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임신 & 육아

애 안가지고 싶어요. 근데 시댁에 압박이 -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썰

애 안가지고 싶어요. 근데 시댁에 압박이 -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썰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초반이고 싶은 34살 아줌마에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저희 부부는 애를 
가질 생각이 없고 양가 부모님들께 이미 말씀드리고 
결혼을 했어요 결혼한 지 5년 차고요 꽤 된 거죠  

저는 전문직에 종사하고 남편은 
금융업에 종사 중입니다 나름 둘이 꽤 벌어서 
휴가 나올 때마다 해외여행 떠나고 
즐겁게 살고 있어요  

당연히 아이에게 쓸 돈이 없으니 
제 친구들은 벌써 이렇다~저렇다 하는데 
그런 지출이 전혀 없으니 저에게 쓸 돈도 여유롭고  
제가 생각하던 결혼 생활과 딱 맞으니 
불만 같은 건 전혀 없어요  

남편하고도 결혼 전부터 심도 있게 말해오던 
문제? 였고 남편도 그런 삶을 꿈꿨다고 하니 
저희 둘에게는 전혀 트러블이 없습니다  
그런데 시댁 식구들의 압박이랄까요

남편이 해외 부서로 발령이 
난 적이 있어요 물론 지금은 돌아왔고요  
그때 계속해서 정말 낳지 않을 거냐 언니 문제 
있는 거 아니냐~ 잘 아는 불임클리닉 
있으니 같이 가자 ~ ㅜㅜ 

시어머니와 저보다 3살 어린 시누이가 
정말 잘 챙겨주더라고요 원치 않게요

딱 말씀드렸어요 어머님 저희 부부 
애 가질 생각 없고 즐기고 살고 싶어요 
이대로도 충분해요  

정말 일주일 가더라고요  
일주일 지나니 아가 한 번만 다시 생각해봐라
시누 아기 이쁘다고 할 땐 언제고 이러냐
(시누 아기 인사치레로 귀엽다고 
한 적 여러 번 있기야 합니다ㅜㅜ)  

시누이는 자기 애 사진 카 x으로 보내면서 
언니도 언니 닮은 딸내미 하나 낳아요

후 한두 번이면 이해하지만 거의 매일 
사진도 10장 폭탄으로 ㅋㅋ 하 귀엽네요
상투적인 말 보내는 것도 힘들어 어플을 지웠어요  

남편에게는 말했어요  시댁에서 
이러이러하다 그러니 말씀 좀 드려라, 
또 바로 앞에서 전화 넣고 우린 생각 없어요 
단호하게 말씀드려요 

저보다 훨씬 힘들고 바쁠 남편한테 
이런 일?로 스트레스 주고 싶다는 생각도 안 들고요  
시댁 일 쪼르르 이르고 분쟁 만들고 싶지 
않아 꾹꾹 눌러 담고 있지만 시댁 식구들은 
아직 낳지 않은 걸로 보는듯합니다 
하 영영 안 낳고 싶어요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이해를 콕! 하시려나요?







베플 
아들이 불임 남자가 
되는 수밖에 없어요ㅠㅠ 




베플 
얘길 몇 번이나 했고 벌써 몇 년째라면 
앞으로도 계~속할 분들입니다  
이런 경우는 신랑 때문에 애 안 생긴다고 
하는 게 가장 편해요



베플 
여기 맞는 말 쓰시는 분들 반 또라의 반인 듯 
애초에 사랑해서 이해관계 맞고 행복하려고 
결혼하는 거지 아기만 들려고 결혼함 사랑해서 
살다 생겨서 낳는 건데 안 낳고 싶으면 안 낳는거지 

결혼을 왜 해 동거나 하지는 뭔 개소 린지 
이해가 안 가네 그럼 늙어죽을 때까지 
동거하라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