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 2018년 여자아이돌 인기순위 TOP10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 : 2018년 여자아이돌 인기순위 TOP10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셉과 다양한 컨텐츠로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2월의 걸그룹 개인 브랜드 순위, 그중에서도 가장 액기스인 TOP10의 정보입니다. 각각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까지 간단하게 적어봤습니다. 이번달 여성 걸그룹 개인 랭킹 1위의 영광은 어떤 걸그룹의 어떤 멤버에게 돌아갈지 한명씩 확인해보시죠!

* 순위정보는 한국 기업평판연구소에서 제공하는 매달 순위입니다.





10위 : 소녀시대 윤아
- 최근 효리네 민박2에서 완판녀로 등극한 윤아, 방송에 오랫만에 출연하면서 다양한 재능을 뽐내면서 시청자드렝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나 솔직한 모습을 보여준 윤아의 진솔한 모습이 인상적.




9위 : 레드벨벳 예리
- 최근 너목보에 출연한 예리, 방송에서 동창을 만나기도 하고, 음치고르기에 실패를 하는등 재미를 선보였다. 팀의 막내로써 재미를 많이 이끌어 낸듯, 최근엔 갬시론양과의 인스타 샷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고, 수요미식회에 나가서 방송분량을 확보하는 등 꾸준하게 예능을 출연중




8위 : 모모랜드 연우
- MBC 새월화드라마 유대한 유혹자의 출연이 확정되었다. 코빅에도 출연, 특히나 팀의 뮤직뱅크 1위로 더욱 버프를 얻어낸듯 싶다.




7위 : 레드벨벳 조이
- 마찬가지로 나목보 출연,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새내기 공대여신으로 출연, 에이핑크 하영과의 훈훈한 셀카를 공개. 아육대에서 숨겨진 볼링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6위 : 소녀시대 서현
- 사실상 해체에 가까운 소녀시대, 그와중에 서현은 북한예술단과의 합동공연을 하고, 개인적으로 인스타에 새해인사를 올리기도 했다. 문대통령의 전화를 받기도 하는등 개인적으로 활약중.






5위 : 모모랜드 낸시
- 올해 졸업을 하게된 낸시, 주이와의 투샷! 팀에서 상당히 매력적인 페이스로 인기를 한눈에 받고 있다. 특별하게 개인활동을 한적은 없는듯




4위 : 레드벨벳 슬기
- 정글의 법칙에 출연예정, 너목보 출연, 그곳에서 동창생고 만났다. 예능 안녕하세요 출연, V앱에 보아의 깜짝 통화상대로 나오기도 했고, 레벨업 프로젝트에도 분량을 팍팍확보하면서 다양한 곳에서 존재감을 뽐내는중




3위 ; 트와이스 모모
- 일본 여행중의 셀카로 미모인증 이외에 개인적으로 특별히 모모만 활동한 내역은 없는듯.




2위 : 레드벨벳 아이린
- 최근 공개된 CF속 아이린의 외모가 폭팔, 너목보에서 출연해서 시리즈 처음으로 립싱크를 재요청 해서 화제, 헤지스 액세서리의 뮤즈인 아이린이 혼자 사인회를 개최. 안녕하세요에서도 입담을 과시, 코미디빅리그에도 게스트로 깜짝 등장하는등 다양한 매체에서 열혈 활동중.




1위 : 모모랜드 주이
- 25일 방영되는 코빅에 게스트로 출연, 더쇼에 MC로 발탁, 프렌즈마블송도 공개, 올해 졸업, 겟잇뷰티에 새MC로 발탁 되는등 요즘 대세를 인증중




▼ 같이 보기 좋은 포스팅 

남자 아이돌 인기순위 : 2018년 2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순위 top50

여자 아이돌 순위 : 2018년 2월 걸그룹 브랜드평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