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 중국 부자 시아버지 재산 나이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 연예계정보는 한참 화제를 불어일으키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고정 출연중인 함소원 & 진화부부입니다. 정확하게 말해보자면 두사람의 부모님이신 시아버지에 대해서 다뤄볼려고 합니다.

한때 함소원이 결혼할 때부터 엄청난 루머가 돌았었죠. 중국에 큰손이다. 중국에서 이름만 들어도 아는 부자다. 한 동네가 전부 시아버지가 관리한다 등의 각종 루머와 찌라시가 돌기도 했었습니다. 그런 사람들의 관심과 궁금증이 최근 방송에서 많이 해소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정리해본 함소원의 시아버지이자, 진화의 아버지인 중국재벌!? 갑부!? 시아버지에 공개된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함소원과 진화커플은 결혼전부터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었다. 두사람은 무려 18살차이나는 커플, 웃기게도 시아버지와의 나이차이는 오히려 16살로 더 적어서 사람들사이에서 엄청나게 이슈가 되었다. 특이하게도 중국식 결혼식으로 진행되었던 두사람의 결혼식에는 진화와 함께 시아버지가 같이 동시입장을 해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여기서 집고 넘어가보자면 함소원이 올해 42세(1876년생)임으로 남편이 18살어리니 24세이고, 시아버지와는 16살 차이니 시아버지가 58세인셈. 즉 시아버지는 58세이고, 아들은 24세, 대략 33세에 아들을 가진것으로 추정된다.

사실 시아버지는 두사람의 결혼을 극한으로 반대했다. 하지만 두사람이 정말로 절절하게 서로를 사랑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마음이 풀렸고 결국 결혼까지 허락하게 되었던 것. 정확하게는 두사람의 나이차이 때문에 반대를 했었지만 결정적으로 결혼을 허락하게 된 것은 바로 "임신"이였던 것.



사실 나이가 워낙 차이가 많이 나고, 나이차이에 따른 건강문제와 임신에 대한 걱정이 있었던 진화 부모님들이였지만 아이를 임신한 것을 보시고는 함소원은 건강문제는 해결되었고, 자연스럽게 결혼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신것으로 판단된다.


결혼직전에 함소원에게 준 선물도 화제가 되었다. 첫번째로는 18박스나 되는 양의 과일선물을 준것. 두번째로는 바로 두툼한 현금이 가득찬 5개의 현금봉투를 전해줬는데, 이 5개의 봉투는 각각의 의미가 있었다. "집사는데, 차사는데, 옷사는데, 뱃속아기를 위해서, 부부를 위해서"준비했다라고 밝힌 용돈봉투는 빨간색을 좋아하는 중국사람답게 빨간봉투에 아주 예쁘게 선물해준것.



기에다가 금목걸이까지 동시에 선물을 받았다! 며느리 함소원은 너무나도 놀라서 "너무 많은거 아니에요"라고 말했지만 시아버지는 오히려 역으로 "이 만큼밖에 못 가져왔는데"라고 말하면서 함소원은 더욱 감동을 받았다고!


방송에서 이렇게 엄청난 선물공세를 보여주기에 사람들은 저마다 시아버지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 앞서 말한대로 각종 시아버지에 관한 루머가 돌정도로 관심이 많은데, 방송에서 밝힌이야기로는 남편 진화는 현재 "의류사업가"이고, 그런 남편에 땅이 엄청나게 큰 규모의 농장을 운영하고 규모를 잴수 없을 정도로 크다!라고만 밝혀져 있다. 거기에 더불어서 광저우에 몇개의 공장을 관리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었다.


사실 이런 남편이 갑자기 돈이 툭하고 떨어져서 대규모의 농장을 운영하는건 아닐것이다. 다 부모님의 손에서 나온것으로 추정된다. 시아버지의 방송출연분에 대부분 돈을 넉넉하게 가지고 있는부분과 함께 며느리에 대해서는 돈한푼 아끼지 않고 전해주는 모습으로 볼때에는 적어도 몇대는 먹고 살정도의 갑부가 아닐까하고 추정된다.

아직까지 진화의 아버지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다 싶이 하지만 적어도 잘사는 집안이라는 것만은 확실하다. 하지만 웃기게도 결혼하고 난뒤에는 함소원이 전해주는 한달용돈 100만원으로 진화는 생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