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가장 부러운 하렘 남자주인공 : 모든 하렘 애니 캐릭터 추천 순위 TOP5

가장 부러운 하렘 남자주인공 : 모든 하렘 애니 캐릭터 추천 순위 TOP5








안녕하세요! 별별 애니 순위시간!

저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컨텐츠는 일본설문전문사이트에서

조사한 결과!


가장 부러운 하렘 남자주인공 TOP5

조사결과입니다.


과연 하렘물 주인공중에서 가장

부러운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5위 - 이치죠 라쿠

등장작품 : 니세코이


스토리 : 니세코이 즉 가짜사랑, 주인공인 라쿠와 메인 히로인 치토게의 가짜 연인행세를 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해프닝과 과거 라쿠가 열쇠를 줬던 상대가 누군지에 대한 진정한 추억의 그녀를 찾기 위한 흔한 하렘물과 러브코미디 정석적인 작품.


비교적 깔끔한 작화와 매력적인 개그센스가 좋은 작품. 일본내 최장수 연애물 기록되었다. 특히나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들이 이작품의 인기를 한몫했다. 각자의 포지션에 맞춘 매력적인 히로인과 연애물이지만 코믹과 액션도 꽤나 볼만한 편, 깔끔하게 잘만든 연애코미디물이라고 할수가 있다. 


엔딩마져도 뻔하다면 뻔하지만 그래도 다른 작품에 비하면 상당히 깔끔하게 잘 마무리된 작품.




▼ 이치조 라쿠에 하렘리스트 [ 맨 오른쪽 제외 ]













4위 - 하세가와 코다카

등장작품 : 나는 친구가 적다


스토리 : 동성친구가 없던 하세가와 코다카는 우연하게도 같은 처지인 미카즈키 요조라와 함께 이웃사촌부라는 수상한 부를 만들어서 같이 친구를 만들기로 하는데 우연하게도 미소녀들만 연이어 입부하게 되는데!?


동성친구는 없지만 이성친구는 많은 작품. 전형적 하렘물 주인공스타일이지만 의외로 스토리 자체는 하렘물 클리쉐비틀기 작품특히나 충격적인 결말로 인해서 더욱 이슈가 되었던 작품. 특히 그림체가 상당하고 서비스가 화끈한편. 생각없이 보기 좋은 하렘서비스물.




▼ 하세가와 코다카의 하렘 리스트












3위 - 마사키 텐치

등장작품 : 천지무용


워낙 시리즈가 길고 탄탄한 작품. 평론가에 의하면 "미소녀 하렘물의 그 시초가 된 작품", 작품의 스핀오프만해도 꽤나 많은편, 워낙 이야기 거리가 많기에 추후에 따로 작품 소개를 통해서 소개할께요








2위 - 키리토

등장작품 : 소드아트온라인


스토리 : 가까운 미래에는 VR의 진화형 VRMMORPG가 상용화되었다. 약칭 소드아트온라인이라는 게임에 접속한 사람들은 게임을 깨기전까지는 게임을 멈출수 없다. 다른 유일한 방법은 죽는것뿐, 과연 주인공은 살아 남을 수 있을까.


매력적인 주인공 듀오, 아스나와 키리토 커플, 특히나 키리토는 상당히 먼치킨형 캐릭터, 게임도 잘하고, 머리도 좋고, 외모도 반반하기까지, 거기에 주변 여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끌리는 편, 대부분 등장하는 여자캐릭터는 키리토에게 호감을 느끼는편이다.


즉 먼치킨하렘치트키주인공.




▼ 키리토의 하렘 리스트














1위 - 유우키 리토

등장작품 : 투러브 트러블


스토리 : 하렘뽕빨물에겐 스토리 따위는 필요없다.


일명 하렘왕 유우키 리토의 일대기를 그린작품. 작중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캐릭터에게 플래그를 꽂는 천연계 주인공, 하렘물에 보살, 거기에다가 하렘물 주인공 답게 상당히 여자들과 꼬인다. 그냥 가는곳마다 여자와의 트러블이 나는 마성의 캐릭터, 그러면서도 상당히 귀엽고 실수에 가까운 서비스씬으로 인해서 여자들에게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캐릭터





 이짤에 대부분이 호감이상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










이상 모든 하렘 주인공 캐릭터 중에서

가장 부러운 5명의 순위였습니다! ㅎㅎ


재미있는 애니가 참 많네요.

더 재미있는 애니추천과 순위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 같이보면 더 재미있는 애니 순위,추천 



2017년 2분기 일본 애니메이션 평가 - 4월 추천


미쳤다! 생각한 캐릭터 순위 TOP10


미남들이 잔뜩 나오는 일본 애니순위 TOP10


가장 변태 남자 캐릭터 TOP10


가장 부러운 하렘 남자주인공 TO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