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필리핀 성폭행 사건 : 유명배우 A씨의 아내 성폭행한 가해자 "60대의 필리핀 사업가" 충격

필리핀 성폭행 사건 : 유명배우 A씨의 아내 성폭행한 가해자 "60대의 필리핀 사업가" 충격



안녕하세요. 각종 이슈와 뉴스를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충격적인 뉴스입니다. 오늘의 뉴스는 유명배우인 A씨 아내가 필리핀에서 지인에게 성폭행(강간미수)의 피해를 받아서 신고해서 현재는 가해자는 재판부로 실형을 선고받아 징역살이를 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법원에서는 "증거로 채택한 피해자의 진술이 일관성과 신빙성이 있다"라고 판단해서 가해자를 징역형으로 확정하고, 법정구속이 되었습니다. 거기에 추가로 40시간의 성폭력 치유프로그램도 이슈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건은 작년에 아내와 딸이 필리핀에서 거주하다가 A씨의 지인인 가해자에게 강간미수 피해를 당했습니다. 혼자있던 아내는 갑작스러운 겁탈에 충격을 받고, 격분한 A씨가 강간미수로 고소했습니다. 이 가해자는 아무것도 없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 필리핀에서 사업체를 운영중인 60대라고 해서 충격을 더욱 주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몇몇 기사에서는 직접적으로 이 A씨 부부에 대한 언급을 하며서 부부에 스트레스를 주고 있습니다. 빠른 정보제공도 중요하지만 일단은 먼저 피해자의 대한 보호가 먼저여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피해자들의 정보는 뿌려주고, 가해자에 대한 정보는 없이 이런식의 뉴스는 그다지 좋은 방식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