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각종 행사일정 및 정보

대학로 연극 추천 순위 : 2018년 1월 인기 예매 연극 TOP10

대학로 연극 추천 순위 : 2018년 1월 인기 예매 연극 TOP10


안녕하세요! 매주마다 매력적인 순위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날씨가 정말 무서울정도로 춥습니다. 대학로에서 놀고는 싶지만 너무 추워서 돌아다니 엄두가 안날떄 재미난 연극 한편 어떨까요!? 재미있는 대학로 연극중 가장인기 있는 연극 BEST10을 정리해봤습니다. 대한민국 열정과 청춘의 집합인 대학로에서 매력적인 연극 한편 어떠실까요! 순위를 바로 확인해보시죠!




10위 : 운빨로맨스

[지난주 대비 3위 하락]

장소 : 올래홀 / 시간 90분

가격 : 주말 15000원 / 평일 12000원 

스토리 : 스스로 운이 없다고 생각하는 여자주인공 점보늬. 어떻게든 극복해보고 싶어서 다양한 점집에 마치 출근하듯이 점집 나들이에 정신이 없다. 그런 점보니에게 어느날 용한 점쟁이는 죽을 수도 있다는 경고를 하는데!? 그 죽음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숫총각인 호랑이 띠 남자와 하룻밤의 거사를 치뤄야 한다는것! 마친 점보늬 앞에 나타난 집의 새주인 호랑이띠 제택후. 과연 그와의 하룻밤거사는 치뤄질수가 있을까!?


특징

- 운명을 믿는 사람. 운명은 스스로 만들어 가는거라는 서로 다른 남녀의 기묘한 사랑이야기




9위 : 룸넘버 13

장소 : 콘텐츠룸 

가격 : 평일 : 1만원 / 주말 : 13000원

스토리 : 여당과 야당의 주요인물들의 만남으로만으로 엄청나게 스캔들을 불러오는데 비밀스럽게 사귀고 있는 여당 여당 남녀. 그런 비밀커플이 호텔에 체크인하고 만남의 기쁨을 나누려는 찰라. 발코니에 시체가!? 범인으로 몰리는것도 문제지만 그전에 최악의 스캔들은 어떻해야하지!? 패닉에 빠진 두 남녀. 거기에 왜이렇게 사람들은 찾아오는지!? 과연 절체절명의 위기속 해결 방법은 있을까!?

특징

- 통쾌한 시회비판으로 스트레스 타파! 에너지 넘치는 연극




8위 : 쉬어 매드니스 2호점

장소 : 드림아트센터 3관

가격 : 평일 12900원 / 주말 16000원

일정 : 2월 18일까지 공연

스토리 : 평온하던 미용실. 하지만 그 바로 위층에 살인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하지만 이를 미리 예상한 경찰은 미용실에 경찰을 심어두었다. 하지만 정확한 범죄자를 찾지는 못하고 유력한 용의자 4명을 찾아낸다. 다들 저마다의 알리바이를 가지고 있는데!?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


특징

- 관객이 직접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작품으로 엔딩자체가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다. 직접 배심원이 되어서 추리도 하고 범인을 찾아내자! 관객참여형 연극!




7위 : 수상한 흥신소

[지난주 대비 1위 하락]

장소 : 익스트림씨어터 1관

일반석 : 평일가 15000원 / 주말가 18000원

스토리 : 영혼을 볼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 오상우. 하지만 그래봤잦 날백수 고시생이다. 하지만 그런 그를 지켜본 영혼들은 새로운 비즈니스를 제안하는데!? 죽음을 맞이한 영혼들이 차마 마무리짓지 못한 일을 대신 해달라는것! 이어 상우는 바로 흥신소를 차리고 일을 시작하는데!?


특징

- 미친듯이 초반에 몰아치면서 웃기고, 마지막엔 터져나오는 감동 코드




6위 : 연애하기 좋은 날 

[지난주 대비 3위 상승]

장소 : 대학로 아트홀 1관

가격 : 평일 1만원 / 주말 12800원

스토리 : 어느날 병원에서 정신을 차린 여자는 자신의 기억을 잃어버리게 된다. 병원에서 만난 전남친. 그는 우리들이 볼장 다본 그런 사이라고 하는데!? 하지만 남친이 뭔가 이상하게만 느껴지는데... 마치 연애를 책으로 배운듯한 느낌이 드는 남자. 기묘한 전 이연이 만나서 펼쳐지는 이야기! 하지만 소름돋는 반전이 기다리는데!?


특징 

- 연애의 새바람을 불어넣을수 있는 새로운 맛의 연애이야기




5위 : 쉬어매드니스

장소 : 콘텐츠박스 / 기간 : 오픈런

가격 : 평일 1만원 / 주말 1만3천원

- 쉬어매드니스 2호점과 이야기는 동일함. 장소만 다름.




4위 : 극적인 하룻밤

장소 : 바탕골 소극장 / 기간 : 오픈런

가격 : 평일 12000원 / 주말 15000원

* 만 18세 이상 관람

스토리 : 가슴아픈 전여친의 결혼소식. 그것도 친한 형과 결혼한다는 슬픈이야기. 그래도 둘다 친한 사람들의 결혼식이기에 찾아간다. 그곳에서 우연하게 연어초밥을 계기로 만나게 된 시후. 뭔가 조금 이상하긴 하지만 조금씩 끌리게 되고, 알고보니 각자의 전 애인이 결혼한 것!? 그리고 어쩌다보니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되는데!?


특징

- 첫사랑은 아니지만 또다른 색다른 설레임이 느껴지는 이야기




3위 : 라이어 1탄

장소 :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1관

가격 : 평일, 주말조조 15000원 / 주말 18000원

스토리 : 어디에나 있을법한 평범한 택시기사 존 스미스. 알고보니 2집 살림을 완벽하게 하고 있는 사기꾼. 이중살림을 전혀 티나지 않고 완벽하게 수행해나가는 그. 우연하게 시작된 강도사건을 시작으로 점점 계획이 꼬여지고, 거기에 각각 2집에 방문한 형사들까지! 당장의 진실을 거짓으로 감추려고 하지만 점점 거짓말이 커져만 가는데! 과연 존스미스는 이 위기상황을 빠져나갈수 있을까!?


특징

- 완벽했던 남자가 거짓말로 점점 무너져 나가는 폭소 연극! 거짓말로써 흥했지만 또다시 거짓말로 위기에 처하게 되는 주인공의 운명!




2위 : 작업의 정석

장소 : 대학로 연극순위아트홀 1관

가격 : 평일 9800원 / 주말 19800원

스토리 : 출판사 인턴직원 달. 달에게 떨어진 특급 미션! 정직원이 되는 조건을 걸고서 웹툰 작가에게 장업의 정석 출판권을 따오라고 하는데!? 첫사랑인 별을 닮은 달을 만나서 두근두근 설레고 있는 작가. 하지만 연예에 젬병인 작가. 자신의 출판권을 줄테니까 작가 스스로를 선수로써 만들어 달라고 하는데!? 과연 달은 미션을 성공하고 정직원이 될수가 있을까!?


특징

- 연애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연애의 모든걸 파헤쳐주는 연애의 기본!




1위 : 옥탑방 고양이

장소 : 틴틴홀

가격 : 평일 12000원 / 주말 15000원

스토리 : 종로구 창신동. 한 옥탑방의 두명의 남녀가 같이 살고 있다. 하지만 얼마전만해도 거의 모르는 사이였는데!? 각자의 이상을 가지고 서울 옥탑방으로 모인 2명. 원래는  각자 계약한것이지만 주인의 실수로 2명을 받게 되는데!? 청춘들의 상큼발랄한 이야기!


특징

- 리얼한 20대의 청춘들의 꿈과 희망. 리얼한 고민들을 볼수 있는 대학로 대표 연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