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웹툰 사이트 추천 : 미스터블루 성인 BL 웹툰 추천 순위 TOP10 [ 2018년 1월 ]

웹툰 사이트 추천 : 미스터블루 성인 BL 웹툰 추천 순위 TOP10 [ 2018년 1월 ]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를 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1월달의 매력적인 웹툰들! 미스터블루가 자랑하는 매력적인 성인 BL물들을 정리해봤습니다. ( 성인아닌작품도 포함해서 ) 미스터블루에도 생각보다 BL물의 범위와 작품의 수가 많더라구요. 여성전문 사이트가 아님에도 이정도의 양을 갖추다니 대단합니다! 그럼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같이 확인해보시죠!






10위 : 옵스큐라

작가 : KR

스토리 : 오랜 연인이였던 정한의 일방적 이별선언 때무에 헤어지게 된 강우와 정한, 강구는 다시금 좋은 사이가 되고 싶어하지만 정한은 왜인지 매몰차기만한다. 한편, 두사람이 근무중인 스튜디오의 주인 겸 안좋은 소문의 주인공은 규태는 정한에게..





9위 : A가 잠든 사이 B의 방에서

작가 : 홍분홍

스토리 : 일하는 카페에서 유연하게 고교시절 짝사랑이였던 민재와 재회하게 된 현수. 아직도 민재가 사랑스럽고 좋은 현수는 마음을 고백하려고 하지만 망설이고 만다. 하지만 이와중에 민재의 룸메이트 빛으로부터...





8위 : 고백을 못하고(완결)

작가 : 석영

스토리 : 진우네 자취방에서 방학동안 머물게 해달라고 한 기섭. 어쩌다보니 같이 산지 벌써 반년이 넘어버리게 되는데!? 한지붕 아래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살다보니 자신의 마음을 점점 숨기기  어려워진 진우는 한계에 달하게 되는데!?





7위 : 그 이웃의 사정

작가 : 정권

스토리 : 생활고에 사딜라는 규빈, 그런 규빈에게 한줄기 빛같은 옆집 남자는 자신의 집에서 술한잔 준다고 제안하는데!? 꽁술에 혹해서 옆지에 놀러가게 되고, 술에 취해서 정신차려보니 온몸에는 키스마크가!? 헉! 혼라스러운 규빈은!





6위 : 우리 사이에 비밀이 어딨어?

작가 : 보리

스토리 : 내 소꿉친구의 충격적인 비밀! 바로 우리형을 좋아하는것!? 어릴적부터 함께 자란 친구 영지가 자신의 형인 은호를 몇년동안이나 짝사랑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고, 지호는 영지의 행복을 바라면서 형과 이어주려고 노력하는데!?





5위 : 밤의 미로

작가 : 판도

스토리 : 비가 억수처럼 쏟아지던 날밤에 거처를 찾던 승조는 경성에서 내놓으라하는 유명한 부자집에 도착하게 되는데!? 그곳에 도련님 희운은 각종 구신과 요괴에 둘러쌓여 있었는데!?





4위 : 시작은 i로부터

작가 : 밍

스토리 : 짝사랑 상대에게 부탁받은 황당한 제안은 "율이 돌보는 것 좀 같이 도와줘라!" 갑자기 생긴 조카를 같이 키워달라고 제안하는 지환의 속마음은!? 아이는 싫지만 지환이 좋아서 함께 있고 싶어서 덜컥 제안을 수락해버리지만..




 

3위 : 탐닉

작가 : 태성, 지락

스토리 : 종족간 번식을 위해서 인간들 틈에서 살고 있는 여우와 늑대는 서로의 번신을 하는데 있어서 서로가 어울리지 않고 사랑까지도 하면 안된다는 강력한 규율이 있다. 하지만 그 규율을 깨고 서로 사랑하는 늑대와 여우가 있다. 





2위 : 겨울 지나 벚꽃 

작가 : 밤우

스토리 : 한지붕 아래에 사는것도 모잘라서 같은 반에 동급생까지!? 부모님의 타계이후 태성의 집에 얹혀서 살게된 해봄. 고3이 되며 태성과 같은 반이 된 상황이 난처하기만 한데!?





1위 : 남첩 

작가 : 오늘만 사는 형제

스토리 : 갑부였던 새어버지를 피해서 어머니와 외딴 외촌에서 살던 소녀은 어느덧 20살이 되었다. 어느날 아버지의 본처의 아들이라는 형이 찾아와서 거금을 건내고 소년을 첩으로 들이려고 한다. 어머니의 병원비를 위해서 소년은 첩으로 들어가게 되고..






▼ 정보 더보기 ▼


[구 짬툰 / 신 투믹스]2018년 1월 1주 성인 19금 웹툰 추천 top10


[2018년 1월]무료 웹툰사이트 폭스툰 : 추천 작품 인기순위 TOP10


[성인 웹툰추천]2018년 1월 탑툰19금 웹툰 추천 순위 TOP7


웹툰 사이트 추천 : 2018년 1월 탑툰 인기 추천 웹툰 순위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