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니코니코동화 2017년 일본 만화 추천 종합 순위 TOP20 : 스토리버젼

니코니코동화 2017년 일본 만화 추천 종합 순위 TOP20 : 스토리버젼

니코니코동화 2017년 일본 만화 추천 종합 순위 TOP20 : 스토리버젼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의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2017년 마무리 컨텐츠! 연말정산 시리즈로 니코니코에서 발표한 2017년 니코니코정화(니코니코동화에서 볼수 있는 웹 만화들)의 순위입니다. 아무래도 조금 더 매니악하고 자극적인 작품들로 구성된 순위입니다.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출처 : 2017년 니코니코정화 순위





20위 : 워르테니아 전기

ウォルテニア戦記

작가 : 하치보쿠 유카리

스토리 : 전란이 계속되어서 이세계로 소환된 고교생. 자신을 소환한 제국이 비열한 세력임을 알게 되고, 그는 할아버지에게 배웠던 무술 특기를 살려서 제국의 주요인물을 살해하고 도망친다. 그러다 도적에게 잡힌 쌍둥이 자매를 구해게 되고, 법술의 힘을 가지고 있는 그녀들을 복종의 맹세를 한걸 계기로 패왕의 길을 걷기 시작한다.





19위 : 노후에 대비해 이세계에서 8만 금화를 저축합니다

老後に備えて異世界で8万枚の金貨を貯めます

원작 : FUNA / 작화 : 모토에 케이스케

스토리 : 노후를 대비해서 200억원을 목표. 세계 전이 능력을 얻은 천애고아 소녀의 부자 메이킹 판타지. 지식과 아이템으로써 부자가 되려는 이야기





18위 : 이세계 온천으로 전생한 내 효능이 터무니없이 굉장해

異世界温泉に転生した俺の効能がとんでもすぎる

원작 : 모리 아이리 / 작화 : 시치시마 미소우

스토리 : 온천을 좋아하는 고교생 아츠미, 어찌된 일인지 모르겠지만 이세계에 온천으로 전생하게 되고, 온천이 된 효능이 무리 강화! 이외에도 물을 뒤집어 쓴 적을 약화시키거나 공격도 할수 있다! 최강의 온천을 목표로 하자!





17위 : 이세계에서 최강의 지팡이로 전생한 내가 싫어하는 소녀를 억지로 마법소녀로 P한다!

異世界で最強の杖に転生した俺が嫌がる少女をムリヤリ魔法少女にPする!

원작 : 사쿠라이 신 / 작화 : 타카시마 타이후

스토리 : 인기 TV애니 시리즈인 마법소녀 매지컬 루루나를 보는 보람에 사는 직장인 주인공은 어느날 마법지팡이를 발견하고, 그에 앞에 루루나를 빼닮은 미소녀도 나타나는데!? 이세계 지팡이로 환생해버린 아저씨의 조금은 에로한 지팡이 판타지!





16위 :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蜘蛛ですが、なにか?

원작 : 바바 오키나 / 작화 : 카카시 쵸우코우

스토리 ; 분명이 여고생인 내가 거미라는 고물로 전생해버렸다. 어미 거미의 동족 포식을 피해서 도망쳐나왔지만 이곳은 괴물들의 소굴. 수많은 괴물들 틈에서 힘없는 거미인 내가 여기서 살아날수 있을까!?





15위 : 우리집 변태 메이드한테 습격당한다

うちの変態メイドに襲われてる

작가 : saku

스토리 : 집에 온 가정부. 하지만 엄청나게 음란하고 변태. 사춘기인 주인을 습격하는데!? 과연 주인공의 정조는 지켜질수가 있을까!?









14위 : 마왕의 비서

魔王の秘書

작가 : 카모나베 카모츠

스토리 : 마침내 잠에서 깨어난 마왕, 일단 세계정복을 위해서 인간을 잡아서 연구하려고 하는데, 그 인간이 엄청나게 잘나가는 비서였던것! 상상을 초월하는 능력으로 기운차게 일을 해내는 그녀.





13위 : 해골기사님, 지금 이세계 외출 중
骸骨騎士様、只今異世界へお出掛け中
원작 : 하카리 엔키 / 작화 : 사와노아키라
스토리 : 외관은 갑옷, 내용은 해골기사 아바타로 다른 세계로 던져진 아크. 눈의 띄지 않기로 했지만 눈앞의 부정을 지나칠수 없어서..어쩌다보니 사회계혁을 하게 되는 이세계 여행물.




12위 : 데이트 사이트에서 여동생과 만나는 이야기 -333일째-

出会い系サイトで妹と出会う話-333日目-

작가 : 모치오레

스토리 : 결혼상대는 동생이였습니다. 데이트 사이트에서 운명적으로 재회, 행복한 동거생활을 보내고 있던 자매앞에 나타난것은!?





11위 : 마을사람입니다만 문제라도?

村人ですが何か?

원작 : 시라이시 아라타 / 작화 : 사바무

스토리 : 최강인 내가(마을사람) 약자(용자)를 지킨다! 이세계 최강인 마을사람. 마을사람이 활개치는 이야기






10위 : 이종족 리뷰어즈

異種族レビュアーズ

원작 : 텐하라 / 작화 : masha

스토리 : 이종족 딸들이 있는 풍속점을 리뷰한다! 이전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 판타지 코미디! 다양한 서비스를 해주는 서큐버스양의 가게에 다니는 인간 모험가는 어느날 종족간의 성적인 차이로 싸움을 하게 되는데, 그 끝에 나온 결론은 종족별 풍속점 리뷰!? 




9위 : 집주인은 사춘기!

大家さんは思春期!

작가 : 미즈세 루루우

스토리 : 이런 아파트에서 살고싶다! 취직하고 처음으로 혼자가 되었다. 6평 욕조없는 아파트에 기다리던건 여동생 같은 집주인!? 순수한 동거 코미디!?






8위 : 아들이 귀여워서 어쩔 수 없는 마족 엄마

息子がかわいくて仕方がない魔族の母親

작가 : 쥬고야

스토리 : 인간과 마족의 장기간의 전쟁이후 전멸 직전이였던 마족. 마족의 여자가 아이를 낳고서 이제는 어머니가 되었다. 귀여운 아들에게 열중하는 어머니의 무한 애정 마족 육아 판타지.










7위 : 성자무쌍

聖者無双

원작 : 아키카제 히이로 / 작화 : 브롯코리 라이온

스토리 ; 엽어을 뛰다가 총에 맞은 직장인은 성속성 마법을 재능을 받게 되고, 전생의 땅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혹독한 훈련을 견뎌내는데!?





6위 : 포션덕분에 연명합니다.

ポーション頼みで生き延びます!

원작 : FUNA / 작화 : 코코노에 히비키

스토리 : 세계의 왜곡을 조정하는 관리자의 실수록 육체를 잃어버린 나가세 카오루. 이세계로 전생하게 되는데 오히려 문명의 발달수준이 낮은 세계!? 그냥 보내지만 안된다고 생각한 주인공은 생각한대로 효과를 발휘하는 약품을 자유롭게 만들어내는 치트능력을 얻어낸것! 거기에 좀더 젊어진 신체와 언어이해능력을 받아 이세계에서 안정된 생활을 목표로 한다!





5위 : 고1이지만 이세계 성주로 시작했습니다

高1ですが異世界で城主はじめました

작가 : 카가미 히로유키

스토리 : 수수께끼의 힘으로 이세계로 소환된 고교생 키요 히로토. 그를 소환한 영주가 흡혈귀 퇴치를 명했지만 그가 선택한건 뱀파이어와 미라등 이종족들의 힘을 모아서 나라를 부흥하려는 기상천외한 일이였다!





4위 :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ありふれた職業で世界最強

원작 : 시라코메 료 / 작화 : RoGa

스토리 : 나구모 하지메는 갑자기 반친구들과 함께 이세계로 소환된다. 현지인들과 비교도 안되는 이능력을 발현시키는 중에 주인공의 능력은 아주 흔한 직업일 뿐이였다.





3위 : 엘프씨는 마르지 않아

エルフさんは痩せられない。

작가 : 시네쿠도키

스토리 : 인기 맛사지점에서 일하는 청년 나오는 다이어트 과정에서 시술에 방문한 여성을 담당하게 되는데 귀가 쫑긋하고 활까지! 바로 이세계 엘프였다. 슬림한 이미지로 알려진 엘프과 왜 살쪄버린걸까!? 그리고 다이어트는 성공할수 있을까!?





2위 :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칸나의 일상

小林さんちのメイドラゴン カンナの日常

원작 : 쿨교신자 / 작화 : 키무라 미츠히로

스토리 : 원작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의 공식 스핀오프작으로 2017년 2월부터 연재중. 칸나와 리코를 메인으로 한 개그 일상물로 본편의 인물도 등장한다.



1위 : 너무나 상냥한 아마에짱!

とっても優しいあまえちゃん!

작가 : 치루토

스토리 : 잔뜩 응석부려주세요! 마음껏 응석 부리는 식감각 코미디. 인기작가를 목표로 하지만 아직 인기없는 거유 아마메짱과의 이야기





별별 만화들이 다있네요! 들어본적도 있는 작품도 몇몇 있긴하지만 정말 다양한 작품들이 있네요. 특히나 이세계물은 홍수에 가까울정도로 많군요. 그외에도 다양성을 보인 일본 만화들! 내년에도 더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이 나올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추천 정보 더보기 ▼

[영화 흥행 순위]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TOP10 : 수익으로 본 최고의 흥행영화 추천


[캐릭터 순위]2017년 12월 4주 : 일본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추천 랭킹 TOP10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 [애니추천] 2017년 명작 일본 애니메이션 추천 TOP10 : 1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