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 평범하지만 매력적인 캐릭터 TOP10 ] 일본 애니 속 캐릭터 추천 순위

[ 평범하지만 매력적인 캐릭터 TOP10 ] 일본 애니 속 캐릭터 추천 순위





안녕하세요! 일본애니추천과 애니순위 정보를 매일매일 전달해드리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애니 순위는 일본에서 1만명이 투표한 일본 캐릭터순위! 


"평범하지만 매력넘치는 캐릭터" 순위 TOP10입니다.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이 넘치는 애니속에서 묘하게 존재감이 옅은 캐릭터들, 이런 캐릭터도 있었나? 이런캐릭터는 좀 너무 밋밋한거 아닌가 싶지만 의외로 없으면 아쉬운, 때로는 대활약하는 감초같은 캐릭터들을 소개해봅니다!












10위 : 타무라 마나미

たむら まなみ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 일명 할머니 같은 느낌의 성격을 가진 주인공의 소꿉친구. 청소나 집안일을 잘하는 현모양처형 캐릭터. 전체적을 무난한 느낌으로 다른 캐릭터에 비해서 평범하게 안경까지 쓴 무개성의 캐릭터. 주인공에게는 매우 편한 느낌의 캐릭터로써 연애감정 없는 정말 친한 여자인간친구라는 느낌의 안습한 캐릭터








9위 : 타나카

타나카군은 언제나 나른해

"예를 들어 풀장에서 놀고 난 후의 그 이상할 만큼의 나른함이랄까?"


- 굉장히 힘이없고 무기력한 틈만 나면 조는 캐릭터. 깨어있을 때도 특유에 나른함이 보이는 캐릭터. 상당한 미소녀같은 남고생. 의외로 기행을 많이하는편









8위 : 야마구치 타다시

山口 忠

하이큐!!


- 초등학교 시절 왜소하고 소심한 성격으로 주변 아이들에게 왕따와 괴롭힘을 당하했었다. 자신이 동경하던 치키시마를 따라서 배구를 시작하게 되고, 초반에는 성격 때문에 돋보이지 않았지만 점점 자신의 실력을 보여준다.









7위 : 아카자 아카리

유루유리

"유루유리 하지마루요~!"


- 대놓고 투명주인공, 및 페이크 주인공으로 작가가 이렇게까지 공기화를 안습하게 밀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는 캐릭터, 특징이 없다면 없는것이 특징일 정도로 안습한편, 애니, 만화에 걸쳐서 공기화에 대해서 밀어준다.


하지만 그 진실은 안습한 컨셉을 밀어주지만 의외로 출연횟수도 다른 캐릭터에 밀리지 않고, 순진하고 착한 캐릭터성과 백합에 둔감하고, 멍청,바보담당, 리액션 담당등 작중에 빠지면 작품에 재미가 반감되는 캐릭터, 공기화를 위해서 애니메이션, 만화, 마케팅, 편집부, 광고 등등 하다못해 팬까지 신경써주는 캐릭터. 그냥 듣보잡이 아니라 철저하게 계획된 공기캐릭터.








6위 : 코구레 키미노부

슬램덩크

"채치수와 함게 북산의 토대를 지탱해온 선수" - 안선생님

"저 녀석도 3년동안 열심히 해온 녀석이다. 깔봐선 안 됐었는데.." - 능남 감독

- 코구레 키미노부? 역시 권준호, 안경선배가 착 달라붙는 캐릭터, 정말 존재감 없고 농구만화지만 특별하게 농구를 잘하는거 같지도 않지만 중요할 떄 한역활 해주는 감초같은 캐릭터. 팀에서 주전은 아니지만 주전의 공석이 생기면 바로 교체되는 6번째 멤버, 다양한 포지션을 할수 있고, 3점슛도 잘하는 편. 수비도 비교적 잘하는 등 전체적으로 평범하게 무난한 캐릭터, 작중 평가로는 그냥 착한 캐릭터.









5위 : 야마자키 사가루

山崎退

은혼


- 은혼에 등장하는 진선조 단역중에서는 비중있는 단역, 딱히 존재감도 없고 출연도 안하고, 딱히 뭔가 한것도 없는데도 인기투표 5위, 9위를 차지하는 특이한 캐릭터, 잠깐 등장하면서도 정상적 사고방식과 상식을 가지고 있어서 츳코미역으로 활약








4위 : 엔노시타 치카라

縁下 力

하이큐!!


- 카라스노 고등학교 2학년생으로 배구부의 비주전인 윙스파이커, 처음에는 즐거운 부활동이였으나 점점 이기기위해 집착하는 배구가 되면서 자주 빠지다가 다시 배구가 하고 싶어서 돌아온 캐릭터, 평소에는 얌전한편이지만 의외로 카리스마가 있는편으로 2학년을 통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3위 : 나가토 유키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이 은하를 총괄하는 정보통합사념체에 의해 만들어진 대유기생명체콘택트용휴머노이드인터페이스. 그게 나야."


- 한때 전세계 오덕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던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의 나가토유키가 3위, 개성이 없다기 보다는 스스로가 대화를 별로 하지 않고 문학소녀 포지션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존재감이 옅은편, 하지만 실체는 정보통념사념체에 의해서 만들어진 대유기생명체콘택트용휴머노이트 인테페이스, 즉 안드로이드, 작중에 일어나는 문제를 상당히 많이 처리하기도 하고, 작중 등장인물중에서는 하루히르 제외하고는 최강급. 


강력함에 쿨데레, 얀경모에, 문화소녀 등등 다양한 매력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스즈미야하루히의 매력적 히로인! 일본에 미소녀모에캐릭터 대회에서도 우승도 했던 초인기 캐릭터










2위 : 쿠로코 테츠야

黒子 テツヤ

쿠로코의 농구

"저는 그림자. 하지만 그림자는 빛이 강할수록 짙어져서 밝은 빛을 두드러지게 만들죠."


- 주인공인데 공기캐릭터라는 느낌의 설정캐릭터, 평범하다 못해 존재감이 옅다고 설정되어있다. 그런거 치고는 머리색이 상당히 화려한데... 어쩄든 체력도 상당히 낮고, 소식하는 약한느낌의 캐릭터지만 전설의 식스맨으로 불린다. 그리고 주인공답게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편, 본인이 활약하기 보다는 받쳐주는 느낌의 캐릭터.








1위 : 시무라 신파치

志村新八

은혼

"한번 지킨다고 정한 것은 어떤 일이 있어도 지킨다. 그것이 사무라이다!"


- 은혼 해결사 3총사중 한명으로 비교적 작품의 설명을 해주는 역활, 주로 안경이 본체라고 불리는등 존재감이 앝은편, 워낙 작중에 등장인물들이 개성넘치는 캐릭터가 많아서 비교적 개성이 없어보이는 편, 그래도 삼총사중에 유일한 개념인 포지션으로 츳코미 담당, 아이돌의 친위대장을 한다던지, 가끔씩 주인공역활을 하는등 매력적인 캐릭터.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많았네요.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고 기억에 남는 캐릭터도 있고, 의외로 개성넘치지만 왜? 라고 생각되는 캐릭터도 있었습니다! 재미있는 일본애니추천과 애니순위는 매일매일 계속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 애니 추천 순위 ▼


일본 치유 힐링 애니메이션 : 명작 추천 순위 top10


일본 명작 연애로맨스 추천 애니 작품 TOP10


가장 매력적인 어머니 캐릭터는 누구!? - 일본 애니 캐릭터 추천 순위 TOP10


모든 하렘 판타지 학원물 추천 - 일본 애니 추천 3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