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영화

2018년 2월 영화 개봉 예정작 : 해외 기대작 영화 추천 TOP5

2018년 2월 영화 개봉 예정작 : 해외 기대작 영화 추천 TOP5

2018년 2월 영화 개봉 예정작 : 해외 기대작 영화 추천 TOP5


안녕하세요! 각종 정보를 전해드리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2월달에 개봉예정중인 수많은 영화들에게 이영화만큼은 꼭 보고 지나가야할 네티즌 추천작들 정리입니다. 최고기대작 TOP5 어떤 작품들이 있을까요!? 한국영화와 다른 해외영화들의 매력! 바로 확인해보시죠.







더 포리너

개봉예정 : 02월 7일

장르 : 액션, 스릴러

주연 : 성룡, 피어스 브로스너넌

등급 : 15세

스토리 : 런던에 살고 있는 평범한 가장 콴. 의문의 폭팔사고로 딸을 눈앞에서 잃어버리고, 자신의 딸이 사실은 테러조직과 관련있음을 눈치채고 경찰을 찾아가지만 형식적인 답변만 받게 된다. 더이상 기다리지 못하는 아버지 콴은 스스로 범인을 찾기로 결심하고 그가 할수 있는 모든것을 동원해서 거대한 권력에 맞서게 된다.








블랙팬서

개봉예정 : 2월 14일

장르 : 액션, 드라마, SF

주연 : 채드윅 보스만

등급 : 12세

스토리 : 시빌워 이후에 와칸다의 왕위를 계승하게 된 티찰라. 희귀금속 비브라늄과 용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를 막기위해서 블랙팬서로써 피할수 없는 전쟁에 나서게 된다.








50가지 그림자 : 해방

개봉예정 : 2월 21일

장르 : 드라마, 멜로, 스릴러

주연 : 다코타 존슨, 제이미 도넌

등급 : 청불

스토리 : 모든 과거를 잊어버리고 서로에게 깊이 빠져들게 된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나스타샤. 그레이의 독특한 취향에서 시작된 관계는 좀더 자극을 원하는 아나스타샤로 인해서 역전되는데!?







셰이프 오브 워터 : 사랑의 모양

개봉예정 : 2월 22일

장르 : 드라마, 판타지, 로맨스

주연 : 샐리 호킨스, 마이클 섀넌

등급 : 청불

스토리 : 우주개발 경쟁이 불붙은 1960년대, 미 항공우주 연구센터에 일하는 언어장애 청소부 엘라이자. 그리고 그 곁에 수다스럽지만 믿음직스러운 동료인 젤다와 서로를 보살피는 가난한 이웃 화가 자일스가 있다. 어느날 실험실에 온몸이 비닐로 덮인 괴생명체가 수조에 갇힌 채로 들어오는데, 엘라이자는 신비로운 그에게 이끌리게 된다. 음악을 들으면서 교감하는 모습을 목격한 박사는 그 생명체에게 지능, 공감 능력이 있다는 걸 알게 되고, 그를 해부해서 우주 개발에 이용하려고 하는데!? 이에 엘라이자는 그를 탈출시키려고 하고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개봉예정 : 2월 28일

장르 : 판타지, 드라마

주연 : 야마다 료스케, 무라카미 니지로

등급 : 전체관람가

스토리 : 우연하게 나미야 잡화점에 숨어든 3인조 도둑, 생선가게 뮤지션이라고 적힌 편지를 받게 되고, 호기심에 열어본 편지는 사실 32년전에 쓰여졌다는걸 알게 되고, 장난삼아 보낸 답장이 과거와 현재에 영향을 준다는걸 깨닫고, 이곳에서 벌어진 모든게 우연이 아닌 인연임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