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효리네민박2 1화 : 소녀시대 윤아 직원으로!? [운전, 요리, 와플]까지!

효리네민박2 1화 : 소녀시대 윤아 직원으로!? [운전, 요리, 와플]까지!

효리네민박2 1화 : 소녀시대 윤아 직원으로!? [운전, 요리, 와플]까지!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뉴스와 예능 핫장면을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2월 첫 방송된 효리네 민박2, 1에서는 아이유가 등장했었는데, 2에서는 소녀시대 윤아가 직원으로써 게스트들을 같이 맡이하게 되었습니다! 거기에다가 이번 시즌은 겨울이 중심이라서 여름과는 다른 양상으로 전개될 예정입니다.


거기에 윤아의 숨은 요리실력까지 발휘된다고 하니 이번 효리네 민박 시즌2 기대됩니다. 윤아부분 바로 확인해보시죠!








여전히 예쁜 소녀시대 윤아가 이번 효리네 민박2의 직원으로 들어왔습니다.



고급택시를 타고 온 윤아!



알고보니 패밀리가 떴다 방영할때 효리와 윤아 두명이 같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럼 조금 더 어색하진 않겠네요. 10년만에 재회라니!



오자마자 밥부터 먹이는 효리상순부부.



오늘 할일은 귤따기, 장보기, 이불사기



윤아가 담당할 노천탕 물관리! 재미있는 연출이 많이 나올거 같네요.



의외로 요리 잘한다고 하는 윤아! 자신있는건 카레, 밀푀유나베, 도미조림까지!



이번 방송의 꿀잼이 될것 같은 윤아의 조식 와플



윤아도 동물을 상당히 좋아하나보네요!



힌색 패딩! 아마 평창패딩?




아직은 어색어색 ㅎㅎ



진짜 인형같네요. 얼굴이 진짜 주먹만한듯 ㅜㅡ



알바의 상징인 설거지로 일을 시작해봅니다! ㅎㅎ



윤아도 예쁘고 고양이들도 예쁘고! ㅎㅎ








1기에 아이유보다 더 적극적으로 이것저것 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운전과 요리, 와플만들기까지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윤아의 효리네 민박2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합니다!



▼ 윤아의 핫아이템 : 와플기계, 패딩 정보보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 효리네 민박2 윤아 핫 아이템 : 와플기계, 패딩 얼마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