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각종 행사일정 및 정보

2018년 3월 서울 축제 / 행사 정리 : 코엑스 전시회 일정

2018년 3월 서울 축제 / 행사 정리 : 코엑스 전시회 일정



안녕하세요! 이제 추운 겨울은 물러가고 따뜻한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제 매달마다 행사 정보를 전해드릴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그동안 추워서 행사들이 비교적 적엇는데 이제 다시금 행사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럼 3월달에 즐길수 있는 매력적인 코엑스의 행사 / 축제는 어떤게 있을지 바로 확인해보려가시죠! 비교적 유명하고 가볼만한 행사만 정리했습니다.







제 42회 프랜차이즈 서울
일정 : 3월 1일 ~ 3일까지
장소 : 코엑스 A, B1홀
입장료 : 6000원   
- 국내외 다양한 창업 아이템의 흐름을 파악하고, 직접 보고 맛보고 경험할 수 있는 가장 다채로운 창업 상담 전시회. 프렌차이즈 서울! 다한민국 최대 규모의 국제 프렌차이즈 창업박람회입니다. 해외브랜드, 카페, 외식, 도소매, 엔터테인먼트, 점포설비, 창업컨설팅까지! 모든 프란차이즈 산업의 총망라되는 대한민국 최고의 행사입니다.



내나라 여행 박람회
일정 : 3월 1일 ~ 4일까지
장소 : 코엑스 C홀
입장료 : 5000원
- 국내 대한민국의 매력적인 여행지 정보를 제공해서 국내 내수시장을 활발하게 하려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여행박람회입니다.





제 36회 2018 화랑미술제
일정 : 3월 1일 ~ 4일까지
장소 : 코엑스 D홀
입장료 : 만원
- 올해 36회를 맞이하는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아트페어입니다. 한국화랑협회 회원들의 대표작품을 선보이고, 2018년도의 최신 트렌드를 알려줄수 있는 행사입니다.



뚝딱뚝딱 수제 박람회
일정 : 3월 2일 ~ 4일까지
장소 : 코엑스 B홀
입장료 : 만원
- 하나하나 직접 작가의 숨결과 정성이 쏟아져 나오는 핸드메이드 아트 작품부터 패션, 맥주, 토이, 키덜트, 카페, 디저트까지 다양한 수제를 직접 만나볼수 있는 행사입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일정 : 3월 7일 ~ 11일까지
장소 : 코엑스 A, B, D홀
입장료 : 만원
-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눈으로 직접 보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온몸으로 체험해볼수 있는 국내 최고의 리빙 브랜드 마케팅 페어입니다.



2018 겟잇뷰티콘
일정 : 3월 9일 ~ 11일까지
장소 : 코엑스 C홀
입장료 : 일반티켓 22000원
- 나다운 화장. 나다운 아름다움. 2018 겟잇뷰티콘. 온전히 내가 바라보는 나를 찾아내자. 미러존, 내 피부상태와 퍼스널 컬러를 찾아본느 진단존, 나이게 딱 맞는 뷰티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큐레이션존, 직접 체험하고 구매까지 가능현 플레이존까지 다양한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뷰티행사! 뷰티 페스티벌이 찾아옵니다.




제 34회 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
일정 : 3월 15일 ~ 18일까지
장소 : 코엑스 A.B.C.D홀, 그랜드볼룸, 로비
입장료 : 1만원 / 사전등록시 무료
- 대한민국에서 1980년 처음으로 한국의 의료산업발전과 함께 더불어서 성장해오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입니다.




서울 국제 소싱페어
일정 : 3월 22일 ~ 25일까지
장소 : 코엑스 A,B홀
입장료 : 만원 / 사전등록시 무료 (경품)
- 우리 주변에 꼭 필요한 소비재부터 올해의 트렌드를 대표할 아이디어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수 있는 매력적인 구매찬스의 행사입니다.



2018년 3월 일산 킨텍스 전시회 일정 : 베이비페어, 골프박람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