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레진코믹스 명작 완결 명작 웹툰 추천 : 19금 성인 웹툰의 진수 TOP10

반갑습니다! 매일 다양한 웹툰,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등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컨텐츠는 역대 명작 레진코믹스의 웹툰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코인이 아깝지 않은 레진코믹스의 명작 완결 성인웹툰 어떤 작품들이 레진에서 박수를 받으면서 완결까지 이어갔을까요!? 그 매력적인 웹툰들 바로 확인해보시죠.

* BL물은 순위에서 제외하고 소개합니다.


레진코믹스 명작 완결 명작 웹툰 추천 : 19금 성인 웹툰의 진수 TOP10





10위 : 원룸히어로
장르 : 성인
스토리 : 모태솔로에다가 동정, 야동으로 배운 성지식만 있느 신입생인 강민구, 어릴적부터 꿈꿔왔던 애로한 캠퍼스생활은 학기초에 실수로 색마라느 별명을 얻게 되고 여자들 사이에서 기피대상 1호가 되어버린 그에게 어느날 과내 여신 이시현이 은밀하게 다가오게 되는데!?





9위 : 밥보다 남친
장르 : 성인, 일상
스토리 : 양 같은 남친과 늑대같은 여친의 은밀하지만 달달한 연애이야기, 요즘 대세는 낮이밤이!? 여공남수의 매력적인 웹툰, 남친의 첫번째 매력은 ㅅㅅ요, 두번째는 고추, 세번째는 찌지라는 극공격형 여친과 펼치는 색다른 연애이야기






8위 : 새디스틱 뷰티
장르 : 로맨스, 성인, 사디스틱, 마조
스토리 : 대학생이니 우해솔, 어느날 갑자기 집에 온 룸메이트의 섹시한 누나인 천두나와 같이 살게 되면서부터 단 하루도 두근거림이 멈추지 않는다. 우연한 실수 때문에 벌을 누나에게 받지만 오히려 야릇한 기분에 빠지게 된 해솔은 오히려 그녀의 괴롭힘을 바라게 되는데!?





7위 : 핑크 픽션
장르 : 성인, 일상
스토리 : 생활 밀착형 애로, 무심코 지나가던 평범한 상황속에 숨겨져 있던 색다른 에로한 상황이 핑크 빛 일상으로 터져나오는 인조이 해피 에로월드!





6위 : 죽을놈의 죽은놈
장르 : 성인, 드라마

스토리 : 초 민감성 몸이 어느날부터 인가 제대로 말을 듣지 않게 되고, 민감한 몸을 지난 돈 많은 회장 일가와 돈 없고 몸밖에 없는 자들의 뺏고 뺏기는 게임이 시작된다.






5위 : 어디까지 해봤어?
장르 : 일상물, 성인
스토리 : 1년차 신혼부부가 솔직하게 밝히는 성담론, 첫사랑, 첫데이트, 첫키스, 첫ㅅㅅ까지 모두다 내가 처음이 아니였다! 너희는 어디까지 해봤니? 유쾌한 비비작가의 19금 이야기





4위 : 크림존의 버진 트레인
장르 : 성인, 치한, 드라마, 조교, 수치플
스토리 : 집에서 대략 1시간 반이라는 오랜기간을 전철을 통해서 통학하는 여대생인 쿠로바네 미츠, 매일같이 치한을 당하게 되는데. 친구가 말해주는 야한복장을 하면 오히려 치한을 덜 당하다는 말을 듣고 부끄럽지만 그런 그대로 실행하게 되지만 그런 어이없는 말은 치한을 오히려 더욱더 자극하게 되는데!? 치한이 원하는대로 개발되어가는 주인공, 그리고 미지의 퀘감까지!





3위 : 오늘은 너

장르 : 성인, 드라마
스토리 : 어플에서 지목된 남자를 여자가 소유할 수 있는 투유법이 공포되고, 여자는 소유한 남자에게 합법적으로 살인을 제외한 모든것을 다 할수 있게 되지만, 이법으로 인해서 다른 여자에게 첫사랑도 뺏기게 되면서 어떤남자도 믿을 수 없게 된다. 경영학과 철벽퀸의 마음을 무너뜨릴 수 있는 남자는 과연 누구일까?





2위 : What Does the Fox Say?
장르 : 백합, GL
스토리 : 개임개발사인 헬로 스튜디오에 입사하게 된 주인공인 성지, 그런 그녀를 데면데면하는 다른 직원과 다르게 유난히도 남다른 느낌으로 접근하는 사람이 있는데! 직설적이고 왠지 사납지만 귀여운 느김의 그녀는 상사 성수민 팀장! 미려한 작화속에서 펼쳐지는 백합러브스토리. 충격적인 반전이 돋보이는 작품





1위 : 어린그녀
장르 : 판타지, 로맨스
스토리 : 19살인 그녀와 31살의 그녀가 두명이나? 어린 시절에 그녀가 시간을 뛰어넘어서 지금의 나에게 찾아오게 되고, 현여친과 어린시저의 여친 사이에서 갈팡질팡하게 되는데! 오래사귄 현재의 여친에게 만족하지 못하던 주인공은 과거 풋풋한 여친을 덕분에 즐거운 비명을 지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