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한국 유튜버 순위 : 2018년도 최고의 인기 뷰티 유투버 구독자 순위 TOP10

한국 유튜버 순위 : 2018년도 최고의 인기 뷰티 유투버 구독자 순위 TOP10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알려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올해 가장 핫한 뷰티유튜버는 누구일까요!? 분야별 최고의 유튜버들! 오늘은 뷰티유투버 순위 TOP10입니다. 현재 국내 유투브 시장은 과열상태입니다. 대략 1백만명의 고지를 기점으로 수많은 유튜버들이 한국시장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그중에 세계로 시야를 넘기면서 백만명도 넘기 매력적인 국내 유튜버들! 어떤 분들이 있는지 확인해보시죠!





10위 : 연두콩

구독자 : 63만명

- 메이크업, 여행, 화장품 리뷰등 비교적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고 유투브를 운영하고 있는 여성 유투버. 비교적 초보자를 유한 메이크업 컨텐츠를 올리는 차이점이 있다. 상당히 저렴하고 주변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화장품으로만 메이크업영상을 찍고 있다.



9위 : 한별

구독자 : 66만명

- 패션과 몀품등 20~30대 여성들을 메인 타켓팅한 라이프스타일 유튜버. 스페인에 살고 있다고 한다. 한때 1570만원어치 쇼핑을 하고 소개한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다.



8위 : 윤짜미

구독자 : 84만명

- 비교적 다른 뷰티유튜버와 다르게 소탈하고 엉뚱한 뷰티실험으로 사랑받고 있다.



7위 : 레나

구독자 : 85만명

- 백만명이 넘던 파워 유투버였지만 충격적인 사건이후 현재 85만명까지 구독자수가 감소되었다. 뷰티크리에이터 답게 메이크업 제품을 상당히 많이 소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뷰티영상말고도 다양한 소개영상이나 리뷰영상도 많이 올리고 있다. 



6위 : 회사원A

구독자 : 102만명

- 이름이 특이한데 정말로 회사원이였다고 한다. 메이크업과 헤어영상이 메인인 유튜버. 블로거로써 처음 시작했고, 유튜버로 전향, 블로그에도 종종 올린다고 한다. 특이하게 일본어를 잘한다고 한다. 덕분에 일본쪽 뷰티유튜버들과 친분이 있고, 아예 일본인 채널을 오픈, 영어도 잘해서 태국쪽과의 콜라보를 하기도 했다.

 



5위 : 라뮤끄

구독자 : 102만명

- 다이아 티비소속, 메이크업과 패션관련 유투버, 비교적 다른 유튜버들보다는 나이가 있는 편인데, 피부가 상당히 좋고, 동안이라서 크게 차이나지 않는 경우. 거기에 편집과 고퀄리티의 촬영으로 보기 좋은 느낌.



4위 : 써니채널

구독자 : 107만명

- 특정 인물에 대한 거의 변신에 가까운 화장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유튜버, 특히나 어린나이에 화장법 또한 매우 쉽게 알려줘서 쉽게 접할수가 있다.



3위 : 다또아

구독자 : 117만명

- 상당히 외국어에 능통한 뷰티유투버. 한글자막, 영어자막등으로 국내팬은 물론 해외팬도 상당히 보유하고 있다. 특히 화장전후 비교샷이 인상전인데 화장 전에는 안경 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2위 : 씬님

구독자 : 142만명

- 뷰티블로거로 활동하다가 유튜버로 전향한 케이스, 중3 처음으로 화장을 시작했고, 처음에 애니를 좋아해서 코스프레로 시작한 다양한 메이크업으로 블로그 시절부터 인기가 좋은 편, 지금은 덕질 대상이 2D가 아닌 3D인물로 변하면서 많이 바뀌었다고 한다. 사실상 1위인 포니는 평범한 뷰티유튜버라고 보기에는 여러가지 요소가 있기에 사실상 뷰티유투버 1위는 씬님이라고 할수 있다. 비교적 다른 부드러운 유튜버들과 다르게 상당히 톰보이스러운 외모와 걸쭉한 입담으로 다른 뷰티유튜버와는 다른 매력을 주고 있다.





1위 : 포니

구독자 : 358만명

- 다른 뷰티유투버에 비해서 늦게 시작했지만 그 누구보다 빠르게 국내 뷰티 유투버 1위를 압도적을 차지, 이유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써 다른 뷰티 유투버보다 화장 스킬이 상당하고, 영상자체도 편집이 깔끔해서 보기 좋은 느낌. 최근엔 결혼소식까지! 그야말로 좋은일만 계속되고 있는 포니. 특히나 국내 유투버시청자수의 한계인 100만명을 넘은건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잘 먹어주고 있는 중. 과거에는 투애니원의 CL의 메이크업을 할정도로 유명세가 있다. 





국내 유튜버 순위 TOP30 [ 한국 게임 유튜버 구독자 순위 정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