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레진코믹스 BL웹툰 추천 무료 이벤트 : 88화의 BL물 웹툰 무료로 즐기자!

레진코믹스 BL웹툰 추천 무료 이벤트 : 88화의 BL물 웹툰 무료로 즐기자!



안녕하세요. 당야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알려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3월 21일부터 ~ 28일 딱 일주일 동안만 진행되고 있는 스페셜 이벤트! 88화의 BL웹툰이 무료로 공개되었습니다. 어떤 작품들이 무료로 공개되고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애정보이스

장르 : 학원물

작가 : 퐁퐁

- 지호는 같은반에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는 순수한에게 제대로 한눈에 반하게 되지만 과거 커밍아웃 당했던 슬픈 기억탓에 고백하지 못하고 혼자서 전전긍긍. 그런데 예상치도 못한 순수한의 고백으로 인해서 남남 커플이 탄생하게 되는데!? 생각을 읽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남자 순수한, 그리고 그런 그를 짝사랑하고 있는 귀여운 지호의 알듯말듯 미묘한 연애스토리. 

* 4화무료공개





보통남남

장르 : 드라마

작가 : 래시

- 직장동료겸 룸메이트 겸 오랜동안 알고 지냈던 동생인 김석현, 강아지 처럼 들이대는 이녀석! 표정관리하기도 너무나도 힘든데, 짝사랑의 행방은!? 달달함이 꿀처럼 넘처흐르고 생활감이 살짝 느껴지는 응원하고 싶은 남자들의 우정을 넘은 사랑이야기.

* 2화 무료공





하테마테

장르 : 드라마

작가 : 랙

- 20살의 생활. 얼룩진 슬픈 인생. 실수와 슬픔. 수빈은 술김의 인생급 흑역사를 만들어버리는데!? 커밍아웃에 술김에 고백까지 거기에 차이는것까지 한번에 쭈르르! 그리고 그 흑역사가 잊혀질쯤 그 흑역사의 장본인이 제대와 함께 다시 같이 살겠다고 하는데!? 찌질하지만 달달한 사랑 구걸기.

* 5화까지 무료공개





킹스메이커

장르 : 판타지

작가 : 하가, 강지영

- 황제의 소유물은 그 무엇도 싫은 4황자 볼프강. 현실을 벗어날 강력한 힘과 황제의 몰락을 꿈꾸고 있는 신수혁,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같은 꿈을 꾸는 두사람. 과연 두사람의 미래는?

* 5화까지 무료공개




씹어삼키다

장르 : 학원

작가 : 가위

- 18살의 봄날 조용하게 다른사람에게 관심가지지 말고 공부나 하면서 지내자고 생각했던 태화의 앞에 민재가 나타난다. 민재는 왠지 눈에 자꾸 띄게 되는데? 질나쁜 소문에 신경쓰이지만 왠지 신경이 계속 쓰이고, 그런 두사람의 서로의 이야기가 쌓이면서 점점 애뜻한 감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 8화까지 무료공개







사장님의 고뇌

장르 : 직장

작가 : 무나무

- 게이인 사실을 철저하게 숨기고 회사생활을 하고 있던 이대리는 퀴어축제를 참가했다가 사장님과 마주치고 게이인 사실을 들켜버린다. 짤려버릴줄 알았지만 의외로 쿨하게 남자친구와 소개팅을 주선해주고, 또 자신의 게이 아들인 도원우와 이대리를 이어주려는 사장님의 계략으로 두사람이 이어지게 되는데!? 

* 3화 무료공개




거의 사랑해

장르 : 직장

작가 : 별나래, 이리나

- 과거 짜증나는 기억만 있던 후배 신현수, 자신이 바이섹슈얼이라면서 장난을 쳤던 악질 후배. 그런 녀석과 다시금 만나게 되는데!? 그런데 만취한뒤 일어나보니 왜 바로 옆에 이너셕이 전라로 내옆에 누워있는거지?!

* 6화 무료공개





넥시오

장르 : 판타지

작가 : 전유호

- 4종족이 살고 있는 넥시오의 세계. 7년전 셀라인즈 성역에 침입해 성물을 훔친 이종족을 잡아서 오라는 임무를 받은 세피오 커스토스, 그와 이종족은 중음의 결속으로 묶여 있었는데!?

* 6화 무료공개





일하고 싸우고 사랑해라
장르 : BL
작가 : 유하진
- 가늘고 길게 오래오래 살고 싶은 평범한 청년인 우수한. 망하지 않으면 다행인 작은 회사에서 겨우겨우 살고 있는 인생에 폭풍과도 같은 남자가 끼여들게 되는데!? 기태열, 일도 연애도 사사건건이 거슬리게 하는 이남자. 그래도 외모는 내스타일인데!?
* 5화 무료공개







30일의 당신에게
장르 : 동거
작가 : 영모, 김원이
- 에스로이드스토어의 CED겸 프로그래머 이로, 그리고 고객에 불과했던 완벽남인 르네와의 우연을 가장한 계획된 만남, 이로의 거짓말과 르네의 오해로 시작된 30일간의 아슬아슬한 동거생활이 시작된다. 
* 5화무료




다녀왔어, 어서와

장르 : 가족

작가 : 이치카와 이치

- 훈남 남편과 귀여운 아기에게 둘러쌓인 평화로운 주부의 라이프. 엘리티 남편 히로무, 그리고 곧 2살이 되는 아들 히카리와 함께 평범함속에서 소중한 일상을 느끼면서 살아가게 된다. 슬픔과 기쁨의 일상을 지나 좀더 가족이 되어가는 3사람의 따뜻한 이야기

* 2화 무료공개





너와의 거리

장르 : 청춘, 학생

작가 : 이하나

- 푸른 하늘아래 현우의 청춘은 어지럽게만 흘러간다. 같은반의 버스 옆자리의 친구. 환한 미소. 사소한것이 왠지 무겁게 자리잡고 질투와 독점욕이 고개를 내밀게 되는데!? 친하게 지내고 싶다가도 멀어지게 되는 사춘기의 사랑은 왜이리 복잡한걸까?

* 8화 무료





하늘 같은 남친

장르 : BL

작가 : 엠버레이

- 어릴적 여동생을 대신해서 CF출연했던 과거가 있던 서지운, 스카우트로 대형기획사의 연습생이 된다. 과거 CF를 같이 찍은 적이 있던 남자와 함께 같은 소속사가 되었는데!? 그것도 둘이 같은 아이돌 그룹으로써 데뷔하게 되고, 내가 여자인줄알고 입술을 앗아갔던 고은겸. 과연 내가 남자가 되어서 돌아왔어도 눈치챌수 있을까?

* 11화 무료공개





소라의 눈

장르 : 판타지

작가 : 썸머

- 의문의 병으로 자신의 아들이 아프자 사찰의 소문을 듣고서 방문하는데, 산아래에서 마주친 할아버지에게 미묘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만약 사찰로부터 내려오는 사람이 청년이면 별일아니고, 중년이라면 보통일, 노인이 내려온다면 제법심각한일이라고 하는데! 바로 내려온 사람은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