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가수 미나 류필립 결혼 : 신혼집 공개 [ 살림남2에서 만나는 17살 나이 차이 부부 ]

가수 미나 류필립 결혼 : 신혼집 공개 [ 살림남2에서 만나는 17살 나이 차이 부부 ]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연예계 소식 / 방송소식을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KBS에서 절찬리에 방영되고 있는 살림남 시즌2, 살림하는 남자에 새로운 부부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72년생 미나와 89년생 필립 부부입니다. 무료 17살 차이라는 어마무시한 나이차이에도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부부입니다.


두분의 등장으로 인해서 살림남2는 수요예능의 왕자의 자리에 다시 복귀했습니다. 꿀떨어지는 달달한 신혼생활 같이 확인해볼까요!? 매력적인 두사람 바로 확인해보시죠!








월드컵에 반짝 스타로 등극했고 이때 기회를 놓치지않고 

해외시장을 공략해서 비교적 한국보다는 해외에서 더욱 알려진 가수 미나입니다. 

그런 미나씨가 벌써 47살이라니 세월참 빠르네요.





소리얼이라는 그룹에 가수, 겸 배우인 류필립. 올해 89년생, 즉 30살인데요! 

미나씨와 나이차이가 무려 17살이라고 합니다.





사실 결혼과 연예에 국경도 없다는데 저런 악플들은 참..

두사람이 사랑하는데 감놔라 배놔라 하는 답답한





이제 갓 결혼하신 따끈따끈한 사이라고 합니다! 

한참 불타는 나이겠네요.








의외로 류필립씨가 잔소리하는 타입이네요 ㅎㅎ

미나씨가 오히려 사고 치는 스타일!

서로가 보완해주는 좋은 사이인듯





이렇게 보면 영락없는 신혼부부같네요.

입에 쏘옥하면서 서로 사이가 좋은듯!





두사람의 정성이 듭뿍 들어간 사랑스러운 테라스!

정말 행복할것만 같습니다.





사실상 나이가 47세면 임신하기 쉬운 나이는 아닙니다.

요새는 30대에 임신이 흔하기 때문에 그래도 걱정하진 않아도 되지 않을까..

2세를 보고 싶은 마음이 강한 필립의 소원은 이루워질지..





앞으로 더욱 재미있을거 같은 부부! 17세차이를 극복하고 사랑하고 있는 두사랑 다음주에도 또 만나면 좋겠네요! 재미있는 살림남도 더욱더 국민예능으로 거듭나길 다음주에 또봐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