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웹툰 사이트 추천]폭스툰 매력적인 인기작! 웹툰 순위 TOP10 : 판타지, 백합, 순정물 등 전연령

[웹툰 사이트 추천]폭스툰 매력적인 인기작! 웹툰 순위 TOP10 : 판타지, 백합, 순정물 등 전연령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웹툰사이트의 명품 웹툰들을 소개하고 알려드리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7년 마지막 12월에 폭스툰에 가장 인기있는 작품은 어떤 작품들일까요!? 폭스툰은 다른곳보다 웹툰의 유료화가 적어서 돈이 없어도 보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대체로 최근화 3화정도로 네이버와 비슷한 결제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무료라도 편하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런 매력적인 폭스툰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전연령판 웹툰은 어떤 작품들이 있을까요!? 바로 확인해보시죠!








10위 : 꽃이 피면 우리는

장르 : 로맨스, 학원물, 드라마, 순정

작가 : 은정화

스토리 : 이로와는 이로와! 부잣집 딸내미 이로와는 평범한 학교생활을 하면서 남자친구 우민이와 함께 즐거운 미래를 약속하지만 단순한 해외여행인줄로만 알았던 해외생활이 사실은 유학? 거기에 기숙사 생활로 혼자남아서 VIP 자제분들과의 너무 힘든 생활에 지옥문이 활짝 피는데.. 과연 이로와는 극복할수 있을까!?





9위 : 엔드와 세이브

장르 : 판타지, 개그, 액션, 여성향

작가 : 이시려

스토리 : 악당이 주인공이고, 주인공이 악당이다!? 악당보다 악당같은 주인공의 꺵판 판타지. 마녀, 개구리 등 가벼우면서도 때론 다크한 막장 판타지가 시작된다!





8위 : 비터스윗콘파냐

장르 : 백합, 로맨스, 스토리, 순정

작가 : 호벤 / 손개피

스토리 : 작가들이 들려주는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그녀와 그녀의 백합이야기! 리얼한 백합커플의 리얼한 고민들이 가득! 때때로 질투하지만 너무나 사랑스러운 커플의 행복한 일상이야기.





7위 : 오늘부터 남자입니다.

장르 : 개그, 학원물, 일상, 여성향

작가 : 제랙

스토리 : 졸업까지 들키지 않는다면 10억! 시루는 졸업까지 자신의 성별을 완벽하게 숨기고 10억을 손에 쥐을까!?





6위 : 네가 없었으면 좋겠어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일상, 백합

작가 : 까르보나라

스토리 : 최악의 상황에서 만난 꿈에서 그리던 이상형, 서로 다른 그녀들의 이야기, 한남자를 두고 싸우던 2명이 서로에게 호감을 점점 느끼면서 서로 끌리게 되는데!? 





5위 : 저리가요 마왕씨

장르 : 판타지, 개그, 로맨스, 드라마, 여성향

작가 : 여우귀신

스토리 : 길가다가 주운 책에서 마왕이 튀어나왔다고!? 나온 마왕이 한 첫마디는 "밥 좀 주세요." 뭔가 모자란 것 같은 마왕과의 이색 로맨스가 시작된다!





4위 : 마키시의 이웃들

장르 : 판타지, 액션, 개그, 옴니버스

작가 : 백수전설

스토리 : 평범한 사람들의 평범하지 않은 세계속, 이야기가 와장창 무너져내린다!? 마키시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건이 펼쳐지는데!?





3위 : 환상남매

장르 : 일상, 옴니버스, 개그, 4컷만화

작가 : 순수한불순물

스토리 : 키가 178인 거구 여동생과 키가 156인 미니 오빠의 기묘한 판타지같은 일상이야기!





2위 : 안즈

장르 : 판타지, 액션, 학원물, 마녀

작가 : 차콜

스토리 : 당신의 바람으로 살게! 바람에 이끌려서 바람에 따라서 바람을 위해서 사는 살아가는 소년 안즈의 이야기





1위 : 블랙헤이즈

장르 : 판타지, 액션, 학원물, 마법

작가 : 용용

스토리 : 능력을 지닌 마법사와 이야기로만 흘러온다는 검은 마법사. 사건을 해결하면 할수록 점점 사건에 빠져들게 되는데!?







매력적인 웹툰들이 많네요. 역시나 판타지 장르가 대세고 폭스툰에는 백합 웹툰도 꽤나 인기가 많은 편이군요! 대부분의 웹툰 사이트에서 백합웹툰은 접하기도 힘들었는데 여기서는 인기작품! 매력적인 폭스툰 다음엔 폭스툰의 19금 성인 웹툰소개로 돌아오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 정보 더보기 ▼


탑툰 2017년 웹툰 추천 : 19금 성인 웹툰의 진수! TOP10


[12월 웹툰사이트 추천]탑툰 인기 웹툰 TOP7 : 전연령 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작품 정리


[웹툰사이트]2017년 12월 투믹스 성인 19금 웹툰 추천 TOP7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작품 : 대표 전연령 인기작 웹툰 순위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