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고민 & 건강

아이들 머리 때렸다가 학원 짤렸습니다 :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비공감 썰

아이들 머리 때렸다가 학원 짤렸습니다 :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비공감 썰



저는 지방 영 수 전문학원 강사입니다 
금요일인 오늘 아침부터 갑작스럽게 
해고 통보를 받았어요  

해고 이유가 애들 머리를 때려 
학부모님들께 항의 전화가 
왔다는 게 이유였어요  

저희 학원은 일단 초 중 고 영수 
전문학원이고 수강생들도 
타 학원에 비해 많은 편입니다  

그만큼 강사 뽑을 때도 면접도 까다롭게 
보고 테스트가비해서 입사했습니다  

근데 한 학부모로 인해 
억울하게 학원에서 잘리고 말았어요  
그 학부모가 항의한 애들 머리 때리는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악의가 있어서 
때리는 게 아니라  

애들이 모르는 거 있어서 
질문을 하면 제가 웃으면서 그것도 
모르냐 혹은 가르쳐줬는데 까먹었냐  
하면서 머리 때린 게 다예요 

혹 우리가 아이들이 
귀여워서 머리때리 듯이요  
저도 아이들과 친하지 않다면 하지 않을 
행동이지만 전 평소에 애들하고 친하게 
지내고 있는데  저희 수강생 중 한 명이 
자기 부모한테 얘기를했나봐요 

지금 학원 원장님도 전화도 안 받는 중이고 
전 너무 억울해서 남편에게 전화했네요 

남편인 이따 같이 가자는데  
제가 잘릴 만큼 잘못한 건가요? 

이 글이 많이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원장 선생님과 그 학부모가 볼 수 있을 만큼  
전 제가 가르치는 학생들에게 너무 실망했네요 

다시 재직을 하든 타 학원으로 옮기든 
학생들에게  잘해주지 못할 거 같습니다 


베플 
장난치듯 때렸다는 건 
본인 주관적 생각 아닙니까??

받아들이는 애들 입장에선 전혀 
다를 수도 있다 이겁니다 학원 원장이 
바보도 아니고, 데리고 있으면 학원 매출에 
도움이 될 우수한 강사를 그런 
이유로 내보내겠어요?? 

안타깝지만 글 읽어보니 글쓴이가 
평소 폐급이었던것 같아요  

베플 
처분이 과하긴 하지만 머리는 아무리 
살살 맞아도 기분 나쁜데 웬만해선 
그 버릇부터 고치세요 

남탓 하지 마시고 님은 이쁘다고
악의 없이 한 행동이겠지만 당하는
사람입장에서는 기분 나쁠 수도 있어요 

베플 
나 중학생 무렵에 11살 차이나는 
오빠가 그랬지 어깨 위로 손대는 사람은 
너 가르치는 선생님이라 할지라도 
인간 취급 안 해도 되고, 

너 역시 다른 사람 어깨 위로 
손대는거 아니라고 장난으로 아이들 
머리를 건드 린다라 내가 그 아이 
부모였으면 항의 전화로 안 끝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