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탑툰 19금 인기 성인 야 웹툰 추천 : 2018년 6월 최신 인기 순위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재미있는 애니, 만화, 웹툰 등을 소개하고 있는 서브컬쳐 전문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최근들어서 연예계 소식을 좀 더 비중있게 다뤘었는데, 이제는 적당하게 비율을 맞춰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일반 웹툰은 아무래도 레진코믹스의 강세지만 성인 웹툰만큼은 탑툰 쪽에 좀 더 강한 듯 싶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TOP10 초 인기 웹툰 야 성인웹툰 TOP10을 정리해봤습니다. 어떤 매력적인 웹툰이 있을까요!? 바로 확인해보시죠!


탑툰 19금 인기 성인 야 웹툰 추천 : 2018년 6월 최신 인기 순위



10위 : 알수 없는 마음
특징 : 여동생, 남매, 막장, 로맨스, 드라마
스토리 : 피한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남매인 나리와 민호는 서로에게 애틋한 감정이 있다. 하지만 부모의 반대로 인해서 두사람은 오랜기간 떨어져서 살아가게 되고, 그렇지만 나리가 성인이 되고 이야기는 급변하는데!?



9위 : 프로듀서
특징 : 연예계, 아이돌, 스폰,드라마
스토리 : 오디션 경연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 태성의 지지로 TOP8에 까지 올렸던 연습생 효주는 최종 탈락후 태성에게 악의를 품고있던 심사위원 종겸에게 제대로 찍히게 되는데.. 이후 종겸은 자신의 노래를 준다는 명목아래 아이돌 그룹에게 찾아가서 성관계를 하고 노래를 제공하고 있었다. 그리고 효주와 종겸이 만나게 되는데!? 



8위 : 대리모
특징 : 대리모, 유부남, 드라마
스토리 : 유산 후에 두번다시 아이를 가질수가 없는 몸이 된 윤희, 시어머니의 압박속에 대리모의 결정을 하게 되는데, 하지만 남편은 윤희 외의 다른 여자와의 성관계는 할수 없다고 하는데.. 우연하게도 자신과 닮은 아이를 대리모회사에서 만나게 되고 그녀에게 자신의 대리모를 부탁하려고 하는데!? 과연..




7위 : 해금 시작되는 쾌락
특징 : 순수녀, 백치미, 드라마
스토리 : 여자밖에 없는 잡에 간병일을 시작하게 된 남자인 영희, 남자완느 단절된 곳에서 살던 두자매는 영희 덕분에 억눌렸던 욕망이 서서희 들어나게 되는데!? 





6위 : 불장난
특징 : 바람, 유부녀, 임신, 막장, 드라마
스토리 : 친구들에게 청첩장을 나눠주는 자리에 홀로 나가게 된 령아는 자신들의 친구들이 돈안되는 지인으로 치부하는 예비남편에게 무시당하고,  사실상 아내라기보다는 노예의 가까운 령아의 이야기




5위 : 욕구왕
특징 : 번개, 개그, 성욕
스토리 : 남들과는 다른 신체적인 특성때문에 성욕이 충만한 정기왕, 그런 그가 불미의 사고를 당하고 난뒤에는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되는데!? 그야말로 번개의 거기를 가지게 된 주인공의 폭풍 ㅅㅅ기




4위 : 집주인 딸내미
특징 : 교복, 일진, 드라마, 신작
스토리 : 학교의 짱, 그녀의 여친이자 집주인의 딸내미인 유달리. 세입자 준표에게는 절대적인 권력자인데, 어찌된 영문인지 학교에서는 마치 남보다 못한 사이지만 집에서는 대신 해줄정도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데!? 그런 둘사이에 다방레지까지 껴들게 되는데!?






3위 : 일탈 여행의 즐거움
특징 : 바람, 친구여친, 야외, 미녀, 코믹, 여행
스토리 : 모든 것은 두명의 커플의 여행으로 시작되게 된다. 알콜달콩한 여행이라고만 생각했지만, 뭔가 이상한데 친구의 여자를 탐하게 되는 이야기





2위 : 세자매
특징 : 자매, 첫사랑, 아저씨
스토리 : 평생의 라이벌로 살아온 친구와 첫사랑, 두사람에게는 완벽하게 패배했다. 그래고 25년뒤 결국 라이벌은 사망하게 되고, 사이에 태어난 3명의 딸들, 첫사랑을 꼭 닮은 첫째와 자신이 쓴 소설을 봐달라고 하는 둘째, 그리고 순진무구한 3명의 셋째까지 이뤄져서는 안되는 문제의 로맨스가 시작된다.




1위 : 훔쳐보기
특징 : 유부녀, 시아버지, 지하철, 관음, 드라마, 고수위
스토리 : 다른 사람의 발가벗겨진 삶을 훔쳐보는것은 너무나도 즐거운 일이다. 타인의 절대적인 비밀을 훔쳐보는 것보다 더 재미있는 순간이 있을까? 하지만 사람에게는 누구나 비밀의 공간이 필요하다. 매일 아침마다 치매에 걸린 시아버지의 추행으로 인해서 출근길이 너무나 고된 유부녀 수애, 그런 그녀에 출근길에 또다른 남자인 성춘이 다가오게 되는데!? 그 성춘은엄청난 돈을 가지고서 온갖 기행을 하는 요상한 남자. 그런 남자가 바로 옆집에? 과연 3사람의 이야기는 어떻게 흘러갈까?




매력적인 성인웹툰사이트의 대표 사이트인 탑툰, 그중에서도 인기의 정점에 있는 TOP10의 작품소개였습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했을때와 다른 작품도 있고 그때와 같은 작품도 있네요. 매달마다 바뀌는 인기순위! 과연 다음 달에 또 새롭게 치고 나올 인기작품은 어떤 작품일지 기대됩니다. 매력적인 웹툰소개는 쭈욱 계속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