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차세찌 한채아 결혼 : 루머 정리 폭행, 마약, 이혼, 재혼까지 진실은?

차세찌 한채아 결혼 : 루머 정리 폭행, 마약, 이혼, 재혼까지 진실은?

차세찌 한채아 결혼 : 루머 정리 폭행, 마약, 이혼, 재혼까지 진실은?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연예계의 각종 정보와 논란 뉴스를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한채아와 전격 결혼을 발표한 차세찌. 그는 과연 누구일까요!? 자세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이포스팅으로 어이없는 루머가 조금이라도 줄어들었으면 합니다. 황당한 이야기가 너무 많네요.





차범근의 섯째 자식인 차세찌, 참고로 첫째가 축구선수 차두리, 둘째는 누나로 차하나 직업은 번역가, 차두리와 마찬가지로 기독교인이면 인성도 상당히 훌륭하고 신앙이 깊은 편이라고 한다. 차범근의 자식들의 이름은 순한글이름으로 지어졌으며 첫째가 하나, 둘째가 두리, 셋째 세찌로 해서저런 이름이 탄생되었다고 한다.

차세찌는 TCIS 대전 국제학교를 졸업, 2009년에는 해병대에 자진입대하고, 현재는 스위스에서 공부를 하고 있다. 직업은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고 프로듀서가 꿈이다라는 사실만을 확인할수가 있었습니다.




그럼 제일 중요한 한채아씨와의 정보입니다. 두사람은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두사람은 처음에 김성은 정조국에 의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1986년생인 차세찌는 올해 33살, 한채아는 1982년으로 37살입니다. 

작년 초만해도 한채아씨와 차세찌씨의 열애소식을 소속사측에서는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단순히 친분있는 사이일뿐 절대로 연인관계가 아니다라고 했는데, 1년이 지난 지금엔 결혼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팩트체크를 해봐야하는데 왜 차세찌에 대해서 이혼이냐, 재혼이냐라는 소식이 있느냐란 것. 사실 차두리에 비해서 잘 알려지지 않은 일반인이기에 헛소문이 돌기 쉬운게 사실. 그렇다고해서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랴라는 속담처럼 그 근원이 어디에 있는지 생각해봐야하는데, 아마도 차두리와 닮은 차세찌 때문에 루머가 시작한거 같습니다.




작년에 차두리는 부인을 대상으로한 이혼소송에서 패했습니다. 이에 똑같이 닮은 차세찌가 등장하자 사람들을 헷갈리기 시작했고, 이에 결혼도 안해본 호적상 깨끗한 총각인 차세찌가 이혼하고 재혼하는거 아니냐라는 루머가 돌기 시작한거 샅습니다. 

마약건은 논할 가치도없는 이야기입니다. 어떤 뉴스, 어떤 찌라시조차 돌지 않는데 왜 이야기가 어디서 나왔는지 조차 알수가 없네요. 그야말로 개소리입니다.

그리고 차세찌폭행 사건은 루머가 아닙니다. 2014년에 정말 강남클럽에서 폭행사건에 연루되어서 불구속 입건되었던 적이 있죠. 이때 차세찌는 혐의를 인정하고, 경찰에서는 경미한 사건으로 판단해서 당일 귀가 조취를 내리면서 사건은 마무리도었습니다.

차범근 아들 차세찌! 과거가 어쨌든지 이제는 한채아씨와 즐거운 라이프 즐기시길! 예능같은데 부부동반으로 왠지 출연할거 같은 느낌도 있네요. 그럼 또 재미있는 연예계 논란, 썰이있으면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