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이방카 트럼프 : 도널드 트럼프의 딸 몸매 사진, 성형, 정보 썰 정리

이방카 트럼프 : 도널드 트럼프의 딸 몸매 사진, 성형, 정보 썰 정리

이방카 트럼프 : 도널드 트럼프의 딸 몸매 사진, 성형, 정보 썰 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인물과 이슈를 소개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도 평창올림픽의 폐막식이 이제는 얼마 남지 않았겠네요. 폐막식에 참가하는 이방카 트럼프! 그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방카에 대한 각종 뜬 소문들이 많은데 어떤가 하나씩 정리해봤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이방카 트럼프 [ 본명 : 이바나 마리 트럼프 ] 
국적 : 미국 
출생일 : 1981년 10월 31일 [ 국내나이 만 36살 ] 
학력 : 미스채핀스쿨 -> 초우트 로즈마리홀 -> 펜실베니아 대학교 경제학 학사 
직업 : 사업가, 모델 
키 : 180cm 
가족 : 도널드 트럼프 [아버지], 이바나 트럼프 [어머니], 자레드 쿠시너 [배우자], 2남 1녀 
종료 : 개신교(장로회) -> 유대교 




- 트럼프의 첫 아내인 이바나 트럼프의 사이에서 태어났다. 둘째로 장녀. 트럼프의 3번째 아내 겸 미국 영부인인 멜리니아 트럼프가 1970년생. 즉 엄마와 나이차이가 달랑 11살차이. 즉 계모가 큰언니뻘인것. 

- 트럼프 기업을 개발,인수 부분의 부사장을 역임하고 있고, 기업의 부동산이나 호텔 경영에도 참여하기도 하는 등 트럼프 기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최대공신중 한명. 특히나 자신의 자녀들중에서 가장 신뢰하고 선임한다고 알려져 있다. ( 그 반례로 자녀중에서 가장 많이 데리고 활동중 ) 





- 1997년도에는 16세의 나이에 미스틴으로써 USA 자리에 오르기도 했다. 한때 헐리우드에 배우로써 진출하기도 했지만 좋은 배역이 주어지지 않자 조용하게 패션브랜드쪽으로 방향을 틀었고 성공했다. 

- 부친인 도널드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자 보좌관 자격으로 백악관에서 근무를 하고 있다. ( 참고로 무보수 ) 




- 중국에서는 이방카의 얼굴을 닮게 성형하는게 유행이라고 한다. 특히나 넓은 광대뼈와 큰눈, 그리고 좁은 코에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나 외모도 매력적이지만 이방카 특유의 파워넘치고 자신감 있는 대통령가의 일원이라서 닮고 싶어하는 듯 싶다. 

- 미국에서도 이방카와 닮고 싶어서 최소 3만7천400달러를 사용한다고 한다. ( 대략 4천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