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탤런트 김영란 이슈정리 : 결혼, 이혼 그리고 재혼 / 나이와 남편 정보

탤런트 김영란 이슈정리 : 결혼, 이혼 그리고 재혼 / 나이와 남편 정보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세상의 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여러분들이 궁금해할만한 소식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2018년 매일매일 전해드리고 있는 연예계의 핫인물들, 우리들의 추억속에 남아있는 연예인 탤런트 김영란씨의 이야기입니다. 




김영란
나이 : 1956년 8월 19일 [ 63살 ]
직업 : 배우, 탤런트
가족 : 슬하 1남 1녀
활동 : 1974년부터 ~ 계속
종교 : 불교


탄탄대로였던 연예계 생활
- 1974년 영화 죽엄의 다리로 영화배우로써 첫 데뷔한 김영란씨. 이후에 건국대학교 1학년 재학하다가 탤런트 시험에 응모라하는 친구의 말에 장난삼아서 응모해봤는데, 이게 어찌된일? 정말로 TBC 공채 17기 탤런트로 정식합격하게 된다. 갑작스럽게 시작한 연예인 생활은 탤런트보단 영화배우로써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 탤런트로 공채가 된 이후 다음해에는 문여송 감독의 처녀의성이라는 영화의 주연을 맡으면서 현대 영화비평가그룹상과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받으면서 연예인의 길의 탄탄대로를 걷기 시작하면서 배우 김영란씨의 탄탄대로의 그 시작이였다.
- 70년대 후반 TBC에 우명한 여배우들을 다 독점하고 있듯이 MBC에는 김영란이 간판 여배우로써의 지위를 누리게 되었다. 이에 영화배우뿐만이 아니라 탤런트로써도 스타덤에 오르기 시작했고, 그중에서도 특히 드라마 옥녀를 통해서 인기를 끌기 시작한다.
- 그리고 결정적으로 용의눈물에서 인기의 정점을 찍으면서 사극전문 탤런트의 이미지를 굳여갔다. 그러던중 1982년도에 돌연 연예계활동을 중단, 미국유학길을 떠나게 되었다. 그리고 6개월동안 어학공부를 하고 다시금 한국으로 돌아와 복귀했다. 그이후에도 방송계에 열혈 활동중, 특이하게도 제테크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그런 경제 방송을 많이 맡고 있다.
- 김영란의 주부경제, 김영란의 알뜰재테크등 각종 경제 방송에 많이 참여, 탤런트지만 상당히 경제적 지식이 뛰어다나는 평이 많다.







탄탄대로였던 연예계와 달랐던 결혼생활
- 첫 결혼은 무역사업하는 남편을 만나서 1983년도에 결혼생활을 시작했다. 김영란씨와 4살차이였던 연상남편과 딸을 낳고 행복할줄로만 알았지만 시댁과 엄청난 대립끝에 4년만에 짧은 첫 결혼을 마무리하고 만다. 그이후에 사업가와 재혼을 하게 되었고, 아들을 한명 낳았다. 그리고 2006년도에는 재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대표가 되었다. 재혼에 대한 않좋은 이미지가 지금보다 더 심했기에 그당시에는 기자들에게 숨겼지만 들켰고, 엄청난 심적 고생을 했다고 한다.



탤런트 김영란의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바즐
- 정말 뜬금없는것 같지만 의외로 김영란씨는 2005년도에 서강대학교에서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료했다. 회사의 CEO를 맡게 된것은 30년의 연예계 생활동안 당당하며 꺠끗한 이미지를 변함없이 사랑을 받았고, 이혼과 재혼을 겪어봤기 때문에 누구보다 재혼에 대해서 잘알고 있고, 당사자들의 마음이 어떤지에 대해서 알 수 있기에라고 관계자가 밝혔다. 이에 김영란씨는 "재혼은 쉬쉬하고 감출일이 아니다! 당당하게 사랑하고 결혼해라"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최근활동
- 방송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중으로 김영란씨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볼수가 있었다. 사실 김영란씨는 10년넘게 기러기 엄마생활을 하고 있었다고 한다. 10년동안 아이들을 유학보내고 국내에서 열심히 돈을 벌고 있었던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