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1만명이 뽑은 신작 애니 기대작 TOP10 - 2017년 3분기 애니 추천

1만명이 뽑은 신작 애니 기대작 TOP10 - 2017년 3분기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애니추천과 애니순위 정보를 드리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컨텐츠는 2017년에 보고 싶은 인기 추천 투표! 과연 이번분기의 가장 기대작 TOP10작품을 소개해봅니다!


참고로 아직 방영되지 않은 시기에 조사된 투표라서 사전 정보만으로 조사된 결과입니다.

* 출처 : 바로가기











보고 싶은 2017년 3분기 애니 인기 추천 투표

투표기간 : 6월 13일 ~ 28일

투표수 : 9748표







10위 - 첫 갸루

득표수 : 340표

스토리 : 친구들과 장난으로 한 고백을 받아버렸다!? 평범한 주인공인 하시바 쥰이치와 잘 노는 갸루계 미소녀 야메 유카나가 펼치는 연애이야기! 사실 서로가 사랑하는 행복한 염장 이야기!


- 갸루를 중심으로 한 이야기, 갸루인 여자주인공과 순진한 남자주인공의 약간 에로한 이야기! 과연 얼마나 수위가 올라갈지!? 첫 갸루! 거유들의 이야기











9위 - 배틀걸 하이스쿨

득표수 : 369표

스토리 : 평범한 미소녀들의 이야기! 때로는 아이돌로 활약하지만 지구의 위기를 지키기 이해서 마법소녀로 변신하는 이야기!



- 1화가 나왔는데 무난한 느낌이네요. 1화부터 작중 아이돌이 노래를 한다던지, 백합향이 물씬 풍긴다던지, 그냥 무난한 느낌의 애니메이션인이 될듯 합니다.











8위 - 활격 도검 난무

득표수 : 392표

스토리 : 세계에 정해진 역사를 변하게 하려는 역사수정주의자들에 의해서 과거로 공격이 시작되고, 그것을 막기위해 심신자라는 자를 각 시대별로 보내게 되는데, 그 기술에 의해 만들어진 츠쿠모가미, 도검남사와 함께 과거로 떠나게 되는데!?


- 1화 감상결과 매력적입니다. 액션씬이 매우 듬뿍, 캐릭터들도 미형으로 잘뽑혔고, 작화도 튼튼! 일단 1편은 대만족한 애니메이션!










7위 - 게이머즈!

득표수 : 422표

스토리 : 매일 이세계로 가고 싶은 평범한 남학생인 아마노 케이타는 게임 덕후로 유일한 취미는 게임이다, 방과 후에 어느날, 게임샵에서 미소녀 게임을 손에 들고 있는데 같은 학교의 여학생이 말을거는데!? 그녀는 바로 학교 최강미소녀인 텐도카렌 그녀가 오덕주인공에게 하는 말은!? 뭔가 모자른 게이머들의 이야기.


- 게이머 + 러브코미디 기대작품! 무난한 느낌의 작품으로 얼마나 매력적으로 스토리를 이끌어갈지, 아니면 평범한 게이머의 이야기일지, 1화가 빨리보고 싶은 작품










6위 - 어서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득표수 : 448표

스토리 : 최고의 명문고 그곳에 들어가면 희망하는 곳에는 무조건 가게 해주고 모든 최신식 시설과 100만원 지급, 두발자유, 개인소지품 자유, 모든것이 학생들을 위한곳 같지만 우수성적자에게만 허용되는 실력 지상주의 학교에 입학한 주인공의 최하위반 이야기!


- 일단 원작은 라이트노벨로 실력지상주의라는 컨셉을 가진 작품, 비슷한 라노벨인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가 생각나는 작품, 하지만 개그중심인 작품과 다르게 이작품은 진지하는 느낌을 유지하는데 이것 또한 역시 내청춘 코메디는 잘못됐다와 비슷한 느낌, 즉 바시소의 설정 + 내청코의 분위기로 무난하게 뽑히기만 하면 먹힐 작품.











5위 - 바보걸

득표수 : 465표

- 변태 만화가 히로유키의 작품, 3번째 애니메이션화, 의외로 애니화가 잘되는 작가의 작품으로 바보인 소녀의 일상물, 작가의 전작인 동인워크나 만화가랑 어시스턴트와 비슷한 텐션의 개그물로 대략 15분정도 되는 분량으로 진행예정. 아무생각없이 보면 되는 바보와 바보와 바보의 학원 개그물








4위 - 독점 마이 히어로

득표수 : 492표

스토리 : 주인공은 막장인 집안이 싫어서 어쩔수 없이 한 패거리에 붙어 잡심부름을 하던 세타가와는 폭력배를 제압하고 다니는 곰킬러에게 패거리를 제압당했다. 그나마도 패거리를 잃어버린 세타가는 초등학교시절에 알던 오오시바를 만나고 그의 형이 곰킬러라는걸 알게 되는데!?


원작 만화로 3분기에 애니화 된 작품, 전체적으로 아예 BL물, 캐릭터들은 전체적을 귀여운 느낌! 여성분들에게 강력추천하는 강력 BL 애니메이션!










3위 - 전희절창 심포기어 AXZ

득표수 : 538표

스토리 : 세계에는 심포기어라는 파워드 슈트를 입고 노래를 부르면서 싸우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다른 미소녀 배틀물


- 1화후기, 상당히 유쾌한 작품, 1화부터 액션씬이 상당히 많고 노래부르는 씬까지 함께 듬뿍! 처음부터 보면서 흐뭇하게 볼수 있던 작품! 1화라서 작화와 동화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









2위 - Fate / Apocrypha

득표수 : 792표

스토리 : 세계는 3차 성배전쟁이후로 분기가 생겨서 기존의 페이트 세계관과는 다른 평행세계의 시대를 그린 작품, 7대 7의 팀전작품으로 컨셉이 본가에서 못했던걸 해본다는 작품


- 믿고 보는 페이트시리즈의 외전격 작품으로 기존과는 완전하게 다른느낌의 이야기










1위 - NEW GAME! 2기

득표수 : 1196표

스토리 :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자신이 동경하던 회사의 들어가게 된 사회초년생 아오바가 펼치는 즐거운 회사생활이 시작된다! 그로부터 1년뒤 아오바는 신입을 받을 때가 되었는데!? 과연 2년차 아오바의 회사생활은 어떻게 될련지!

- 이번분기 최고 기대작! 믿고보는 일상물의 최강자! 1화는 잘봤습니다. 꽤나 매력적인 작품으로 폭팔적인 작화와 귀여운 캐릭터, 좀 더 백합력이 강해진 작품. 믿고 보는 일상 + 모에 + 백합 + 회사물!




뉴게임 2기 1화 명장면 : 작화 폭팔! 다시금 마음을 다짐해보는 아오바짱!





이번분기에 과연 마지막까지 볼만한 작품은 어떤 작품이 될련지! 기대작과 실제 인기작은 다른 경우가 많죠. 이중에서 어떤 작품이 끝까지 남아서 기억에 남을 작품은 어떤 작품이 될지! 그럼 또 재미있는 애니순위와 애니추천으로 돌아올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