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영화 예매 순위 TOP5 : 2018년 2월 2주차 현재 상영 영화순위 순위 평가 총정리

Posted by 티스토리 reesangwon
2018. 2. 13. 15:21 각종정보/영화

최신 영화 예매 순위 TOP5 : 2018년 2월 2주차 현재 상영 영화순위 순위 평가 총정리

최신 영화 예매 순위 TOP5 : 2018년 2월 2주차 현재 상영 영화순위 순위 평가 총정리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2월 2주차의 매력적인 현재 상영중인 영화들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작품은 어떤 작품들일까요? 하나하나씩 어떤 작품이 있는지 예약 순위로 확인해보시죠!





5위 : 인시디어스4 : 라스트 키
장르 : 공포, 미스테리, 스릴러
출연 : 린 사예, 스펜서 로크
등급 : 15세 관람가
줄거리 : 자신의 집에 기이한 일이 일어난다는 한남자의 전화를 받은 영매 엘리스, 찾아간곳은 바로 자신이 살았던 고향집이였는데!? 수십년만에 다시 찾은 집에서 펼쳐지는 정체불명의 사건들. 자신이 겪었던 기억하기 싫었던 공포와 다시금 마주하게 되는데. 인시디어스 시리즈의 마지막. 비밀이 밝혀진다.



평가 : 억지로 놀래킬줄만 안다. 시리즈 최악의 작품. 배대슈이후 엄마가 뭐 만능 치트키인가?
좋다 : 놀래키는 타이밍이 좋다. 전체적으로 좋지만 마지막이 좀 오글
나쁘다 : 시리즈중 제일별로. 엄마가 다해먹음. 귀신이 날다람쥐처럼 날아감. 개졸림. 평점알바영화. 스토리가 아수비다. 안무섭다.







4위 : 염력
장르 : 코미디
출연 : 류승룡, 심은경
등급 : 15세 관람가
줄거리 : 평범한 은행 경비원이였던 석헌, 어느날 갑자기 몸에 이상한 변화가 찾아오게 되고, 생각만으로도 물건을 움직일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는데 그떄 한곳에서는 석헌의 딸과 청년사장, 이웃들이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웃과 힘을 합치자 놀라운 일이 펼쳐지는데!?



평가 : 내돈주고 볼영화가 아니다.
좋다 : -
나쁘다 : 1점. 세상에서 제일재미없다. 클레멘타인만큼 재미있다. 불면증이 나았다. 염력이 아니라 염병, 영화관에서 잠자는 사람도 좀 배려합시다. 돈을보고 주고 봐서 화난다. 모든게 B급. 





3위 : 신과 함께 : 죄와벌
장르 : 판타지, 드라마
출연 :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등급 : 12세 관람가
줄거리  : 저승법에 의해서 모든 인간은 사후 49일 후 7번의 재판을 거쳐야만 한다. 화재사고 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난뒤 죽음을 맞이한 소방관 자홍. 그런 그에 앞에 저승차사 해원맥과 덕춘이 나타나게 되는데!? 그런 자신을 정의로운 망자이자 귀인이라 칭하는데!? 과연 소방관 자홍은 7번의 재판을 무사히 견대내고 인간으로 다시금 환생할수 있을까?



평가 : 망작을 예상했지만 의외에 감동영화. 원작과는 다른 신과함께. 주호민이 영화까지 파괴하진 않았다.
좋다 : 감동의 눈물.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감동영화. 기대이상의 영화 
나쁘다 : 원작과 다른 캐릭터들, 너무 가벼웠다. 개연성이 너무 떨어졌다. 유치하다. 지루하다. 








2위 : 그것만이 내세상
장르 : 코미디, 드라마
출연 : 이병현, 윤여정, 박정민
등급 : 12세 관람가
줄거리 : 한때는 WBC 웰터급 동양 챔피언이였지만 이제는 한물간 복서인 조하. 갈데도 없던 그에 앞에 17년만에 헤어진 엄마와 재회하게 되고, 숙식을 위해서 따라간 집엔 뜻밖에 동생인 진태와 마주하게 되는데. 천재적인 능력과 재능을 가진 서번트 증후군인 동생. 하지만 입만열면 네~ 타령인 동생을 보자 한숨밖에 안나오는데.. 어쩔수 없는 불편한 동거생활의 시작. 과연 전혀다른 두형제의 만남은 어떻게 될까?



평가 : 뻔한 주제를 연기자들의 연기력으로 커버한다. 추운겨울 가슴 한곳 따뜻하게 만들어줄 핫팩같은 코미디, 감동영화. 가족과 함게 보기 좋은 영화
좋다 : 배우들의 연기력이 폭팔한다. 미친듯이 웃기다가 폭풍 눈물. 아주 따뜻한 감동. 추운겨울을 녹이는 감동. 
나쁘다 : 주제는 너무나 뻔하다.







1위 : 조상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장르 : 모험, 코미디
출연 :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등급 : 12세 관람가
줄거리 : 기이한 불에 타죽는 사건이 계속해서 발생한다. 명탐정인 김민과 파트너인 서필은 다시금 뭉치게 되는데!? 사건현장에서 자꾸 만나게 되는 수상한 여인. 직감적으로 그녀가 사건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음을 느끼게 되는데, 명탐정 콤비는 의문에 여인과 쫒기 시작한다. 범인은 하나씩 단서를 남기고, 그 다음 목표물을 향해 다가가지만, 정체를 알수 없는 남자 흑도포와 의문의 자객들에게 수사를 방해받는데..



평가 : 영화가 너무나 가볍다. 이영화가 하고 싶은 이야기가 뭔지 모르겠다.
좋다 : 영화는 정말 웃기다. 김지원이 예쁘다. 가볍게 보기 좋다.
나쁘다 : 7살짜리 애들이나 보는 작품. 1,2편의 메세지도 정체성도 다 잃어버린 작품.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