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마동석 예정화 커플 나이 차이 : 결혼과 결별 루머


안녕하세요. 연예계의 각종 정보를 전달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도에도 계속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의 핫 커플은 바로 미녀와 야수라고 불리는 독특한 커플 마동석 예정화 커플의 이야기입니다. 두사람의 간단한 프로필 정보와 함께 결혼, 결별 루머가 함께 도는 이유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지금바로 두사람의 정보 확인해보시죠!


마동석의 이모저모

국적 : 미국인

나이 : 1971년생 [ 47세 ]

신체 : 키 175cm, 몸무게 100kg, 혈액형 O형

직업 : 배우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배우. 의외로 한국사람이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미국사람이다. 마동석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강력한 마초, 형사, 깡패 등 대체로 듬직하고 강력한 느낌이 나는 캐릭터를 주로 맡고 있지만 의외로 거칠면서도 개그감이 있는 캐릭터도 소화한다.


거칠면서도 귀여운 양면적인 이미지로 인해서 마블리라고도 불리고 있다. 원래는 대한민국의 사람이였었지만 19세에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되었고, 그리고 몇년동안은 대한민국 국적을 유지하다가 갑자기 미국국적을 취득하게 되었었다. 이에 일부사람들은 군대기피가 목적이 아니냐라는 기사가 나올정도.


미국에서는 퍼스널 트레이너로써 활동하게 되었고, 2002년에 영화 천군으로써 오디션에 합격해 나이 32살부터 대한민국에서 본격적으로 배우로써 활동하기 시작한 것


예정화의 이모저모

나이 : 1988년생 [ 30세 ]

신체 :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

직업 : 방송인, 피트니스모델, 국가대표 스트렝스코치

과거 피트니스모델로서 열혈 활동, 2015년도에는 미식축구 월드컵 국대에서 스트렝스 코치로 활약하다가 방송에 피트니스모델로써 활약하게 되고, SNS에 사격녀로써 인터넷에서 유명인사가 되었고, MBC 예능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본격적으로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된 방송인




마동석과 예정화의 열애

두사람의 첫 뉴스는 2015년도 12월에 방영되었던 예능방송 날씬한 도시락2에서 예정화의 발언으로 시작되었다. 연예계에서 실물로 만난 사람들 중에서 가장 실물이 깡패였던 사람이 마동석이라고 말하면서 "팔목은 가늘고 팔뚝은 우람하다"면서 마동석의 근육질몸매에 대해서 관심을 들어내기도 했었다.


이후에 한 잡지사에서는 이상형이 어떻냐라는 질문에 "마동석 같은 분이 좋다. 상남자같지만 성격이 상냥할 거 같다."라고 말하면서 두사람의 핑크빛 사랑에 대해서 어느정도 미리 예측할 수 있기도 했다. 이후에 2016년도 9월에는 예정화가 마동석이 있는 소속사로 옮기게 되었고 두사람의 만남은 운명적처럼 이루워지게 되었다.


결국 같은해 2016년 11월에는 두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되었고, 두사람의 열애설은 공식적으로 인정되었다. 소속사에서 밝힌 이야기로는 "3개월전부터 두사람이 사귀고 있다. 같은 소속사의 선후배로써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같은 공통의 관심사인 운동과 영어 덕분에 최근에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두사람은 무려 17살 차이가 나는 운동커플로써 사람들의 집중 관심을 받기도 했었다. 이후에 밝혀진 사실로는 예정화 어머니와 마동석의 나이차이가 무려 3살밖에 차이가 안난다고 밝혀져있다.


이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예정화를 위해서 전화로 깜짝 출연하기도 했고, 마동석이 출연했던 범죄도시에 깜짝 출연하기도 했었다. 2017년도에는 한 잡지사 인터뷰에서 예정화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다. "잘 만나고 있다. 공개연애가 부담스러운 면도 있긴하지만 괜찮고, 결혼에 대한 계획은 없이 아직은 일을 하고 싶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마동석과 예정화의 연애를 둘러싼 각종 루머

하지만 두사람의 연애 이후에 크게 별소식이 없자 점점 각종 논란과 추측성 루머가 돌기 시작했는데, 다양한 설이 있다. 첫번째로는 "예정화를 띄우기 위해서 소속사의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라는 말이 나온 것. 하지만 그렇다고 보기에는 벌써 3년째 이어오는 두사람의 열애는 적어도 가짜는 아니다라고 생각된다.


대략 3년간의 열애 이후에는 그다지 소식이 없자 팬들사이에서는 두사람이 결별하거나 혹은 결혼하거나 둘중 하나의 관심사가 쏠리고 있다. 대체로 오래된 커플이라면 당연히 따라오게 되는 예측성 검색어로써 아직까지는 두사람의 결별이나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아예 없다.


그나마 최근에 발언한 마동석의 "아직은 결혼보다는 일을 하고 싶다"는 발언으로 볼때는 결혼발표는 쉽게 나오지는 않을듯 싶다. 특히나 말 그대로 일에 미친거 같은 마동석씨가 한해에도 쉬지않고 다양한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중이다. 올해에만 해도 영화에만 5편이나 출연했다. "악인전", "나쁜녀석들 더무비", "성난황소", "원더풀 고스트", "챔피언" 등 매해 쉬지않고서 4~5편에 가까운 영화에 출연하는 전성기를 누리고 있기에 지금은 아무래도 결혼보다는 잘 나갈때 한편의 영화를 더 찍는데 주목하는게 아닌가 싶다.



거기에 예정화씨도 예쁜 얼굴과 몸매로 특히나 남자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결혼을 하고 나버리면 그전보다는 더 인기를 끌어내기는 쉽지 않을듯 싶다. 두사람이 당장 결혼해서 얻을수 있는 이득이 없기 때문에 두사람의 결혼은 아직 먼나라의 일이라고 생각된다.


그래도 두커플이 가끔씩이라도 같이 사진이나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 워낙 두사람의 활동영역이 다르긴 하지만 두사람의 사이를 보여줄만한 사진이나 뭔가가 없기 때문에 더욱 이런 "계약커플","결별설"등이 나돈다고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