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연애 & 데이트

결혼 정보 회사 여자가 많은건 왜죠? - 82쿡 자유게시판






결혼 정보 회사 여자가 많은건 왜죠? - 82쿡 자유게시판

저 한 달 뒤면 30살 되는 여자고요   

제가 26살 때 저는 분명히 
'무료 결혼정보업체' 라고 검색을 해서 
가입한 곳이 듀 x, 가 x. 기타 등등입니다

단순히 사이트 회원 가입만 한 것임
정보 입력하는 거 다 입력하고
돈 주고 하는 정식 가입 아닙니다

제 자발적 의사에 의해 저의 정보가  
저들 손에 쥐어 쥔 뒤 저는 지금까지
근 4년간 정말 큰 고통을 겪었습니다. 

전화 오면 수신거부하고, 카톡 메시지 오면 
카톡 차단하고 늘 그래도 또 제가 모르는 번호로 
전화 와서는 결혼정보업체 듀 x입니다~. 가 x입니다
바 xx입니다 진짜 어떻게 그렇게 수많은 곳에서 

수시로 저에게 전화를 해대는지 모르겠는데 
듀 x에서는 180만 원 불렀고 
가 x에서 130만 원 불렀습니다 

그때마다 저는 '제가 어린 나이에 결혼이 
하고 싶어서 가입은 한 거지만 저는 검색할 때 
'무료 결혼정보업체'로 가입을 한 거지 

돈 써가면서까지 결혼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제가 이렇게 말하면 업체에서는 회원님
나이가 어려 무료로도 매칭은 해줄 수 있지만 

그러면 상대 남성들 수준이 떨어진다 
이런 식으로 말을 해서  저는 그냥 안 하겠다고 
해도 막 계속 꼬투리 잡으며 대화 이어나가고

그러길래 제가 또  이제는 남자친구 있다고 
그 뒤로 거짓말을 하니 이제 남자친구에 
관해 상세히 캐내요 

남자친구분은 몇 살인가요? 
무슨 일하는데요? 그 남자분이 당장 
결혼 서두르나요? 

이런 식으로 그 남자는 결혼 생각 없다는 
식으로 계속 비꼬고

4년간 저는 저 결혼정보업체에 
천 원 한 장 가져다주지 않았는데  저를 
관리하는 담당하는 담당자는 가끔 바뀌고

제가 전화 끊고 즉시 수신거부하면   
기간 차 두고 또 다른 번호로 오고
진짜 스트레스받습니다. 

그리고 저는 특히 저들이 언급하는 
100~200만 원대의 고액의 금액에 
무척 화가 나는데 

제가 크게 궁금한 것이 두가지 있습니다. 

결혼하면 여자가 손해. 
경제력 있으면 웬만하면 혼자 살아라. 
이 말을  주장하는 거는 대부분이 여성들이고 
결혼 적령기 여성의 숫자가 남성에 비해
수십만 명이 적은 걸로 알고 있는데,  

왜 결혼정보업체 고객 비율은 
여성이 압도적으로 많은지요? 

결혼정보업체에서는 여성들에게만 
부당하게 높은 금액을 요구하고 

외모 좋은 결혼 적령기 남성들에게 무료로 
서비스하는, 심지어 돈 쥐여주면서까지 
매칭 시키기도 하는 걸 직접 봄

서비스도 제대로 해주지 않는데  
여성들은 왜 결혼정보업체가 유지되도록 
돈을 갖다 주는지 궁금합니다. 

제 눈에 결혼정보업체는 
전부 다 사기집단 같습니다 



댓글 
보통의 여자들이 괜찮은 남편감으로 
생각하는 남자들은 보통의 여자들보다는 
더 젊고 예쁜 여자를 원하거든요. 

그리고 대개는 더 젊고 
예쁜 여자와 결혼하게 됩니다. 

보통의 여자들에게 괜찮은 남편감은 
더 젊고 예쁜 여자들에게도 괜찮은
남편감이니까요. 

때문에 보통의 여자들이 마땅한 
남편감을 찾기가 힘들어지죠. 

그래서 찾아가는 곳이 결혼정보업체. 

문제는 결혼정보업체에 찾아오는 남자들 
또한 더 젊고 예쁜 여자를 선호하죠.

남는 건 찌질 남들뿐인데, 보통의 
여자들이 찌질남과 결혼할리 없잖아요. 

그러니 결혼정보업체조차 괜찮은 남편감을 
만나지 못한 보통의 여자들로 
바글거리게 되는 겁니다. 




댓글 
저 듀땡 회원이었는데 
대학 졸업장 없어도 가입자능해요. 

매칭했던 상대나 미 고졸도 있었고 
대학 중퇴도 한 명 있었어요. 학력이 낮다 보니 
횟수 차감 없이 공짜로 매칭해주더군요.

안 만나긴 했지만



댓글 
남자에 비해 여자가 결혼에 의존적 
일수밖에 없죠. 공무원, 전문직 말고는 
직업의 선택폭이 넓지 않아 

혼자 먹고사는 게 사실상 힘듭니다.
가임연령도 남자에 비해 턱없이 짧고요. 

남자의 능력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지만 여자의 미모와 매력은 슬프게도 
해가 갈수록 지기 때문에 그 빛이 바래기 전에 
결혼을 다들 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저 포함 




댓글 
오늘인가 어제 본 기사는 남성의 
결혼 확률은 고학력, 고수입과 큰 관련이 있다. 
높을수록 결혼한다. 

하지만 여자는 학력, 수입과 
별로 상관관계가 없더라 였죠. 

동일노동에서 남녀 차별임금은 
불법이니 신고하세요. 

생명수당이나 기술수당 받는 직종에서 
단순하게 입사 연수 앞선 정도로  
일반직, 자격증 없이 남녀 차별임금 
주장하지 마시고요. 

실제 우리 회사에서 5년 아래인 남직원과 
차별임금 주장하며 항의하던 여자가 있어 
노조, 인사위 동시 조사 들어갔더니 

이 여자, 관련 자격증은 하나도 없고 
차별이라던 남자는 분야별 
자격증 3개나 있더군요. 




댓글 
아직 님이 어려서 그래요  
일단 서른 중반만 넘어가도 소개팅도 
안 들어오고, 선도 말도 안 되는 
상대한테만 들어옵니다.

이건 제가 전문직이라 더 그럴지도 모릅니다 

괜찮은 상대가 씨가 마른 상태에서 
그나마 남자 풀이 좀 있다는 결정사에
가입하게 되는 거죠  

다행히 조건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꽤 만족할 만한 사람들을 소개해주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거의 매칭은 안됩니다. 

여자는 가입비가 아까워서 까다로워지고 
남자는 횟수 차감 자체가 안되다 보니 
백화점 물건 고르듯 하게 되는 거죠.  

이 원리를 가입하는 여자들이라고 
모를까요? 알지만 정말 주변에 괜찮은 
남자들이 없으니 가입하는 겁니다. 



댓글 
여자도 예쁘고 어리면 
가입비 싸게 해줬어요. 저 25살에  
듀땡이었는데 좋은 분 많이 매칭 됐었어요.  

남자 풀이 적은 건 여자 나이 
올라갈수록 적어져요. 남자들이 자기보다 
어린 여자 선호해서요.  

거기 매니저랑 면담하고 저 가입비를 
당시 절반 받더라고요. 그러면서 회원님이 
28살만 넘어도 어림없다고 했어요. 



댓글 
남자 수가 적기보다도
(결정사에서 오래 일하신 분 말에 의하면) 

객관적으로 괜찮은 남자 수가 
여자보다 훨씬 적어요. 

남자들은 하다 하다 못해 결국 마지막 
보루로 결정사에 오는 거고

그에 비해 여자들은 결정사라는데 
거부감이 적거든요. 그래서 괜찮은 
처자들도 꽤 많은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