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각종 행사일정 및 정보

[2018년 1월]대학로 연극 예매순위 : 혜화역 데이트코스 추천 3탄

[2018년 1월]대학로 연극 예매순위 : 혜화역 데이트코스 추천 3탄



안녕하세요! 매주마다 매력적인 연극순위를 소개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3주차의 연극은 어떤 연극들이 있을까요? 지난주와 엇비슷한 양상을 보일지 아니면 새로운 다크호스의 등장으로 차트의 변화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럼 바로 확인해보시죠. 이번주에는 색다르게 11위~20위권 작품도 추가로 정리해봤습니다.


좀 더 다양성을 가진 작품들이 많은거 같네요. 다양한 작품 사랑해주세요






TOP10에 아쉽게 들지 못한 연극들 [11위~20위권]





룸넘버 13

- 두명의 정치거물이 한날한시에 같은 호텔에. 알고보니 연인!? 서로 만남의 기쁨을 나누려는 순간 발코니에 시체가!? 범인으로 몰리는건 둘째 치더라도 신고를 할수도 안할수도 없는 묘한 상황에 빠지게 되고, 그곳에 몰려두는 사람들까지!? 어떻게 해결할수가 있을까?


거미여인의 키스

- 부에노스아이레스의 감옥안 작은 감방. 미성년자 성추행 혐의로 구속된 몰리나와 반정부주의자 정치범인 발렌틴. 몰리나는 발렌틴에게 영화이야기를 해주고 있지만 서로가 서로를 적대하고 있다. 몰리나는 가석방을 조건으로 발렌틴에게 정보를 캐내라는 압박을 받고 있는데!? 몰리나가 곧 석방될거라는 소식에 발렌틴은 자신의 조직이야기를 하려고 하지만 반대로 하지말아달라고 말하는데!?


The Helmet

- 4개의 대본과 4개의 공간. 그리고 4개의 공연으로 이루어진 색다른 공연. 한 공간은 2가지 빅룸과 스몰룸으로 나뉘게 된다. 두공연은 실시간으로 동시에 진행되고, 서로의 공연에 소음과 대사로 전해진다. 각각의 공연은 완전히 독립되어 있지만 섞어서 본다면 또다른 연극으로 이해가 된다.


죽여주는 이야기

- 화려한 언변, 자신만의 철학으로 고객에게 확실하게 죽음을 선사한다는 안락사. 그런 그에게 죽고 싶어 찾아온 여인 마돈나. 그리고 예고없이 등장한 친구 바보레옹. 살벌해 보이는 공간에 살벌해 보이는 인물들이 펼치는 코믹 연극.




양리 할아버지와 나

- 70대 독거노인, 20대의 방황하고 있는 청춘들. 40대의 불임 부부. 서로다른 사람들이지만 다같이 살고 있는 파리의 한 아파트의 이야기. 서로 다른 사람들이 서로간의 다른 점을 이해햐고 가족이 되어가는 이색 동거 이야기.


두여자

-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공포에 이야기. 영화와는 다른 색다른 공포! 4D로 즐기는 공포체험. 눈을 감고 귀를 막아도 느껴지는 극한의 공포를 체험하자.


오백에 삼십

- 세상에 500만원에 월세 30인 저렴한 원룸이 있습니다. 매력적인 이웃들과 좋은 동네. 하지만 이런곳에 살인사건이 일어나게 되는데!?


블라인드

- 시각을 잃고 세상과 단절된 청년 루벤. 그리고 몸과 마음이 상처로 가득한 여자 마리. 서로가 마음으로 진정한 교감을 느끼면서 해나가는 진정한 사랑이야기 


2017 톡톡

- 서로 다른 강박증 환자들이 모여있는 대기실. 거기에 치료할 스텐박사는 비행기 문제로 공항에 발이 묶여있는데, 기다림에 지친 환자들은 서로가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게 되면서 서로 서로 치료하는 그룹치료를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그들은 서로가 서로를 치료할수 있을까?


늘근 도둑 이야기

- 대통령 취임 특사로 풀려난 두명의 늙은 도둑. 노후 대책으로 마지막 한탕을 꿈꾸면서 그분의 금고를 노리는데. 결국 계획을 이루지 못하고 조사실로 끌려가는데. 있지도 않은 범행 배후와 사상적 배경을 밝히려는 수사관과 한심한 변명만을 늘어놓는 어리숙한 도둑들. 사회적 이슈를 비판하는 개그 연극








10위 : 나의 PS파트너

장소 : 대학로 아티스탄홀

가격 : 

일정 : 1월 31일까지 공연

스토리 : 길고긴 연애로 시들어버린 연인관계. 그 사이를 다시금 극복해보기 위해서 이벤트를 준비한 윤정! 자신의 비밀스러운 개인기를 전화를 통해서 해보지만 알고보니 내남자가 아니였다!? / 전여친에게 새남자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서 외로움에 잠 못이루던 어느날 야릇한 전화 한통이 걸려오는데?! 점점 친구이상의 관계가 되어가는 두사람. 과연 이 사랑의 결말은!?



특징

- 영화보다 더 생생한 섹시함이 느껴지는 작품. 특히나 야릇하면서도 리얼한 연극의 참맛을 느낄수가 있다.







9위 : 연애하기 좋은 날 

장소 : 대학로 아트홀 1관

가격 : 평일 1만원 / 주말 12800원

스토리 : 어느날 병원에서 정신을 차린 여자는 모든 기억을 잃어버리고, 전남친과 만나지만 기억이 잘... 뭐? 우리들이 볼장 다봤던 사이였다고? 그런데 왠지 남친이 이상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마치 연애를 책으로 배운것 같은 남자. 두명의 기묘한 전 연인이 우연하게 만나서 펼치는 이야기. 하지만 충격적인 반전이!?


특징 

- 연예에 지친 커플에게 새로운 색다른 맛의 연애를 맛보게 해주는 작품




8위 : 쉬어 매드니스 - 2호점

장소 : 드림아트센터 3관

가격 : 평일 12900원 / 주말 16000원

일정 : 2월 18일까지 공연

스토리 : 어느날 평온한 미용실 위층에 살인사건이 발생되고, 미용실에 손님으로 가장하고 있던 형사들은 미용실의 사람들을 용의자로써 지목하게 되는데!? 가장 유력한 4명의 인물들. 미용실 주인, 미용사, 미용실 단골손님 부자집 사모님, 골동품 판매상인까지 이중에 범인은 과연 누구일까?


특징

- 관객이 만들어가는 멀티엔딩의 결말. 직접 배심원이 되어서 추리하고 범인을 찾아내자!





7위 : 운빨로맨스

장소 : 올래홀 / 시간 90분

가격 : 주말 15000원 / 평일 12000원 

스토리 : 스스로 운없는 것을 극복하고 싶은 여자 주인공 점보늬, 마치 점집에 출근하듯이 매일매일 점집 나들이에 나서고 어느날 용한 달님신녀에게 자신이 죽을수도 있다는 강력한 경고를 받게 되고, 살기 위해서 숫총각 호랑이띠 남자와 하룻밤 거사를 치뤄야 한다고 하는데!? 마침 나타난 새집주인 호랑이띠 제택후! 그와의 하룻밤 거사는 치룰수 있을까?


특징

- 운명을 따라가려는 사람과 운명은 스스로 만들어나가는거라는 두 남녀의 묘한 사랑이야기




6위 : 수상한 흥신소

장소 : 익스트림씨어터 1관

일반석 : 평일가 15000원 / 주말가 18000원

스토리 : 날백수. 고시생 오상우는 영혼을 볼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결국 백수다. 그런 그에게 비즈니스를 제안하는 영혼들. 죽음을 맞이한 영혼들이 마무리하지 못했던 일을 대신해달라는것!? 이에 상우는 바로 흥신소를 차린다. 과연 그의 새로운 일은 성공할수 있을까!?


특징

- 미친듯이 웃다고 마지막 터져나오는 감동.




5위 : 쉬어매드니스

장소 : 콘텐츠박스 / 기간 : 오픈런

가격 : 평일 1만원 / 주말 1만3천원

- 쉬어매드니스 2호점과 동일.





4위 : 극적인 하룻밤

장소 : 바탕골 소극장 / 기간 : 오픈런

가격 : 평일 12000원 / 주말 15000원

* 만 18세 이상 관람

스토리 : 장훈과 시후. 각각의 전 여친, 남친이 결혼하는 결혼식에 참가하게 되고, 연여초밥으로 이어진 기묘한 서로의 인연. 알고보니 서로의 연인들이 결혼하는 것이였다!? 시후는 장훈에게 관심있다고 적극적으로 어필하게 되고, 어쩌다보니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되는데!?


특징

- 첫 사랑과는 다른 조금 다른 새로운 설레임을 느낄수가 있는 작품





3위 : 라이어 1탄

장소 :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1관

가격 : 평일, 주말조조 15000원 / 주말 18000원

스토리 : 평범한 택시운전사처럼 보이는 존스미스. 하지만 그는 2집 살림을 완벽하게 하고 있는 완벽하 사기꾼. 이중살림을 기계처럼 평생 해나갈것만 같았지만 어느날 가벼운 강도사건을 시작으로 모든 계획이 꼬여간다. 각각의 집에 찾아온 형사들까지. 당장 걸릴걸을 피해나가려고 거짓말을 하다보니 점점 더 커져만 가는 거짓말. 과연 이중생활은 지켜질것인가!?


특징

- 거짓말이 거짓말을! 점점 커져나가는 거짓말을 커버치는 폭소 연극! 거짓말로 흥했지만 거짓말로 위기에 처한 주인공의 운명은?




2위 : 작업의 정석

장소 : 대학로 연극순위아트홀 1관

가격 : 평일 9800원 / 주말 19800원

스토리 : 출판사에 근무하고 있는 인턴직원인 달에게 떨어진 미션. 정직원이 되는 조건으로 웹툰작가에게 작업의 정석 출판권을 따오라는것. 첫사랑인 별을 닮은 달을 만나서 설레이는 작가. 하지만 연예에는 젬병인 작가는 자신에 출판권을 주는 대신의 작가 본인을 선수로써 만들어달라고 하는데 과연 달은 미션에 성공하고 정직원이 될수 있을까!?


특징

- 연애의 A부터 Z까지 모든것을 알려주는 연예학 같은 매력적인 작품




1위 : 옥탑방 고양이

장소 : 틴틴홀

가격 : 평일 12000원 / 주말 15000원

스토리 : 중로구 창신동에 한 옥탑방에 전혀모르는 두명의 남녀가 같이 살게되는데? 각자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서 경상도에서 상경한 여자와 혼자 독립한 남자 경민. 얼굴도 몰랐던 두 남녀의 기묘한 로맨스의 시작!? 청춘의 상큼 발랄한 로맨스 스토리는 성공으로 갈수 있을까!?


특징

- 20대의 청춘의 꿈과 희망. 리얼한 고민까지 만나볼수 있는 대한민국 대학로 대표 연극





▼ 정보 더만나보기 ▼

[영화 예매순위]2018년 1월 3주차 현재상영영화순위 TOP7

[2018년 1월 3주]노래방 인기차트 순위 TOP100 : 인기 애창곡 정리

[2018년 1월 3주차]노래방 팝송 인가차트 순위 TOP100 : 한국인이 좋아하는 애창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