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영화

2018년 2월 한국영화 개봉 예정작 : 개봉 예정영화 기대작 순위 TOP5

2018년 2월 한국영화 개봉 예정작 : 개봉 예정영화 기대작 순위 TOP5

2018년 2월 한국영화 개봉 예정작 : 개봉 예정영화 기대작 순위 TOP5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와 소개정보를 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1월이 지나 벌써 2월 개봉예정작을 소개하게 되었네요. 어떤 작품의 영화들이 많은 기대를 받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사람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국내, 해외 대박 영화들 하나씩 확인해보시죠!







조선명탐정 : 흡혈괴마의 비밀

개봉예정 : 02월 8일

장르 : 모험 코미디

주연 :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등급 : 12세

스토리 : 목에 난 2개의 이빨자국. 심장을 관통한 화살촉에 새겨진 글자. 범인은 뭔가를 말하고 싶어한다. 그건 예고살인이라는것? 명탐정 콤비는 의문의 여인과 함께 범인을 쫒아나서고, 범인이 남긴 단서로 다음목표물을 찾아내지만 의문의 남자 흑도포와 자객들에게 방해를 받는데!? 만원이 열리는 달맞이 연회에 일어날 5번째 살인을 막아야 한다.







골든슬럼

개봉예정 : 2월 14일

장르 : 범죄, 드라마

주연 : 강동원, 김의성, 한효주

등급 : 15세

스토리 : 성실하고 착한 건우. 모법시민으로 선정된 그에게 무열에게 연락이 오고, 그들 눈앞에서 대선후보가 폭탄테러에 의해서 암살당한다. 건우에게 무열은 이게 모든것이 계획된거라는 알려주고, 건우를 살인자로 만들고 나서 자폭시키는게 목적이라고 알려준다. 그이후 건우는 전직요원인 민씨를 찾고 사건의 실체를 알게 되는데.. 살기위해서 누명을 벗기 위해서 필사적으로 맞서지만 점점 친구들이 위험에 빠지게 되고..







흥부

개봉예정 : 2월 14일

장르 : 드라마

주연 : 정우, 김주혁, 정진영

등급 : 12세

스토리 : 아무도 몰랐던 형제, 흥부놀부의 이야기. 붓하나로 조선 팔도를 들썩들썩이게 만드는 능력의 천재작가 흥부. 어릴쩍 홍경래의 난이후 헤어진 형 놀부를 찾기 위해서 글로써 자신의 이름을 알린다. 수소문끝에 자신의 형의 소식을 아는 조혁을 만나고, 새로운 꺠달음을 얻는다. 한편 백성을 생각하는 동생 조혁과 다르게 권세에 눈이면 형 조항리의 야욕을 목격한 흥부는 이 형제의 이야기를 쓰기로 결심하는데.. 그렇게 탄생한 흥부전은 순식간에 조선팔도에 퍼저 나가고, 그를 본 조항리는 그를 이용해서 조선을 삼킬 음모를 계획한다.







궁합

개봉예정 : 2월 28일

장르 : 코미디, 드라마

주연 : 심은경, 이승기

등급 : 없음

스토리 : 극심한 흉년이 계속되던 조선시대, 송화옹주의 혼사가 가뭄을 해소할거라고 믿는 왕은 대대적으로 부마 간택을 실시하고, 조선 최고라고 불리는 역술가 서도윤이 부마 후보들과 송호옹주의 궁합풀이를 맡게 되는데!? 사나운 팔자로 과거에 혼담을 거절당한 기억이 있는 송화옹주는 얼굴도 모르는 남자는 남편으로 맞이 하수 없다고 판단, 부모 후보들의 사주단자를 훔쳐서 후보들을 염탐하기 시작하는데!? 송화옹주를 궁녀로 오해한 서도윤은 사주단자를 되찾기 위해 그녀의 여정을 함께 하게 된다.







리틀 포레스트

개봉예정 : 2월 28일

장르 : 드르마

주연 :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등급 : 없음

스토리 : 시험, 취업, 연애 뭐하나 하기 힘든 청춘들. 그런 일상은 잠시 멈춰두고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은 재하와 은숙을 만나게 된다. 남들관느 다른 삶을 살려는 재하. 평범하지만 일탈을 꿈꾸는 은속과 함께 직접 키운 농작물로 한끼 한끼 만들어먹으면서 1년을 맞이하게 된 혜원. 그렇게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다가 자신이 내려온 진짜 이유를 꺠달은 혜원은 새로운 봄을 맞이 하기 위한 한걸음을 내딪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