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2018년 1월 1주]일본 애니메이션 1분기 신작 애니메이션 추천 시청률 순위 TOP10

[2018년 1월 1주]일본 애니메이션 1분기 신작 애니메이션 추천 시청률 순위 TOP10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1월 1주차 일본 애니메이션 순위입니다. 2017년 4분기 애니메이션과 2018년 1분기 애니메이션의 세대교체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애매한 시즌에 이번에 너의이름을을 TV최초로 방송까지하면서 완전히 섞어버렸네요. 과연 너의이름을 열풍은 어디까지일지!? 2017년 4분기 마지막 애니는 얼마나 선방했을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10위 : 그랑크레스트 전기

10位 グランクレスト戦記

장르 : 전쟁, 판타지

- 이세상은 혼돈이 모든것을 지배하고 있는 대륙. 사람들은 혼돈이 만들어낸 재해에 겁먹고 그것을 진정시킬 수 있는 힘인 크레스트를 가진자, 군주의 비호 아래에서 살아왔지만 군주들은 사람들의 수호라는 이념은 버려버리고 서로의 성인과 영토를 빼앗는 전쟁에만 몰두하고 있다. 이런 군주를 경멸하는 고고한 마법사 시르카와 고향을 압제 정치로 부터 해방시키기 위한 수련여행중인 유랑기사 테오. 두사람이 맺은 주종 맹세는 혼돈과 전란 속에 대륙에 변화를 줄수 있을지!? 전쟁판타지의 시작!





9위 : 째깍째깍

9位 刻刻

장르 : 초능력, 배틀

- 주인공인 주리와, 일안하는 아버지, 평범한 어머니, 백수인 청년 오빠, 은퇴한 할아버지, 청소년 임신으로 애를 낳은 미혼모인 여동생, 여동생이 낳은 조카. 가난하지만 평범한 대가족. 어느날 백수오빠가 두들겨 맞고 납치를 당하고, 조카와 오빠의 몸값을 요구하는데, 단 30분밖에 주지 않아서 주리는 범인을 죽일 각오로 구출하려고 한다. 그러나 그때 할아버지가 집안 대대로 전해지는 기술을 사용해 시간을 멈쳐버린다. 그곳에서 만난 자신이외에 움직이는 사람을 만난 주리는 당황한 사이에 기습을 당하게 되는데!?


정지계 기술을 돌을 놓고서 주리의 지계에서 쫓는 능력, 할아버지의 10m이내로 순간이동하는 능력을 사용하는 초능력 대결이 시작된다.





8위 : 시트러스

8位 citrus

장르 : 백합

- 자유롭게 살아오던 날라리 여고생 유즈는 어머니의 재혼으로 인해서 전학을 가게 되고, 그곳에 학생회장인 아이하라 메이와 충돌하게 되는데? 알고보니 새아빠의 딸이였고, 서로 의붓자매가 되는데!?




7위 : 드래곤볼 슈퍼

7位 ドラゴンボール超

장르 : 배틀, 판타지

- 전왕의 변덕으로 전세계 평행 우주들중에서 약한곳은 없어지게 될 위기에 처한 전우주. 자신의 우주를 지키기 위해서는 모든 우주를 쓰려뜨리고 최종 승리자가 되어야만 하는데!? 과연 오공네 우주는 살아남을수 있을까!?





6위 : 라멘 너무 좋아 코이즈미씨

장르 : 일상계, 먹방, 미소녀

6位 ラーメン大好き小泉さん

- 상당히 미소녀인 주인공이 라면을 먹는 작품. 라멘을 좋아하다못해서 사랑하는 라멘 매니아. 항상 학교가 끝나고 라멘을 먹고, 한집만 먹는게 아니라 다양한 곳의 다양한 라멘을 먹는 라멘애니메이션. 





5위 : 너의 이름을 상영기념 : 언어의 정원,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

5位 「君の名は。」地上波初放送記念「言の葉の庭」「雲のむこう、約束の場所」




4위 : 너의 이름을 상영기념 : 초속 5센티미터, 벽을 쫓는 아이

4位 「君の名は。」地上波初放送記念「秒速5センチメートル」「星を追う子ども」







3위 : 마법사의 신부

3位 魔法使いの嫁

장르 : 마법사, 판타지, 로맨스

- 2017년 4분기 마지막 애니메이션. 마법사같은 초자연적인 것들이 존재하는 현대를 배경으로 불행한 인생을 살아온 하토리 치세가 경매장에서 염소인간(마법사)에게 팔려가서 제자겸 신부가 되는 이야기. 





2위 : 팝 팀 에픽

2位 ポプテピピック

- 스토리고 뭐고 다필요없는 병맛 작품.





1위 : 너의 이름을

1位 君の名は。

장르 : 로맨스, 판타지

- 천년만에 지구로 온 혜성. 아름답기만 할줄 알았던 혜성에 의해서 시작된 기적. 도쿄에 사는 도시소년 타키와 시골에 사는 시골소녀 미츠하는 서로의 몸이 뒤바뀌는 꿈을 꾸게 된다. 서로 색다른 경험을 하다보면서 서로 깨닫게 된다! 실제로 서로 뒤바뀌었던것! 서로 점점 친해져가는 타키와 미츠하. 하지만 어느날 둘의 몸은 더이상 바뀌지 않게 되는데!? 두사람의 사이에 충격적인 비밀과 반전은!?






▼ 정보 더보기 ▼


[2018년 1분기 애니] 일본 애니메이션 속 인기 추천 캐릭터 순위 TOP10 : 1주차


[2018년 1월 2주]어린이 인기 추천 애니메이션 영화 순위 TOP7 : 영화 예매순위


[2017년 애니 추천]일본 애니메이션 방송사 AT-X 2017년 최고의 애니 선정 순위 TOP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