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박보검 이슈정리 : 명지대 학교 졸업사진, 종교 논란, 군필, 키, 이상형

박보검 이슈정리 : 명지대 학교 졸업사진, 종교 논란, 군필, 키, 이상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연예계의 핫피플들을 소개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효리네 민박에 매력적인 활력소로 등장중인 박보검씨에 대해서 다양한 이슈와 논란을 정리해봤습니다. 매력적인 그에게 있었던 다양한 이야기 어떤이야기일 바로 확인해보시죠!







박보검
나이 : 1993년 6월 16일 [ 26세 ] / 서울 특별시 양천구 목동
본관 : 반남 박씨
성좌 / 지지 : 쌍둥이자리 / 닭띠
신체 : 키 182cm / 71.5kg / O형
가족 : 아버지, 누나, 형 [ 어머니는 초등학교 4학년때 돌아가셨다. ]
학력 : 명지대학교 영화, 뮤지컬 학과 학사졸업
직업 : 배우
종교 : 개신교
- 대한민국의 뛰어난 연기력과 진행실력, 외모를 가지고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2018년 핫 대세 남배우, 상당히 여린 느낌의 소년의 느낌이지만 반전매력으로 큰키와 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가장 큰 특징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핫배우.
- 어릴적부터 상당히 병치레를 많이했었는데, 그덕에 부모님이 종교에 기대게 되었고, 박보검도 같은 교회를 쭈욱 다녔다고 한다. 그당시 목사가 이름을 지어줬고, 그런 목사를 현재 인생의 멘토로 꼽기도 했다. 

- 그이후 목동중학교에서 수영선수로 활동하다가 슬럼프에 빠져서 관두고, 음악에 관심이 많던 그는 신목고교를 입학해서 싱어송라이터의 꿈을 꾸게 되었다. 그러다가 대형음박사와 다양한 곳에 지원하고 합격통보를 받았다고 한다. 그중에 연기자 전문 기획사인 싸이더스HQ가 가장 먼저 답변을 보내왔는데 배우를 해야할 외모라면서 배우하면서 가수도 가능하니 배우먼저 할것을 권했다고 했다.








이슈 : 박보검이 말하는 이상형
- 본인이 밝힌바에 의하면 "선하고 참한사람이 좋다. 같이 있으면 즐겁고, 종교관이나 가치관이 비슷했으면 좋겠다. 나를 잘 챙겨줬으면 더 좋겠다"라고 밝혔다. 세간에 떠도는 이청아 이연희가 이상형에 가까운 외모라는 썰은 본인이 직접 아니라고 밝혔다. 외모적인 이상형은 전혀 없다. 
- "저랑 잘 맞으면 좋겠고, 엄마같이 잘 챙겨주고 친구처럼 편하면 좋겠어요. 나이차는 상관없어요."라고 밝혔다. 그리고 종교가 꼭 같아야 할필요는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워낙 잘먹기에 요리를 잘했으면 좋겠다고도 밝혔는데, 외모부분은 자신이 사랑하느 사람이라면 뭘해도 다 예뻐보인다고 외모는 딱히 신경쓰지 않는다고 했는데 과연 어떤 여자친구를 만날지 궁금한 대목.






이슈 : 박보검은 군필? 아니면 군입대?
- 현재 박보검의 나이는 26세로 슬슬 군입대의 압박이 시작되는 시기. 대한민국 인기TOP 가수였던 GD도 결국에는 연기끝에 군입대를 하게 되었죠. 박보검과 비슷한 나이인 유승호씨는 대학을 포기하고 군입대를 과감하게 결정했는데, 그게 신의 한수로 작용. 대한민국 남자라면 빠질수 없는 군입대. 과연 박보검의 입대선택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이슈 : 종교 SNS홍보 논란
- 2017년 9월달에 올렸던 예수중심교회의 행사소식을 홍보하다가 논란이 벌어졌다. 하지만 사실 논란이 돌만한 내용은 아니였던것이지만 기자와 블로거들이 이를 퍼날라버리고 단순하게 나라의 평화를 위해 기도하자는 취지에 이미지를 올린것을 종교 홍보한다고 퍼뜨리면서 논란이 되었다.
- 박보검은 과거부터 종교적인 신앙심을 많이 들어냈다. 트위터에 성경구절을 올리거나 목사의 트윗을 자주 리트윗하기도 했고, 자신의 멘토를 아버지와 교회 담임목사를 꼽기도 했다. 박보검이라는 이름자체도 예수중심교회의 목사가 작명해준것.
- 예수중심교회가 이단이다! 아니다로도 논란이 돈적이 있지만 사실 교회자체는 크게 문제가 없다. 단순히 한국기독교에서 이단이라는 개념자체가 다른 것. 우리가 생각하는 이단=사이비지만 교회에서 생각하는 이단은 한국 정통교리와 어긋나는것을 말한다. 즉 예수중심교회가 사이비라는건 아니다.





이슈 : 명지대학교 칼졸업, 졸업사진
- 연예인들이 그냥 이름만 넣고 대학교 졸업장을 받는 것으로 많이 논란이 되었는데, 이번에 박보검이 명지대학교 뮤지컬학과를 학사졸업했다. 근데 칼같이 졸업하면서 논란에 휩쓸리지 않을까 싶었지만 너무나도 학교생활에 충실하게, 조별활동을 할정도로 휴학한번 하지않고서 칼졸업을 하면서 논란하나 없이 바쁜 생활에도 우수학성적과 허례허식 없는 모습으로 명지대의 이름을 빛냈다고 한다.
- 명지대 졸업작품 공연은 미국의 동명 뮤지컬을 새롭게 재구성한 헤어스프레이에 음악감독 스탭으로써 참여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