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가장 변태 남자 캐릭터 - 모든 하렘 애니 캐릭터 추천 TOP10

가장 변태 남자 캐릭터 - 모든 하렘 애니 캐릭터 추천 TOP10







안녕하세요! 일본 애니 추천과

애니순위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애니 전문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컨텐츠는 바로

"가장 변태 남자캐릭터 TOP10"

입니다.


수많은 엣찌한 남자 캐릭터중에서

영광?의 1등은 과연 누가 될련지!?


* 일본애니설문사이트 조사결과입니다.

* 비교적 고전애니들이 많습니다.
















10위 - 아라라기 코요미

등장 애니 : 이야기시리즈


수많은 별명이 있는 이야기 시리즈의 주인공 아라라기이기에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 멋진 모습, 웃긴 모습, 그중에서도 특히나 변태적인 모습이 상당히 대단한 수준


그 위대한 변태적인 면모의 일부

- 지나가던 동급생의 팬티가 치마에 날린 걸 보고, 그 팬티 이야기를 4페이지에 걸쳐 이야기했다.

- 동급생의 팬티와 브래지어 셋트를 가보로 물려줄 생각

- 동급생에게 "가슴 만지게 해주세요"하고 부탁

- 로리캐릭터와의 혼욕

- 여동생 2명의 첫키스를 빼앗음

- 그외에도 상당히 많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서 등장하는 대부분의 여성캐릭터의 호감을 받고 있는 캐릭터, 매력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다.






9위 - 지라이야

등장 애니 : 나루토


나루토가 현재 최강의 나루토가 되기까지 키워준 3명의 스승중 한명, 평소에는 19금 소설을 집필하고 여탕을 엿본다던지 하는 탓으로 별명이 에로선인, 자신의 제자인 나루토도 에로변신술을 보고서 제자로영입했다.


그럼에도 상당한 실력가로써 전설의 3닌자라고 불릴정도, 거기에 작중에 명언과 폭풍간지모습으로 상당히 사랑을 많이 받은 캐릭터







8위 - 멜리오다스

등장 애니 : 일곱가지 대죄


생긴건 귀여운 느낌이지만 하는 행동은 딱 변태 아재느낌. 공주인 엘리자베스를 지키겠다는 명목하에 공주와 같은 방에서 자는등 상당히 변태 아재느낌. 거기에다 평소에 공주한테 하는 것도 성희롱을 뛰어넘는 행동을 많이 하는 아재


하지만 작중에 7개의 대죄의 단장으로써 작중의 주인공. 엘리자베스에게 변태짓을 많이 하긴 하지만 어쨌든 든든하게 지켜주는 변태라는 이름의 신사.





7위 - 유우키 리토

등장 애니 : 투러블 다크니스


하렘물 역사상 최강 행운아 & 고자, 하렘물 애니 주인공 특성상 여자들과 수없이 뒹굴고 트러블이 생기지만 정작 실제로는 하지 못하는 부럽지만서도 서글픈 캐릭터.


거기에다가 실제 여성 독자들이 상당히 좋아하는 캐릭터, 만화책 그림체가 상당히 귀엽고 미려한 편인데다가 주인공이 상당히 미소년포지션. 실제 여성과 만화속 여성에게 골고루 사랑받는 행복한 주인공.







6위 - 핫포사이

등장 애니 : 란마 1/2


란마에 등장인물중 최강을 뽑으라면 손에 꼽을 만한 초강자, 하지만 완전 변태, 여자 속옷을 훔치고 다니며 속옷이라면 자다가도 따라갈정도, 너무나도 강한 변태이미지 덕분에 의외로 강자이미지가 약한편.














5위 - 짱구

등장 애니 : 짱구는 못말려


지금은 상당히 순화된 짱구지만 짱구 초창기에는 상당히 야한 캐릭터였다. 고추를 까고 추는 코끼리댄스라던지, 엉덩이를 다까고 하는 엉덩이춤, 바지를 벗고 훌라훌라까지, 상당히 변태성이 있던 캐릭터


하지만 지금은 친구들과 놀기좋아하고 가끔씩 감동을 주는 멋진 짱구.







4위 - 루팡

등장 애니 : 루팡3세


도둑하면 떠오르는 루팡, 도둑이지만 약한 편의 돈이나 물건은 건드리지 않는다. 훔치는 것에 대해 의미를 두는 타입이다. 매우 호색한 캐릭터로 미인계에 약하다. 비교적 변태성보다 유명도 때문에 높은 순위를 기록한듯.







3위 - 모로보시 아타루

등장 애니 : 우루세이 야츠라


미녀라면 목숨까지 걸수 있는 호색한으로써 여자관계가 상당히 지저분하다. 설정만 보면 완전 경찰서감. 여자만 보면 환장을 해서 일단 덥치고 보는 스타일, 명대사가 "여자 그 자체에 관심이 있다."








2위 - 무천도사

등장 애니 : 드래곤볼


드래곤볼의 주인공 손오공의 스승으로 드래곤볼 1부에서는 최강자의 자리에 있던 초 강력한 캐릭터, Z 애니메이션에서는 상대적으로 약해져서 설명포지션이였지만 최근작인 드래곤볼 슈퍼에서는 강력한 손오공과 맞대결할정도의 힘이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났다 ( 하지만 드래곤볼 슈퍼자체가 워낙 막장이라.. )


그런 강자지만 여자라면 일단 껄떡껄떡 대는 스타일로 늙었지만 여자라면 사족을 못쓴다. 팬티를 보여주면 소원을 들어준다고 할정도로 작중에 등장하는 캐릭터중에서 변태성만큼은 1등!








1위 - 사에바 료

등장 애니 : 시티헌터


"신주쿠의 종마(씨뿌리는 말)", "공포의 발기남"이라는 별명을 가진 변태주인공, 속옷을 보면 훔친다던지, 여자알몸을 훔쳐본다던지 여자라면 사족을 못쓴다.


그래도 주인공답게 진지할때는 한없이 진지해진다. 처음에는 멍청한 변태라고 생각하지만 만나다보면 주인공의 진지한 모습에 반하는 여자캐릭터가 대부분










최고의 변태, 색골 캐릭터 TOP10이였습니다.

모든 애니 속의 최강의 변태들 중에서 TOP10에

들다는 좋은걸까요 ㅎㅎ


재미있는 애니랭킹, 애니추천은 

쭈욱 계속됩니다!


재밌게 보셨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