너들이 좋은 평가를 하도록 만들어줬습니다. 결국 무대도 대성공했고, 상대방을 압도적으로 승리하면서 팀도 승리, 개인적으로도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에이스의 면모를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5회 : 콩진호의 가호를 받았는지 계속해서 2등만 차지하고 있습니다. 5회에서는 머리를 자른 모습으로 등장하긴 했지만 상당히 머리자른 모습이 집어서 혼자 대충자른듯한 느낌이여서 네티즌들이 디스를 했습니다. 사실 스타쉽소속이기도 하고, 많은 주목을 받는 멤버이기에 더욱더 그런 평가를 받는 경향이 있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