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백종원의 골목식당 국수 후기 : 필동 멸치국수 국수집 후기 정리

백종원의 골목식당 국수 후기 : 필동 멸치국수 국수집 후기 정리

백종원의 골목식당 국수 후기 : 필동 멸치국수 국수집 후기 정리



백종원씨의 SBS에서의 발암프로젝트(?)인 2번째 골목식당입니다. 

특히나 지난번 방송에서 이정도면 일부러 방송용 소금을 치는게 아닌가 싶었던 국수집. 그 국수집 뒷이야기가 어제 2018년 3월 9일자 방송에 방영되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그 천사표 백종원씨를 질리게 만들고 그대로 방송에서 끝나는건가 싶었는데..


이번편에 짜잘하게 이야기가 들어갔습니다. 지난 백종원 대표와의 솔루션이후 결국엔 크게 바뀐게 없는 국수집의 이야기. 국수집 사장님들의 속이야기. 그 이후의 이야기를 정리한 분량입니다.






* 참고로 국수집 자체는 원래도 장사자체가 잘되던 집이라고 합니다. 다른분들의 후기를 찾아봤더나


- 맛은 진하고 맛있다.

- 솔직하게 가격은 조금 비싸다.

- 사장님이 맹 친절하고, 계속 더줄까하고 물어보신다.

- 분명히 맛은 괜찮다. 국물은 진하다.


아마 봐서는 국수집이 바뀌지 않을거 같습니다. 사람들의 최신후기를 봤더니 대부분 그대로 라는 평이네요. 아마 사장님들의 사업철학 그대로 이어가시는듯합니다. 그래도 원래 장사가 매우 잘되던 곳이라 방송빨도 받아서 아마 더 잘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최종화는 다음주에 3월 16일 금요일날 밤 11시 20분에 확인할수가 있겠네요!

매력적인 백종원의 골목식당. 보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좋지만 백종원씨는 정말 답답할거 같네요. 다음화에는 시원한 사이다 같은 느낌의 이야기 전개가 좀 있었으면 합니다.



▼ 국숫집 최종 결론 ▼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 백종원의 골목식당 국수 최종화 : 해피엔딩 [ 필동 멸치국수 굿수집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