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트위터 초코파이 샤프심 주작 논란 사건 : 오리온 초코파이 이물질 사건 결론은!?

트위터 초코파이 샤프심 주작 논란 사건 : 오리온 초코파이 이물질 사건 결론은!?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이슈와 논란 사건을 끝까지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각종 논란의 중심, 트위터에서 일어난 초코파이 샤프심 사건입니다. 워낙 음식에는 다양한 물건이 들어갈수 있죠, 이전에도 칼날이나, 수세미등 각종 음식이 들어가는 일이 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사건의 초코파이 속 샤프심이 있다는 건은 조금 의심스러웠습니다. 해당 글쓴이가 올렸던 사진에는 샤프심이 생생히 살아있는 모습을 보이면서 주작이다. 사기다. 관종이다라는 글이 엄청난게 달렸습니다.




초코파이속 샤프심이 그것도 베어물었는데 매우 빳빳한 모양으로 들어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사람들은 관심을 받기 위해서 한 주작이라고 생각했고, 이 떄문에 큰 논란이 있기도 했는데요? 


거기에 이 초코파이를 먹었던 당시에 친구도 트위터에 해명글을 같이 올리면서 이슈가 점점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알고 있는 대부분의 정보는 여기까지, 왜냐면 이렇게 끝나야 재미있으니까요. 




결론으로 말하자면 이물질이 들어간게 맞았습니다. 그게 샤프심이 아니라 철심이였다고 합니다. 샤프심으로 착각해서 트위터에 글을 올려서 사람들이 많이 헷갈린듯 싶습니다. 오히려 철심이였다면 이슈가 이렇게까지 커지지 않았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긴 하지만 어쨌든 트위터에 올린 초코파이 사건은 결말은 이물질이 들어간게 맞다는것. 

결혼 트위터에 글을 올리신분은 오리온에 직접 연락을해서 사과를 받았고, 그에 합당한 물건과 상품권을 받으므로써 이번 사건이 마무리되었다. 





어쨌든 해당 글쓴이를 사기꾼으로 매도하고, 놀렸던 대다수의 사람들이 잘못되었던것. 또다시 동물친구들이 된것입니다. 항상 글을 쓸때는 생각을 해야된다는걸 또 느낄수 있었던 사건입니다. 항상 댓글이나 글을 쓸때는 생각을 하고, 조금 더 알아보고, 굳이 쓸데없는 거라면 안쓰기를 권해드립니다. 그래봤자 또 몇일안에 이런 동물친구들 사건이 또나오겠죠 ㅎㅎ 그래야 인터넷이죠


하지만 여기서 사건은 또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해당 초코파이속에 들어있던건 과연 뭐였을까. 거기에 오리온 측에서 실제품을 회수하지는 못했기에 진짜 철심이 박힌건지 아닌지는 미궁속으로, 오히려 사람들은 이제 만약에 진짜 오리온측의 문제라면 오리온측의 사과문을 작성해야한다는 것이고, 아니면 트위터 작성자가 주작이라는 것. 과연 최종 사건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과연 트위터 작성자의 주작일지 동물친구들의 탄생일지, 또 전개가 나오면 그때 추가하는걸로!






* 오리온측의 공식전화한 결과 샤프심이라면 완벽하게 박혀서 형태를 유지할수가 없다는 것과 철심이라면 포장후에 QC에 금속 탐지기 스캔에서 결렸을거라는것. 오리온측은 이물질에 대한 회수작업을 하지 않은 상태라서 저 이물질은 뭔지는 알수가 없다는게 포인트. 즉 아직 주작인지 아닌지는 알수없다.





* 추가정보, 메뉴얼 대응일뿐이고, 이물질이 나왔을거라고 추정하지는 않는다라고 오리온측은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점점 트위터 쪽 작성자가 주작이라는 쪽으로 무게감이 쏠리게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