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영화

2018년 3월 어린이영화 추천 : 가족 애니메이션 영화 순위 TOP5 [ 개봉예정영화 ]

2018년 3월 어린이영화 추천 : 가족 애니메이션 영화 순위 TOP[ 개봉예정영화 ]

2018년 2월 어린이영화 추천 : 가족 애니메이션 영화 순위TOP5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게임, 만화, 웹툰 소개를 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3월 애니메이션 소개입니다. 특히나 가족과 함께 어린이와 함께 보기 좋은 작품. 매력적이고 즐거운 작품입니다. 이번달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몬스터, 동물, 로봇, 특촬의 3D애니메이션이 대세네요.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애니메이션 같이 찾아보시죠!







프렌즈 : 몬스터 섬의 비밀

장르 : 모험

스토리 : 비밀의 섬. 유명한 몬스터가 살고 있었는데! 까칠한 나키와 의리넘치는 군조. 그런 그곳에 인간의 아이 코타케게 몬스터 섬에 나타나게 되면서 섬은 대 혼란에 빠져들게 되고, 인간과의 전쟁을 대비해서 코타케를 인질로써 잡고 있게 되는데!? 인간을 싫어하는 나키는 코타케를 인간세계로 돌려보내려고 하지만 코타케는 몬스터섬을 나가려고 하지 않는데!? 인간과 몬스터의 오묘한 최강 커플 캐미가 시작된다!







펭이와 친구들의 남극대모험

장르 : 모험, 코미디

스토리 : 악당에게 빼앗겨버린 얼음 들판. 친구들과 함께 펭귄 가족을 구해야만 한다! 친구가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함께 하는 매력적인 베스트 프렌드인 펭이, 유리, 루크는 펭이의 가족을 찾고, 남극을 향하게 되는데!? 악당들에게 얼음 들판을 뺏간 펭권들은 펭이의 가족을 배신자라고 욕하고, 악당들은 나머지 남극마져 파괴하려고 하는데!?








판타스틱 부니베어

장르 : 모험

스토리 : 평화로운 숲속, 갑작스런 폭우로 인해서 브라이언은 마을 아래로 떠밀려 가게 되는데!? 그곳엔 키날발을 꿈꾸고 있는 동물들의 쇼가 펼쳐지고 있었고, 얼떨결에 쇼에 합류하게 된 브라이언은 지금까지 없었던 색 다른 쇼를 선보이고 대성공을 시키게 되면서 동물 친구들과 단장의 마음을 사로 잡게 된다. 하지만 단장의 무서운 욕심으로 어두운 계획을 세우는데!?






미니특공대X

장르 : 특촬, 로봇

스토리 : 놀라운 스피드를 가지고 있는 볼트, 그리고 맥스, 새미, 루시까지 최강의 전사인 미니특공대는 맴수파워로써 더욱 강력해지게 되는데!? 하지만 외계군단의 점령욕은 세계를 넘어 지구자체의 혼란을 주게 되는데!?








토이 가디언즈

장르 : 동물, 모험

스토리 : 게임에 빠진 아이들을 구해내야 한다! 귀여운 소녀 조이, 그리고 용감한 인형 티모는 세상에세 가장 오래된 친구들이나 하지만 게임에 푹 빠져버린 조이는 친구들을 멀리하게 되는데!? 티모는 조이를 게임으로부터 구해내기 위해서 장난감 히어로 토이 가디언즈를 소집하게 된다! 과연 토이 가디언즈는 조이를 구해낼수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