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김원희 아이없는 이유 : 불임 설 / 워커홀릭 설 / 연예인 딩크족

안녕하세요! 다양한 연예계의 뉴스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핫한 뉴스, 이슈되는 정보도 좋지만 연예계의 오랜 궁금증을 정리해려고 합니다. 오늘의 내용은 대한민국 연예인 "김원희"씨의 이야기입니다. 



김원희 아이없는 이유 : 불임 설 / 워커홀릭 설 / 연예인 딩크족 




연예인 김원희


1972년 6월 9일생인 김원희씨, 한국에서 배우 겸 종합엔터테이먼트, 가끔씩은 개그우먼으로 잘못 알고 있는 경우도 있지만 개그맨인적은 없었다. 


첫데뷔는 1992년 MBC 공채탤런트 출신, 데뷔하고는 초반엔 드라마에 주로 출연하였다. 그래서 90년대에 김원희는 연기자에 가까운 느낌. 그리고 2000년대엔느 영화에 주로 많이 출연하게 되었고, 동시에 MC로써도 성공해 나가고 있었지만 영화운은 없었는지 초대박은 나오지 않고, 영화부터는 정극연기가 아니라 코미디 연기로 자신의 노선을 변경했다.


그나마 가장 성공한 작품으로는 가문의 위기시리즈, 그리고 SBS 드라마인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에서 원탑 여주인공을 맡기도 했었다. 동시대 장밋빛 인생 때문에 묻치는가 싶었지만 그래도 17%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선방을 보여줬다.


2000년대 중후반이후에는 대체로 연기자의 길을 포기했다. 대부분 섭외가 들어오는 드라마를 거부했고, 그나마 출연했던것도 그다지 좋은 반응을 받지 못하게 되었다. 하지만 MC로써는 방송에 두곽을 나타내기 시작되었는데, 2001년에 정오의 희망곡의 라디오로써 상당히 호평을 받고, 각종 예능 교양 프로그램MC를 맏기도 했다. 


특히나 국내엔 거의 없다싶이한 여성MC로써 현재 단독 여성MC로는 유일하다. 특히나 진행방식이 유재석이 떠오를 정도로 게스트를 모두 배려하면서 이야기를 잘 돌리고 혜자한 리액션으로 안정감 있게 진행되고 있다. 유재석과는 동갑이라서 반말한다고도 한다.









왜 아직 아이를 낳지 않을까?


2005년 결혼한 김원희씨, 손혁찬씨와 거의 15년에 까까운 오랜기간의 연애기간을 걸쳐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두명의 사이가 좋고, 고부갈등도 없기에 왜 아이를 낳지 않는가에 대해서 많은 궁금증이 있다. 왜 자녀가 없는걸까? 자녀없는 이유는 뭐일까에 대한 사람들의 아주  작은 의문이 들기 시작한다. 이 건에 대해서는 다양한 썰이 존재한다. 가장 유력한 썰은 2가지. 


1번 : 불임썰

- 비교적 확률이 낮은 썰. 하지만 무시할수는 없는 내용으로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김원희씨나 남편분 중 한명에 의해서 불임이다라는 의문을 가지는 사람들도 있지만 최근에 들어와서는 거의 그냥 썰이라는 의견에 가깝다. 어떤 팩트하나도 없이 그냥 의심일뿐 정확한 상황은 부부만 알수 있는것.



2번 : 워커홀릭 & 딩크족

- 시대적인 배경으로 봤을때는 딩크족 썰이 더욱 맞다. 원래 김원희씨는 아이를 상당히 좋아한다고 한다. 특히나 자신의 첫째 조카를 업어 키우다싶이 했었다고 하는데, 방송에서 자신의 출산은 아직 아니라고 생각한다. 걱에 현재 방송일에 대한 욕심도 많기 때문에 아직가지는 출산에 대한 계획이 없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이때가 바로 2008년때의 인터뷰.


이당시에도 김원희씨는 노산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 이제는 더이상 아이를 가지기는 쉽지 않다고 봅니다. 특히나 집안 어르신들도 특별하게 아이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않아서 미루게 되었고, 남편도 동의한 이야기라고 했다. 최근에는 결혼을 하고도 아이를 가지지 않고서 부부 둘이서 행복하게 살고 있는 부부들을 가르켜서 딩크족이라고 합니다.



아마 김원희부부는 즐겁게 살아가고 계실겁니다. 이제는 결혼을 하면 필수로 아이를 낳는 세상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점점 더 아이를 낳지 않게될텐데, 나라에서 아이를 키우고 싶게끔 다양한 복지 정책과 혜택을 지원해야한다고 봅니다.


김원희 부부! 각종 불임설, 워커홀릭, 딩크족썰 뭐가 되었든 부부만 행복하면 장땡이라고 생각합니다.




▼ 딩크족 정보 더보기 


딩크족 연예인 부부들 : 김원희, 김수로, 김민교 부부


미우새 김수로 부인 이경화 : 김수로가 말하는 부부의 연애


[2017년 레전드 썰]딩크족, 딩크부부, 비혼주의자, 싱크족 고민 등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