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2018년 1분기]일본 신작 애니메이션 기대작 TOP10 : 매력적인 추천 신작

[2018년 1분기]일본 신작 애니메이션 기대작 TOP10 : 매력적인 추천 신작 

[2018년 1분기]일본 신작 애니메이션 기대작 TOP10 : 매력적인 추천 신작




안녕하세요! 매일다양한 애니 컨텐츠 추천, 소개, 순위 정보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새해가 밝은지도 어느덧 중순에 가까워지네요. 그러면서 어느덧 2018년 1분기 일본 애니메이션들이 하나둘씩 시작해버렸습니다 ㄷㄷ 어느새 시간이 이리도 많이 지나간건지...


어쨌든 제가 즐겨찾는 일본 순위사이트 아니고레에서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기대하고 있는 2018년 1월 애니메이션 TOP10을 정리해봤습니다.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저도 보면서 같이 확인해봐야겠네요. 비교적 간단하게 설명 붙여놓겠습니다.







10위 :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 씨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방영중 : 1월 4일부터~

- 원작 만화가 있는 작품으로 제목 그대로 주제는 일본식 라면, 즉 라멘이 중심인 작품. 라멘의 다양한 디테일을 갖춘 정식 먹방 애니메이션. 특히나 다양한 라멘으로 한국사람들에게는 생소할수도 있는 라멘이 많이 등장해서 매력적. 특히나 작중 주인공과 등장인물들이 라멘을 먹으면서 상당히 즐겁게 맛있게 먹기에 라멘에 대한 환상이 생길지도!





9위 : 그랑크레스트전기

グランクレスト戦記

방영중 : 1월 5일부터~

- 원작 라노벨 작품으로 국내에도 3권까지는 출판되었다. 오랫만에 만나는 전통 판타지 작품.





8위 : Fate/Grand Order -MOONLIGHT/LOSTROOM-

- 페이트시리즈의 한작품으로 페이트 그랜드 아더 1부와 1.5부의 스토리 종료 이후 2부 시작 전의 스토리를 다룬 작품으로 2부 서장을 플레이하고 나서 애니메이션을 시청하기를 권장한다.





7위 : 슬로우 스타트

スロウスタート

방영중 : 1월 6일부터~

- 귀여움을 메인으로 내서운 미소녀 모에 일상물





6위 :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 

からかい上手の高木さん

- 그야말로 요오망한 타카기양의 애니메이션화! 이번분기 요망 넘버원!







5위 : 우주보다 먼 곳

宇宙よりも遠い場所

방영중 : 1월 2일부터~

- 제목그대로 우주모다 먼곳인 남극을 가르키는 말. 평범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남극을 목표로 하는 이야기!





4위 : 유루캠프

ゆるキャン△

방영중 : 1월 4일부터~

- 원작 만화로 캠핑장을 배경으로 캠핑을 한 일상물이지만 주인공이 소녀들이라는 점이 포인트. 보고 있으면 힐링받고 여행을 가고 싶다는 뽕을 많이 받는 작품.





3위 : 오버로드 2

オーバーロード II

- 지난 시즌 비교적 저렴한 제작비로 대박난 작품. 주인공이 악의 세력으로써 이세계를 정복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









2위 :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편

カードキャプターさくら クリアカード編

- 레전드의 귀환. 사쿠라보다 체리가 익숙한 그이름. 2018년 다시만나는 체리.









1위 : 바이올렛 에버가든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방영예정 : 1월 10일

- 일상물의 명가 쿄토애니메이션에서 만든 작품. 원작은 라노벨로 쿄토 애니메이션 대상에서 처음으로 상을 탄 작품. 거기에 넷플렉스가 자본을 내는 그야말로 돈걱정없이 만들어낸 미친 극장판 퀄리티의 작품. 아직 개봉을 안해서 까봐야 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