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웹툰사이트 추천]코미카 2018년 1월 대표 웹툰 소개 : 달달한 BL웹툰 인기작 TOP10

[웹툰사이트 추천]코미카 2018년 1월 대표 웹툰 소개 : 달달한 BL웹툰 인기작 TOP10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글을 소개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1월달을 맞아해서 계속해서 전해드리고 있는 국내 웹툰사이트들 소개입니다. 오늘의 웹툰사이트는 코미코와 이름이 헷갈리는 코미카입니다. 각종 광고를 하기도 했지만 생각보다 크게 이슈가 되지는 않은편인거 같습니다. 그래도 비교적 다른곳보다 신생사이트로 다양한 컨텐츠와 색다른 장르가 많은 편이네요.


그중에서도 BL물이 의외로 많이 연재되고 있어서 그부분에 집중해봤습니다! 코미카에서 연재되고 있는 매력적인 BL웹툰들 중에서 코미카쪽에서 추천하는 매력적인 TOP10 작품을 소개해봅니다.







10위 : 슈퍼스타 표류기

특징 ; 표류기

작가 : 마실

슽리 : 잘나가던 스타인 이재환. 어느날 타고가던 배가 표류하게 되고, 이름도 모르는 외딴섬에 표류하게 되는데!? 그곳에서 만난 인간이지 개인지 모를 무언가를 만나게 되는데!?





9위 : 신림과 봉천 사이

특징 : BL, 순정

작가 : AJS

스토리 : 상대가 누구든지 딱 7일동안 만큼은 자신을 사랑하게 하는 신림. 그리고 국가대표 유도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신림의 마법이 꼭 필요한 도원. 마법인지 사랑인지 알수없는 묘한 이 거래. 과연 사랑의 결말은!?





8위 : 나는 아름답다.

특징 : 농촌, 캠퍼스, 로맨스

작가 : 차도지

스토리 : 착사랑하던 수진에게 차여버린 재우는 친구로써 남기로 하고 마음을 접기로 한다. 그러다가 수진의 형이 찾아오게 되는데!?





7위 : 나는 너의 귀여운 카피캣

특징 : 캠퍼스, 설렘

작가 : 마롭-믹

스토리 : 평소에 SNS를 통해서 존을 염탐하고 있던 세민은 복학후에 같은 강의실에서 요한(존)과 마주치게 된다. 묘한 감정에 사로잡힌 세민의 3학년 2학기가 시작되는데!?






6위 ; 달콤한 남자

특징 : 현대극, 친구, 뱀파이어, 소프트, 다정공, 츤데레수

작가 : 해진

스토리 : 15년동안 불알친구로 지내던 김형우. 술에 잔뜩 취해서 우리집에 왔다. 얼떨결에 입술을 깨물린 나에게 하는 말은 지금 생각해도 어쳐구니 없는 말이였다. "난 뱀파이어야, 이제는 너도"







5위 : 과호흡

특징 : 로맨스, 짝사랑, 웹애니, 성인물

작가 : 뿡빵뀨

스토리 : 겨울. 명이는 학창시절 자신이 짝사랑하던 선호를 만나려고 동창회에 참가했다. 숫기 없던 탓에 술자리에 자연스럽게 섞이지는 못하고 담배를 핑계로 빠져나오는데. 그에 선호도 빠져나오고..





4위 : 바리왕자

특징 : 드라마, 판타지, 로맨스, 꽃수, 순정

작가 : 마키 / 감자독

스토리 : 금수저에 30대 CEO 완벽한 남자 백윤성. 어느날부터 내눈에 보이기 시작한 묘한 남자 때문에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3위 : 죽고 못사는 연애

특징 : 연애, 설렘, 캠퍼스, 로맨스

작가 : 기범 / 그리온

스토리 : 죽는다고? 살고 싶으면 남자랑 연애하라는 황당한 이야기. 교통사고로써 시작된 악연이 인연으로 서로가 서로를 잡아먹지 못한 안달난 앙숙의 죽지않기 위한 어거지 연애이야기. 과연 목숨도 건지고 사랑도 건질수 있을까?





2위 : 남첩

특징 ; 첩, 동거, 설레임

작가 : 오늘만 사는 형제

스토리 : 본처의 아들이라는 형이 찾아와서 돈가방을 건내는데!? 그대신에 소년을 첩으로써 사들인다고? 하지만 어머니의 병을 고치기 위해서 어쩔수 없이 어른이 된 소년은 형을 따라서 가게 되는데!?





1위 : FOOLS

특징 : 로맨스, 드라마, 캠퍼스, 대학, 소프트

작가 : 영하 / 박담

스토리 : 남과 엮이지 않으면서도 무난하게 대학생활을 하던 은기. 어느날 우연하게 마주하게 된 후배 정우의 비밀. 그냥 잊고서 평범한 생활을 하면 되는건데 외이리 신경쓰이는 걸까. 쉽고도 어려운 연애담.





▼ 추천웹툰 더보기 ▼


[여성향 웹툰 사이트 추천]봄툰 : 2018년 1월 최고의 웹툰 추천 TOP10 / BL물


웹툰 사이트 추천 : 미스터블루 성인 BL 웹툰 추천 순위 TOP10 [ 2018년 1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