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대만 배우 왕대륙 여자친구 강한나? 열애설 : 나이 차이, 결혼 루머까지 총정리

대만 배우 왕대륙 여자친구 강한나? 열애설 : 나이 차이, 결혼 루머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핫한 연예계 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한 썰은 바로 열애설입니다. 그것도 한번 부정했던 열애설이 다시금 커진것으로 2번째 열애설이라 많은 사람들이 그 이슈에 엄청나게 주목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된 일인지 하나씩 파악해보도록 할까요?

일단 열애설의 두 주인공의 간단 프로필부터 확인해보시죠!







강한나
나이 : 1989년 1월 30일 [ 30세 ]
신체 : 키 168cm / O형
학력 : 중앙대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과정중
데뷔 :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
소속 : 판타지오
- 대한민국 소속의 배우로써 전체적으로 청순한 느낌의 외모가 포인트, 상당히 마른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면서 귀여운 보조개가 포인트인 배우.
- 어릴적부터 발레로 다저진 몸매로 발레리나를 꿈꾸지만 골반이 닫혔고, 스트레칭에 한계를 느끼면서 어쩔수 없이 꿈을 접어야만 했다. 본인이 낼수 있는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는 없다고 한다. 그이후에는 고교 2학년 떄 처음 연기를 접하게 되고, 그것에 희망을 느낀 강한나씨는 대학교를 연극학과로 진학하고, 독립영화에 출연하면서 내공을 기르게 되었다. 비교적 늦은 나이인 20대 중반에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한다.
- 연기자로 주목받기 시작한건, 친구2에서 김우빈 여친역할로 나오면서 주목받았고, 2013년 드라마인 미스코리아에서 귀여운 악녀역활로써 눈도장을 찍었고, 2015년도 순수의 시대에서 과감하게 노출하면서 연기로써도 주목받기 시작했다. 하지만 영화자체의 평가는 아쉬웠다. 강한나의 미모는 빛났지만 작품성은 떨어진 영화.
- 비교적 최근 방송출연으로는 아는형님과 런닝맨.




왕대륙 [ 중국어 표기법 왕다루 ]
국적 : 대만
나이 : 1991년 5월 29일생 [ 29세 ]
신체 : 키 181cm / 몸무게 65kg
학력 : 고교 졸업
- 대만의 배우였는데 나의 소녀시대라는 영화를 시작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국내에서도 이영화가 개봉했고, 40만명의 관객이 본영화로 국내에 V앱에 출연하기도 했다. 2010년 이후 대만배우중에서는 가장 인지도가 좋은 편,
- 왕대륙에 대해서는 결혼루머가 있지만 현재까지는 전혀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과거에 논란이 된적이 있다. 바로 나의 소녀시댁 감독인 프랭키 첸과 뜨거운 딥키스를 했기 때문에, 하지만 당시엔 에프터파티의 게임중하나였고, 각각 배우들이 감독에게 키스하는 이벤트였을뿐 그 어떤 사이도 아니고, 이미 남편에게 허락을 받은것이였다고 밝혔다. 사실 공식행사가 아니라 배우와 감독들이 모은 행사였는데 이를 찍은 기레기들이 문제









이런 두사람의 열애설이 난것은 드라마촬영 덕분, 두사람이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절친이 되었다고 했는데, 두사람의 우정을 넘어서 사랑이 되지 않을까하는 많은 팬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특히나 왕대륙이 국내 내한했을때 말한 " 전 여자친구는 내게 키우는 맛이 좋다고 했다. 전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는 부담스럽지 않다. 이런 부분은 솔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랑한다면 사랑한다고 말할거다. 하지만 지금은 스케줄이 너무 바빠서 만날수가 없다"라고 밝혔었다.

두사람의 열애설의 가장 큰 이유는 강한나와 왕대륙이 수산물시장에 둘이 같이 방문한 모습이 포착된것, 이에 중국 매체들은 열애설 의혹을 제기했다. 하지만 왕대륙측에서는 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드라마로 친해진 친구들끼리 모이는 모임이였을뿐"이라고 밝혔고, 강한나 소속사측은 "강한나와 왕대륙은 드라마로 친해진 친구일뿐, 수산물시장엔 두사람 뿐만이 아니라 다른 친구들도 방문했다"라고 양측 소속사가 밝혔다.




두사람이 출연한 중국드라마인 귀취등지목야궤사에서 친해진 두사람, 만약에 두사람이 만난다면 연상연하 커플, 강한나가 30세지만 왕대륙은 29세. 아직까지는 우정이상 열애미만의 친한 친구정도로 머물고 있는거 같네요! 과연 3변째 열애설은 진짜가 될수 있을지, 아니면 이대로 해프닝으로 끝날지는 두고 지켜봐야겠습니다. 멋진 두친구의 우정이 영원히 빛나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