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투믹스 성인 웹툰 추천 : 19금 웹툰의 진수 최고 인기작 TOP10

투믹스 성인 웹툰 추천 : 19금 웹툰의 진수 최고 인기작 TOP10


안녕하세요! 애니부터 만화, 웹툰까지 다양한 추천과 리뷰, 소개를 하고 있는 서브컬쳐 전문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6월달이 마무리되어가고 있네요. 오랜기간 작성하지 않아서 그런지 좋은 작품들이 많이 나왔네요. 투믹스가 자랑하는 최고의 명작 6월달 최고의 TOP10 작품을 정리해봤습니다. 매력적인 작품들 바로 확인해보시죠.

* 모든 컨텐츠는 정직하게 인기순위 그대로 소개합니다.





10위 : 그런남자
글작가 / 그림작가 : Koi / 공술 
장르 : 드라마
줄거리 : 재벌 상속녀와 평범하지만 잘생긴 취준생의 한판대결, 재벌상속녀의 당연히 승리라고 예상하지만 취준생 노현수 만만하지만은 않다! 그에겐 뭔가 특별한게 있는데!? 내놓으라는 연예인들을 마치 아이들처럼 가지고 놀수 있는 능력이 있는 재벌상속녀의 이야기




9위 : 유토피아
글작가 / 그림작가 : 스튜디오 문 / 조성재 
장르 : 드라마, 섬
줄거리 : 어떠한 국가도 법도 속하지 않는 무인도에 갖힌 사람들, 그래도 인간이 사는데 모든 물품이 있는 섬에 남자 12명과 여자12명 총 24명이 어떠한 이유인지 모르게 납치를 당하게 되고, 이섬에서 어떻게든 살아남는다면 5억원을 손에 넣을수 있다고 하는데!? 무법의 섬에서 펼쳐지는 생존게임이 시작된다.





8위 : 은밀한 이웃들
글작가 / 그림작가 : 썸데이
장르 : 드라마, 이웃
줄거리 : 어연한 기회에 가입했던 이모임 뭔가 이상한데, 스쳐가는 사람들 모두가 은밀한 끈으로 연결되어있고, 거기에 가족도? 소름돋는 진실이 드러난 이웃과의 욕망 판타지가 펼쳐진다.





7위 : 여직원들
글작가 / 그림작가 : 비아그라 / 판다스틱 
장르 : 드라마, 로망
줄거리 : 작은 출판사지만 대박이 나서 벼락 부자가 되고! 집도 바꾸고, 차도 바꾸고, 다 새것으로 바꿔야지 김에 여자도 바꿔볼까?라고 생각했지만 차마 아내를 바꿀수 없던 주인공은 열심
히 일하던 전 직원들을 짤라버리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여자들로 채워넣게 되는데!? 그러면서 주인공의 여직원 사냥이 시작된다.




6위 : 숙모
글작가 / 그림작가 : 비아그라 / 쎅시봉
장르 : 드라마
줄거리 : 어리숙하지만 거기만은 괜찮은 조카 명운과 함께 섹시한 숙모 은혜와의 발친한 동거이야기. 어릴적부터 엄마처럼 키워준 은혜는 명운을 마치 아이처럼 보살피지만 이제 조카 명운은 클때로 커서 남자구실을 해야할 나이지만 아직도 아이같다. 그런 명운을 섹시한 숙모 은혜가 보살펴주는 이야기.




5위 : 발기찬 처가생활
글작가 / 그림작가 : serious
장르 : 드라마,
줄거리 : 막장 여자 혜린이는 그야말로 남자들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여자. 그런 여자를 잘못 건드려서 결국 여자네 어머니를 만나게 되고, 알고보니 혜린이는 강남빌딩 건물주의 딸? 단지 즐기던 그녀가 임신을 해버렸고, 그런 그녀의 장모는 어린시절 첫사랑이라고!? 말
도 안되는 운명같은 인연이 펼치는 황당무괴한 이야기. 




4위 : 당신이 기쁘다면
글작가 / 그림작가 : 싸이코 / 김태훈
장르 : 드라마, NTR
줄거리 : 성욕이 넘치는 아내를 만족시켜줄 수 없는 두려움. 그 공포감 앞에서 하면 안될일을 제안하게 되는데!? 태수는 하체가 불구가 되어서 아내를 만족시켜주지 못한다. 그런 태수의 어릴적 친구 민철이. 태수는 민철이에게 자신의 아내와 한번 해달라고 부탁하게 결국 태수앞에서 사랑을 나누게 되는데!?






3위 : 교복을 벗고
글작가 / 그림작가 : 썩썩 
장르 : 드라마, 로맨스, 교복
줄거리 : 재수생인 은희와 입시학원에 시간강사로 근무하는 주인공. 그리고 그를 좋아하는다른 재수생인 지혜까지 그녀들은 학생에서 어른으로 바뀌어 나갈수 있을까? 재수학원이지만 무조건 교복을 입어야하는 깐깐한 학원, 그곳에 학생들과 관계를 맺던 주인공이 어느날 술을 먹고서 친구가 쏘는 오피에 가게 되는데? 거기에서 만난건 바로 자기 학원의 학생!?





2위 : 빼앗기다
글작가 / 그림작가 : Andromeda7
장르 : 드라마, NTR
줄거리 : 난 돈 때문에 아내를 판 쓰레기다. 아내를 사랑하지만 살아남아야하기에 아내를 돈에 팔아버리게 되는데.. 죽음이냐 인간성이냐를 앞에 둔 주인공은 결국 아내를 팔게 되고, 계약금만으로도 10억을 받지만 남편 앞에서 여자를 마치 상품보듯 하는 남자에게 분노를 느끼지만 20억이라는 큰 돈앞에 무릎꿇고 마는데..





1위 : 굿나잇
글작가 / 그림작가 : 강작가 / ACO
장르 : 드라마
줄거리 : 뭐든지 부탁만 하면 해주는 심부름꾼 해주세요와 엔젤의 뉴페이스인 이화, 어렸을적의 소꿉친구를 이런 곳에서는 만나고 싶지 않았었는데.. 돈이라면 뭐든지 해야되는 대한민국의 씁슬한 현실. 돈이라면 뭐든지 해주는 심부름꾼이 어느날 룸싸롱에 배달을 가게 되고, 그곳에서 진상 쓰레기들과 만나게 되고, 그들은 해주세요에게 이상한 짓을 강요하게 되는데!? 거기에서 만난 이화와의 번개같은 만남.. 그리고 그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