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웹툰 사이트 추천 : 2018년 1월 탑툰 인기 추천 웹툰 순위 TOP10

웹툰 사이트 추천 : 2018년 1월 탑툰 인기 추천 웹툰 순위 TOP10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애니메이션, 게임, 만화, 영화, 웹툰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1월달을 맞이해서 웹툰사이트들의 인기 있는 웹툰들 순위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웹툰사이트들 중에서 손꼽는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탑툰에 전연령 웹툰 TOP10 소개입니다! 어떤 웹툰들이 있을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10위 : 성기삽니다.

장르 : 판타지, 액션

작가 : 우행우행, 아미

스토리 : 시골 영지에서 기사가 되기 위해서 올라온 두 촌뜨기 청년들의 개그 액션 판타지!


- 현재 장기휴재중. 전화 무료





9위 : 죽이고 싶다

장르 : 옴니버스, 공포, 스릴러

작가 : 우연히

스토리 : 우리 캠퍼스에 살안마가 산다! 절대 김우주를 화나게 해서는 안돼!? 평범한 일상속 평범해 보이는 주인공.누구나 느꼈던 짜증나는 순간 참지않고 죽여버린다!?


- 현재 47화까지 무료, 기다리면 무료 웹ㅌㄴ





8위 : 건드리지마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코믹

작가 : 이오

스토리 : 꼬마야 미안해 지금은 보내줄수가 없어, 일당 500만원짜리 배달알바. 알고보니 사람배달이라고!? 거기에 이렇게나 미소녀!?


- 현재 28화까지 무료, 기다리면 무료웹툰





7위 : 선배가 합법이든 아니든 안된다구요(1부 완결)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코믹

작가 : 셈니, 424

스토리 : 친구 신나연과의 묘한 밀당을 하고 있던 두사람. 그런 사이에 하늘에서 뚝 떨어진 선배로 인해서 이들의 인간관계는 엄청나게 변하게 된다! 저돌적으로 들이대는 선배, 그리고 그때문에 로리콘이라고 놀림 받는 주인공의 로맨스 이야기!





6위 : 빵빵 어드벤처(완결)

장르 : 판타지, 병맛, 코믹

작가 : 이주용

스토리 : 페이스북 병맛 만화의 이주용의 판타지 이야기. 친했던 친구들과 5년전에 교통사교 이후로 점점 멀어지던 주인공. 그러다가 친구들과 함께 이세계로 날아가게 되고, 그세계는 주인공이 과거에 그렸던 만화속 세상. 과연 주인공은 현실세계로 친구들과 함게 돌아갈수 있을까!?


- 병맛에 스토리를 더하다!





5위 : 흥부와 놀부

장르 : 판타지, 코믹

작가 : 푸른젖꼭지

스토리 : 고전 한국판타지와 현대의 느낌을 절묘하게 믹스한 작품으로 망나니인 흥부와 갱스터 놀부의 이야기


- 완전무료웹툰





4위 : 뽈쟁이툰

장르 : 옴니버스, 코믹

작가 : 뽈쟁이

스토리 : 롤을 메인으로 한 신개념 병맛 하이브리드 만화.


- 완전무료웹툰





3위 : 루나

장르 : 로맨스, 판타지

작가 : 홍비치라

스토리 : 청순 가련한 아이돌 오빠와 소녀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늑대인간소녀의 변화무쌍한 액션 로맨스 스토리!





2위 : 편의점 샛별이 ( 완결 )

장르 : 알바, 코믹, 일진, 드라마

작가 : 활화산, 스기키 하루미

스토리 : 동네에서 작은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는 33살 젋은 점장인 최대현, 오랫동안 알바를 해주던 남학생의 군입대로 새로운 알바생을 구하게 되는데!? 건너편 편의점의 미모의 알바생이 남자손님을 엄청나게 끌어모으는걸 보고 내심 여대생이 알바에 지원하기를 바랬는데!? 구인공고를 올리지 3일만에 미모의 여대생이 심야알바를 하겠다고 찾아오는데!? 하지만 3년전 자신에게 담배를 사달라고 했던 여고생이였던것! 과연 여대생을 뽑을지 말지 인생 최대의 고민에 휩쓸리게 되는데!?



- 특이하게도 작화가 바뀐 웹툰, 거기에 드라마화까지 진행될 예정인 작품.





1위 : 청소부K

장르 : 액션, 복수

작가 : 신진우, 홍순식

스토리 : 국정원을 비밀요원인 주인공 김진, 해외에 임무를 수행하러 간사이에 딸인 김수희는 같은 동네 교회의 고교 오빠 5명에게 강간을 당하게 된다. 하지만 5명의 고교생들 전부 빵빵한 권력의 집안에 빽을 가진 소위 있는 집 자식들이라 처벌을 회피하게 되는데.. 오히려 질타를 받던 김수희는 목숨을 끊고 마는데. 이에 분노한 김진은 복수의 칼날을 가는데


-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청소부 K. 대한민국 1000만 독자가 사이다로 선정한 그 웹툰! 세상을 향한 냉정한 복수극의 서막. 






▼ 웹툰 추천 더보기 ▼


투믹스 전연령 웹툰 명작 순위 TOP10 : 2017년 12월 마지막 추천


폭스툰 매력적인 인기작! 웹툰 순위 TOP10 : 판타지, 백합, 순정물 등 전연령


탑툰 2017년 웹툰 추천 : 19금 성인 웹툰의 진수!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