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일본 설문조사 사이트선정 모든 하렘 애니 중 추천 작품 TOP10

일본 설문조사 사이트선정 모든 하렘 애니 중 추천 작품 TOP10






안녕하세요! 일본 애니 추천이나

모든 일본 관련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컨텐츠는 바로!

"일본에서 선정한 TOP10 하렘애니"

입니다.














10위 - 마요치키!

まよチキ!

장르 : 학원 러브 코미디
스토리 : 유명 프로레슬러인 어머니와 그 프로레슬러의 피를 이어받아 활기차다 못해서 날아다니는 여동생에 의해서 강력한 단련을 받아온 주인공인 사카마치 킨지로는 여성의 몸에 닿기만 해도 피가 흐르게 되는 여성공포증이라는 병이 있는 고등학생 소년이였다. 그 주인공의 학교에는 스바루님이라고 불리면서 인기가 상당한 미소년이 있었는데 우연하게 화장실에서 마주쳤는데!? 알고보니 여학생이였다!?

애니는 초반에 15세 이상이였다고 후반부에는 19세로 올라가면서 거의 야애니급의 수위를 보여준 작품이다. 애니는 원작과 다르게 거의 모에뽕빨물에 가까운 작품. 

원작은 비교적 일본내에서 인기가 좋고, 초반 스토리는 모에모에한 캐릭터에 중심을 두고, 중반에는 시리어스전개, 마지막은 러브스토리 진행으로 인해서 스토리전개가 빨라지는 스타일. 하렘물에 학원물을 섞어둔 적당하게 재미있게 볼수 있는 작품





9위 - 캄피오네

カンピオーネ!

장르 : 하렘, 미소녀, 판타지, 배틀물
스토리 : 현대 지구는 세상에 다양한 신들이 지상에 머물러 사는 세계관, 신들은 당연히 인간과는 차원이 다른 존재지만 어찌저찌 신을 쓰려뜨린 인간을 신들의 능력을 찬탈해 캄포오네라고 불리는 마왕이 된다. 주인공은 신을 죽이고 캄피오네가 된 일본의 고등학생으로 어찌저찌 신과의 전쟁에 휘말려들게 된다.

애니화되면서 19금작품으로 나왔다. 원작과는 조금 다르게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원작과는 아예 다른 노선으로 간 작품.19금 애니메이션 답게 상당히 순위가 높다. 키스씬이 다른 작품에 비하면 거의.... 워낙 에로에로한 작품이지만 거의 야애니라고 봐도 될정도로. 애니화 성적도 괜찮은 편

세계관도 꽤나 방대하고 스토리도 괜찮은편. 전체적으로 하렘 + 판타지물의 무난한 정석적인 작품






8위 - 학생회의 일존

碧陽学園生徒会議事録

장르 : 하렘, 개그물, 만담물, 일상물

- 나는 미소녀 하렘을 만들겠다!는 꿈을 가진 주인공이 정말 노력으로 공부해서 미소녀들이 가득한 학생회 부회장으로 들어간 인간승리의 주인공이 메인인 작품으로, 전체적으로 4컷만화 같은 스타일의 작품. 전체적으로 만담, 잡담에 가까운 이야기만 진행하는 작품으로 모에한 캐릭터들의 노가리까는걸 보는 일상물에 가깝다. 


전체적으로 초중반에는 잡담과 츳코미 개그로 스토리 진행하다가 후반부에 갑자기 진지모드로 스토리가 진행되는데 이부분은 호불호가 상당한편, 그래도 상당히 인기가 좋은편, 나름 서비스씬도 나오기는 하지만 작화가 그다지...








7위 - 나는 친구가 적다 NEXT [2기]

僕は友達が少ない

장르 : 학원 러브코미디, 하렘물, 일상계
스토리 : 친구하나없는 주인공인 하세가와 코다카는 우연하게도 같은 반의 미카즈키 요조라도 친구가 없는걸 알게 되는데, 어지저찌하다보니 둘이 동아리를 만들게 되고, 그곳에 점점 미소녀들이 입부하면서 생기는 다양한 동아리 에피소드.

- 그림체가 상당히 좋은 작품으로 누님,로리, 소꿉친구, 수녀, 선생님, 하급생 등등 다양한 포지션에 먹히는 캐릭터들로 상당히 인기가 좋았던 작품. 하렘물 답게 다른 남자는 거의 등장하지 않는 작품. 하렘물 답게 특별하게 누구와 사귀거나 가까워지지 않고 중립에 가까운 포지션의 주인공이 답답할수도 있지만 상당히 매력적인 서비스씬과 개그가 좋은 작품







6위 - 데이트 어 라이브

デート・ア・ライブ

장르 : 판타지, 하렘물, 학원물

스토리 : 귀여운 여동생이 깨워주는 평범한 삶을 살던 주인공 이츠카 시도는 오늘도 평범하지만 즐거운 하루가 될거라고 생각했지만, 아무런 예고없이 날아온 충격파 때문에 흔적도 없이 사라진 마을에 한명의 소녀와 만나게 된다. 알고보니 그 소녀는 정령이라고 불리는 재앙이자 괴물로, 그 소녀를 막을 방법은 섬멸, 혹은 대화뿐, 그떄 나타난 군복입은 여동생은 그 정령을 꼬시라고 하는데!? 에에에엥??


- 평범한 러브코미디물에 가까운 작품이지만 정령이라는 소재를 집어넣어서 상당히 이작품만의 매력을 잘살린 작품. 러브코미디 + 세카이계에 오덕개그까지 섞어서 자신만의 재미를 잘살린 작품.


다른 하렘애니가 생각없이 봐도 무방한 작품이지만 이작품에는 나름 스토리에 복선과 의문점을 집어넣고 깜짝놀란 반전으로 놀라게한 작품. 하렘물로써도 훌륭하지만 판타지물로써도 꽤나 훌륭한 편. 수많은 정령들과 각자 정령을 공략해 나가는 데이트가 매력적인 작품인 데이트 어 라이브!











5위 - 비탄의 아리아

緋弾のアリア

장르 : 액션, 러브코미디, 하렘
스토리 : 이세상은 더이상 평화롭지 않다. 범죄가 너무나 많은 세상, 이를 방치할수 없는 나라에서 무력을 행하여 이들을 잡는 탐정인 무정을 만들게 되는데, 이 무정을 양상해 내는 무정학교도 생기게 된다. 무정학교를 다니던 주인공이 일반과를 다니면서 일반고교로 진학하기를 원하는데? 하지만 다시금 무정고교로 가게 되는데!?


애니화는 상당히 말아먹은 작품. 뻔한 전개, 알수없는 머리아픈 연출, 다양한 작붕등등 작중 설정 뭐하나 제대로 만들지 못한 1기작품. 그나마 후속작인 비탄의 아리아AA는 나름 볼만하다(전작에 비해서)

원작은 그래도 차세대 라노벨이라고 불리고 있다. 원작을 보는걸 추천한다. 하렘의 왕도를 표방하면서 정말 정석같은 진행과 연출 스토리로써 하렘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전개로 하렘물의 표본! 클리쉐덩어리작품이라고도 할수가 있다.







4위 - 하이스쿨 DXD

ハイスクールD×D

장르 : 판타지, 학원물, 하렘물

- 온니 가슴파워인 주인공, 변태력으로 온갖 악당과 악마,천사 등등을 물리치면서 점점 강력해지는 이야기 + 하렘멤버도 늘려가는 이야기, 내용만 보면 완전 막장 19금 쓰레기 작품 같지만 의외로 보다보면 볼만한 작품. 세계관도 나름 넓고 잘 짜여진 작품. 주인공이 점점 세지는 성장물로 볼수도 있다. 

애니화도 꽤나 성공해서 3기까지 나왔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상당히 하렘멤버들이 많아지고 그 비중부분은 조금 아쉬운 감이 없지않아 있다.






3위 - 나는 친구가 적다

- 7위에서 소개했기에 생략








2위 - 소드아트온라인

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장르 : VRMMORPG, 판타지, 하렘물

- 가상 현실이 상당히 발전한 근미래의 시대의 작품으로 가상세계속에서의 모험을 그린작품으로 첫모험지인 소드아트온라인이 그대로 제목에 쓰였다. 현재까지 총 5개의 큰 스토리가 진행중.


특히나 이작품이 인기가 좋은건 캐릭터부분, 주인공인 키리토는 매우 매력적인 캐릭터로 어떤 게임이던 치트키라고 할정도로 사기적인 적응력과 능력치를 보여준다. 거기에다가 게임만 하는 폐인이 아니라 실제로는 운동신경도 좋고 공부도 잘하면서 여자들도 잘 꼬이는 전형적인 사기 엄친아 캐릭터인 주인공이 실제 인기투표에서도 인기가 상당하다.







1위 - IS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インフィニット・ストラトス

장르 : 로봇판타지, 러브코미디, 하렘물


- 여자만 운전할 수 있는 로봇을 남자도 운전하게 되면서 여자들만 있는 학교에 가게된 주인공의 이야기로, 로봇이 나오고 배틀도 하지만 사실상 거의 없어도 될정도의 스토리 비중으로 하렘물이 중심, 각국의 나라의 캐릭터들이 주인공을 상당히 좋아한다. 


거의 들이댄다고 보면 될정도, 대부분의 여자들이 주인공에게 호감이상의 감정을 나타내는데 숙맥인 주인공이 항상 도망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중심이 작품. 상당히 캐릭터가 미려하고 개성적, 거기에 서비스씬도 상당히 강력해 인기가 좋다! 하지만 작가가 작품을 멋지게 마무리 짓지 못하고 어영부영 연재종료가 되면서 마무리가 아쉬운 작품.










다양한 분야의 하렘물들이

하나 두개씩 뽑혔네요 ㅎㅎ


일본 애니평가 사이트에서 

가장 평가가 좋았던 TOP10

이였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양덕이 뽑은 수위가 강력한 추천 TOP10


일본 설문조사 사이트선정 추천 작품 TOP10


가장 변태 남자 캐릭터 추천 TOP10


가장 부러운 하렘 남자주인공 추천 순위 TOP5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TOP 50 [ 혼자놀기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