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나혼자산다] 승리 이시영 모유비누 난감 : 모유비누 효능

[나혼자산다] 승리 이시영 모유비누 난감 : 모유비누 효능


녕하세요! 매일매일 예능 베스트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3월 9일날 방송에 나온 나혼자산다에 새롭게 승리가 방송에 나왔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나 이시영씨를 만나는 부분이 대박이였네요. 특히나 모유관련 발언으로 혼자살고 있는 승리를 매우 민망하게 만들었지만 이시영씨는 넉살좋게 이야기하면서 즐겁게 했습니다.










아이가 울고 있는데 이시영씨는 화장실에 가서

남편이 자기 젖을 먹였다고 왜 그랬나고 하니까 너무울어서

임시방편으로 나마했는데 ㅎㅎ 두번다시 젖물리지 말라고 ㅎㅎ






저도 모유비누는 처음으로 들어봅니다.

그래서 모유비누가 있나 찾아보니 정말로 시중에 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

모유비누에 가장 특징적인 성분은 바로 감마리놀레산으로 달맞이 꽃종자유보다 풍부하다고 합니다. 이는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데 민감성 피부인 분들에게 딱 좋다고 합니다. 이토피 피부염이나 여드름에 진정효과가 탁월하다고 합니다. 보습력도 좋고, 저자극이기에 아이나 피부가 예민한 어머니랑 같이 쓸수 있는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승리에게는 참 어떻게 반응하기 참 난감한 주제일거 같아요.

하지만 이시영씨는 멈추지 않고 폭풍 모유드립을 치기 시작합니다.





마치 죄인이 된거 같은 승리. 억울한 승리 ㅠㅜ 

승리는 난감했겠지만 방송분량만큼은 확보했네요 ㅎㅎ





메시지를 ㅋㅋ 누나 저 모유 몇개월치 좀 주세요 하고 보낼수 있을까요

너무 민망할듯! 이시영씨 예능감 대박인거 같아요!






모유 선물비누를 누구한테도 주기도 참 애매하죠.

승리씨 쓰고 더욱더 꿀피부되면 좋겠네요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승리, 이시영씨! 무지개회원 빰치게 재미있는 분량을 뽑았네요.

다음에 또 만나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꿀잼 허니잼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