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걸그룹 허니팝콘으로 미카미 유아 한국 데뷔 & 쇼케이스 무산에 한글 자필사과문

걸그룹 허니팝콘으로 미카미 유아 한국 데뷔 & 쇼케이스 무산에 한글 자필사과문

걸그룹 허니팝콘으로 미카미 유아 한국 데뷔 & 쇼케이스 무산에 한글 자필사과문



안녕하세요! 다양한 세상의 뉴스를 정리하고 연예계 핫이슈를 전해드리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매우 답답한 뉴스만 전해드릴거 같은데 이번뉴스도 또 씁슬한 뉴스네요. 오늘의 뉴스는 일본에서 SKE48로 아이돌활동을 하다가 일본에서 AV배우로 전향했고, 지금은 한국에서 다시금 아이돌로 데뷔하려는 미카미 유야의 최신소식입니다. 그전에 가볍게 그녀가 누군지 모를 분들에 대해서 가볍게 짚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미카미 유아

본명 : 키토 모모나

나이 : 24세

커리어 : SKE48 팀소속(졸업) -> S1 메이커소속 (진행형) -> 국내 걸그룹 데뷔예정


- 일본에 사랑받는 그룹 SKE48에 멤버였던 화제의 인물, 일본에서 아이돌을 좋아해서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한다. 전체적으로 상당히 자유분망한 느낌의 아이돌이였고, 그게 너무 자유분망하다보니 규칙이나 룰을 지키 않아서 많은 사건사고를 터트렸었다. 사실 아이돌로써 거의 강제적으로 졸업한 느낌. 워낙 사고를 많이 쳐서 어쩔수 없었을듯


- 그리고 AV로 데뷔. 첫데뷔부터 엄청난 판매량으로 시원한 데뷔를 했다. 일본 DMM어워드(성인비디오) 최우수신인상, 렌탈, 판매, 다운로드 최우수 작품상을 싹슬이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증명해냈다. 2017년도에는 최우수 여배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AV배우로써는 최고의 커리어를 만들어낸것.


- 상당히 한국에 대한 이미지가 좋아서 친한파라고 불릴정도, 한류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고 하고, 한국아이돌을 많이 팔로우하고 있고, SNS나 유튜브 채널에 아이돌 가수의 커버영상을 많이 올렸다고 한다. 한국에 여행을 오기도 하는등 한국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






원래는 2018년 3월 14일날 일본의 배우들인 마츠다 미코와 사쿠라 모코와 함께 3명이서 아이돌 유닛인 허니팝콘으로 데뷔할 예정이였다. 하지만 2018년 3월 9일날에 첫번째 쇼케이스일정이 돌연 취소되었다. 사실상 취소 당했다는 표현이 맞을듯, 일본의 AV가 감히 어디 대한민국에서 감히 가수로 데뷔하냐 라는 불편한 사람들의 항위전화와 악플이 상당히 많이 달린 비난 여론을 의식해서 어쩔수 없이 취소했다고 한다.


이에 3인조중에 한명인 미카미유아는 "많은 분께 죄송합니다"라면서 또박또박 한글로 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소케이스는 취소당했지만 앨범 발매는 그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케이팝을 좋아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앨범을 만들었고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고 있다. 제가 할수 있는 작은 부분부터 활동을 할수 있는 기회를 준다면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라고 다짐을 다졌다고 한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과문 전문 


허니팝콘 데뷔와 함께 준비했단 첫팬쇼케이스는 사정상 할수 없게 되었습니다.

많은분께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진심으로 케이팝을 좋아하고, 케이팝을 동겨하는 팬으로서 데뷔는 정말 꿈말 같은 일이었습니다.

정말 순수하게 케이팝을 좋아하는 그마음 하나로 열심히 앨범을 만들었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데뷔하는 것에 대해 좋게 생각하지 않는분들도 계실거라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할수 있는 아주 작은 부분부터 조금씩 활동 할수 있게 기회를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세요.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