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먼치킨 일본 애니 캐릭터 추천 투표 순위 TOP10

먼치킨 일본 애니 캐릭터 추천 투표 순위 TOP10







안녕하세요! 애니 추천과 애니순위로 다양한 정보를 드리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컨텐츠는 바로 먼치킨 TOP10입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사이트에서 재미삼아 조사된 결과입니다.


* 일본 랭킹 사이트 기준입니다

* 재미로만 봐주세요














10위 : 멜리오다스

작품 : 일곱가지 대죄

일곱가지 대죄의 팀의 단장. 300살이상 먹은 마신족으로 가끔씩 야한짓도 하는 아저씨느낌이지만 7개의 대죄의 단장으로 작중에 등장하는 캐릭터들 중에서 최강자순위에 드는 강한 캐릭터, 숨겨진 힘이 상당히 많고 몇번의 파워업을 하는 전형적인 주인공적인 강캐








9위 : 쿠로가네 잇키

작품 : 낙제 기사의 영웅담

우수한 마도기사들을 배출해온 명문 집안의 아들이지만 집안에서 무시를 당해서 아무런 가르침이 없이 스스로 다양한 능력을 체득했다. 다른 사람의 검술을 보면 카피할수 있는 블레이드 스틸, 세계 최고의 검사의 검기도 카피한다. 거기에 상대방을 분석해서 상대방의 다음 수도 보는 능력까지 사기적인 캐릭터, 이외에도 다양한 사기적 기술다량보유








8위 : 사카모토

작품 : 사카모토입니다만 

병맛 개그 주인공 캐릭터 보정으로 병신같지만 멋진 캐릭터. 잘생긴 얼굴에 기묘한 기행까지! 모든 일을 스타일리쉬하게 하는 주인공의 이야기!









7위 : 사이타마

작품 : 원펀맨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한 주인공으로 대부분의 보스급 몬스터를 단 한방에 잡고, 현재까지 등장한 대부분의 적에게 크게 고전하지 않고 이기는 작중 최강자.









6위 : 마오 사다오

작품 : 알바뛰는 마왕님

마왕이지만 지구에 와서 알바로 세계정복을 꿈꾸고 있다. 평소에는 평범한 지구인같은 모습이지만 실체 모습으로 변하게 되면 근육맨에 작중 최강자 다운 파워를 가지게 된다. 허나 개그중심인 작품이라서 배틀씬이 매우 적어 최강자의 모습을 잘 보여주지 않는다. 














5위 : 아인즈 올 고운(모몬가)

작품 : 오버로드

나자릭 지하대분묘의 절대 지배자이자 나자릭의 최강의 존재, 원래는 현실속 게임속 세계지만 그 게임속 세상이 현실이 되어버리고 주인공인 모몬가는 세계적인 최강자가 되어버린다. 현재까지는 모몬가보다 강력한 캐릭터는 등장한 적이 없다.








4위 : 시바 타츠야 

작품 :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작중 최강 레벨의 먼치킨이자 소시오패스이자 엘리트들의 대변인








3위 : 소라

작품 : 노게임 노라이프

세계적인 전설적 게임 플레이어인 소라는 무직에 동정남, 인기없음, 커뮤장애까지 거기에 게임폐인이라는 사상 최악의 주인공이였지만 우연하게 판타지 세계로 넘어가면서 자신의 능력을 100%로 발휘할수 있는 환경이 된다! 지식과 국내 정서등 지식이 빠삭하고 다른 사람의 얼굴만 보고도 사람을 파악할 정도로 똑똑한 편, 단 하나 체력능력이 상당히 낮다.









2위 : 키리토

작품 : 소드아트온라인

작가 공인 완성형 캐릭터로 각종 매체의 주인공들의 장점만 쏙 빼서 만들어낸거 같은 주인공으로 날아오는 총알을 베는 동체시력과 검도를 하면서 체력까지도 좋고, 통찰력이나 관찰력 적응력까지 모든 부분에서 부족함이 없는 전형적 엄친아 캐릭








1위 : 모브

작품 : 모브사이코 100 

작중 공인 먼치킨 캐릭터로 자기 스스로가 스스로에게 제한을 걸어놓는편, 싸울때도 자신의 능력의 최소한 능력만 사용해 이긴다. 하지만 자신의 감정에 따라서 스스로도 제어 못할정도의 강력한 초능력을 사용하게 된다.







여러가지 의미에 먼치킨캐릭터들입니다. 멋지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많네요. 또 다른 재미있는 기획이나 추천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애니추천 ▼


역대 일본 학원물 애니 추천 작품 TOP10 


눈물 없이 못보는 감동 애니 TOP10


금발 거유 캐릭터 중 가장 추천하는 최애캐는?


1만명이 뽑은 신작 애니 기대작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