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여성향 웹툰 사이트 추천]봄툰 : 2018년 1월 최고의 웹툰 추천 TOP10 / BL물

[여성향 웹툰 사이트 추천]봄툰 : 2018년 1월 최고의 웹툰 추천 TOP10 / BL물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만화, 웹툰 전문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도 1월달 모든 웹툰 사이트 정리중입니다. 오늘의 사이트는 여성들을 위한 전문 웹툰 사이트 봄툰의 추천웹툰 TOP10입니다. 봄툰은 여성들을 위한 사이트라는 컨셉을 메인으로 내세워서 특히나 BL작품들이 인기를 많이 끌고 있습니다. 인기순위에 올라온 10작품중에서 9작품이 BL장르입니다. BL물에 거부감이 있으신분들은 뒤로가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어떤 작품이 있을지 같이 확인해보시죠!






10위 : 신림과 봉천 사이

작가 : AJS

장르 : BL

스토리 : 상대가 누구든지 7일동안은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수 있는 신림. 그런 신림의 마법이 꼭 필요한 도원, 이유는 국가대표 유도선수가 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 마법일까? 아니면 진짜 사랑? 알쏭 달쏭한 거래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





9위 : 힘내라 여대리

작가 : 돌문어

장르 : BL, 개그

스토리 : 미남들이 가득한 남초회사의 홍일점인 여희연 대리. 자신의 매력에 푸욱 빠질줄 알았던 여왕같은 생활을 예상했지만 전혀.. 여대리를 제외한 남직원들끼리의 남다른 로맨스!? 민폐 남직원들 사이에서 여대리는 사랑을 꿈꿀수 있을까!?



 


8위 : 마음의 온도

작가 : 퀀퀀 & 갬이

장르 : BL

스토리 : 알기쉽지만 솔직히지 못한 전형적인 츤데레 같은 평범한 박민우와 화려한 외모에 인기폭팔하는 밝은 모습을 보이지만 사실은 과거의 상처를 늘 지니고 다니는 구 아이돌 멤버 이인제의 본격 BL코미디 쌍방 삽질이야기.





7위 : 짜장면이 먹고 싶은 날

작가 : 구관조

장르 : BL, 단편

스토리 : 매일 싸우는 집구석의 아이 준우. 그 아래집에는 항상 짜장면을 먹는 아이 선호가 있다. 불행해보이는 두명의 아이. 선호는 집안 싸움에 대피한 준우에게 짜장면을 권하는데!? 그리고 17년뒤 준우는 배우로써 대성공하지만 피곤한 연예계 생활은 녹녹치 않다. 그와중에 우연하게 다시 제외한 선호. 과연 두명의 운명은!?





6위 : 엇갈림의 바다

작가 : 도망

장르 : BL

스토리 : 평소부터 낯을 많이 가리던 아이에게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간 친구 수현. 수현은 자신의 진심을 아이에게 고백하지만 도망가던 아이를 잡으려다가 교통사고를 당하고 마는데!?






5위 : 봉수황 : 산음공주

작가 : 천의유풍, 모군

장르 : 판타지, 타임슬립

스토리 : 수천년을 거슬러서 다시만난 인연. 공주님은 제가 지키겠습니다! 어느날 비행기사고로 사망할 위기였지만 다시금 눈을 떠보니 1500년전의 중국. 그리고 나는 공주님으로 불리는데!? 알고보니 나는 남색을 너무 밝혀서 30명의 미소년을 남첩으로 두었다는 문란한 산음공주가 된것!?





4위 : 나쁜남자 길들이기

작가 : 팀 해장

장르 : BL

스토리 : 자기밖에 모르는 안하무인에 유아독존인 해장그룹 막내아들 강세명, 그런 그가 조용하게 평범하게 사는게 꿈인 서민인 서이연의 인생에 껴들어오는데!?





3위 : 바리왕자

작가 : 감자독, 마키

장르 ; BL

스토리 ; SNS를 이용해서 꼼수로 영업하는 매화도사 김요환. 그런 그에게 30대 젊은 CEO인 백윤성이 자신의 말못할 비밀을 들고서 찾아오는데!? 매화도사 김요한과 CEO 백윤성의 신들린듯한 매력적인 로맨스가 시작된다.





2위 : 비트윈어스

작가 : 노루

장르 : BL

스토리 ; 매일매일 신나는 인하와 우주의 캠퍼스 러브스토리! 청춘들의 좌충우돌 연예담! ( 부분 19금 포함 )





1위 : 남첩

작가 : 오늘만 사는 형제

장르 ; BL

스토리 : 어머니와 조촐하게 작은 어촌에서 그냥저냥 살던 소년. 그소년이 20세 되는해에 본처의 아들이라는 형이 찾아오는데!? 소년을 첩으로 사들인다고 제안한다. 어머니의 병을 위해서 어쩔수 없이 형을 따라가게 되고, 첩으로써의 인생이 시작된다.





봄툰은 따라 19금 순위만 정리된게 없어서 봄툰은 이걸로 마무리네요! 매력적인 웹툰사이트 봄툰! 더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다음달에 또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