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러브캐처 촬영 장소 펜션, 머니캐처 룰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세상은 온통 핑크빛입니다. 예능의 대세가 다시 돌고 돌아서 리얼 연예프로그램들에 홍수로 변경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불어왔던 쿡방, 먹방 열풍은 이제 조금 시들어지고 있고, 그 다음으로는 다시금 과거에 열풍인 연예프로그램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런 화제의 연예프로그램에 한발 탁하고 얹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러브캐처. 


Mnet에서 사랑과 함께 5천만원이라는 거대한 상금을 걸면서 당당하게 러브연애프로그램의 도전장을 냈는데요. 매주 수요일날 밤 11시에 리얼 본방송을 만나볼수가 있습니다. 이방송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그냥 누가 누구랑 연예를 하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그런 연예속에 에 사실은 사랑이 아니라 5천만원의 돈을 목적으로 찾아온 사람도 있다는 것입니다. 과연 이 프로그램의 재미는 어떻게 될지,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시청률이 집계되지는 않았지만 네티즌 반응은 꽤나 좋은 편입니다. 그럼 러브캐처의 이모저모 바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러브캐처 촬영 장소 펜션, 머니캐처 룰 정보 정리



러브캐처의 공식룰 [ 시청자 ]


아무도 믿을 수가 없는 러브맨션에서 매혹적 사랑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을 통해서 점수를 획득한 만큼의 사랑 가득한 선물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재미있게도 이 예능에서는 시청자들도 게이머가 되어서 참가가 가능합니다. 이 출연한 멤버들중에서 그들의 목적인 뭔지를 맞추는 게임인데요.


과연 캐처의 정체가 러브일지 머니일지 선택하면 됩니다. 모든 캐처의 정체를 맞춘다면 총 5000점이라는 점수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또 방송중에서만 나오는 실시간 퀴즈가 있는데요. 본방송중에 공개도니 퀴즈의 정답을 맞추고 제출시에 맞으면 천점의 점수, 틀려도 500점의 점수를 얻을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때 시간은 딱 40분만 제공됩니다. 점수에 따라서 추첨에 따라서 상품을 응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대 동남아 해외여행 패키지에 당첨될수도 있는 기회가 있으니 꼭 본방사수하셔서 좋은 상품 받아갈수 있으면 좋겠네요.



러브캐처의 공식룰 [ 출연자 ]


실제 방송속에 룰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젊은 남녀가 보인 연애심리 서바이벌로써, 딱 8일이라는 기간동안 진실과 함께 거짓이 공존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사랑을 찾으러 온 러브캐처와 돈을 목적으로 온 머니캐처, 이 사람들을 찾아내야 합니다. 러브캐처는 머니캐처를 피해서 사랑을 얻어내는 게임이고, 머니캐처는 러브캐처의 사랑을 유혹해내서 상금을 획득해내는 게임입니다.


즉 상대방인 사랑을 찾으러 온사람끼리 서로 사랑해야지만이 정말 진정한 사랑을 얻는거죠. 만약의 돈을 목적으로 온 사람을 사랑해버리면 그사람의 모든 것은 거짓이였고, 연기였고 그동안의 애정은 거짓이였다는 것입니다.





러브캐처의 촬영장소 정보


방송에 나온 멋진 장소가 어디일까요! 하고 찾아봤더니 바로 유리트리트라는 펜션이였습니다. 수영장부터 스파, 풀빌라에 복층, 침대방 등 그야말로 꿈같은 장소인데요. 예능을 촬영해도 될정도로 멋져버리는 장소입니다. 디자인부터 남다른 이곳은 과거에 한국 건축대상을 수상한 풀빌라입니다. 한때 방송에 이슈가 되어서 홈페이지가 마비되기도 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사실 러브캐처 촬영전에도 다양한 패션잡지나 모델들이 촬영하는 장소로 핫하기도 한 곳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