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둘다 담배피는 부부인데 나만 끊으래요 - 네이트판 레전드 무개념







둘다 담배피는 부부인데 나만 끊으래요 - 네이트판 레전드 무개념

아이 없는 부부인데요 
둘 다 흡연자입니다 서로 알고 결혼했고요 

본론부터 얘기하자면 
남편이 저만 담배 끊으래요 
저도 임신 중엔 죽어라 참을 거고 
참은 게 아까워서라도 끊을 수 있지 
않을까 막연히 생각은 갖고 있어요 

근데 오늘 얘기하다 결국 싸움이 됐는데 
남편은 애 낳고 나서도 담배 피우면
사람 취급 안 할 거고 애 다 크면 
이혼할 거라는데 저도 화가 나더라고요 

연애 때도 끊자고 결심했었는데 
하루 만에 포기한 사람이 남편이고요 
근데 지도 그렇게 힘든 걸 저는 해야 된답니다 

남들 보기 안 좋고 지도 열 달 참으면 
끊을 수 있다고  헛소리하는데 
그럼 너도 나 임신한 동안 같이 참으라니까 
그렇게 공평하게 할 거면
시부모님께 알리자네요 

우리 부모님도 지 담배 피우는 거 아시니까  
뭔 개소 린지 그게 공평한 거예요? 

이기적이다 그럼 담배 안 피우는 
여자를 만나지 그랬냐 

얘기해봐도 넌 여자고 아이를 
낳을 몸이고 남들 보기 그렇고 자긴 담배 피우는 
애 엄마는 싫다는 답변만 돌아와요 

애는 나 혼자 만드나요? 
남자들도 아기 만들기 전 적어도  
3개월은 술 담배 끊어야 하고 담배 피우는 
아빠가 있는 아이들은 접촉만으로도 
니코틴 축적되던데 그런 간 얘기해도 안 통해요 

지주변에 애 아빠들은 
다 담배 피우고 애들도 멀쩡하다  
이딴 식이에요  

난 아기를 갖게되면 아기 땜에 참겠지만 
너도 끊어라 네가 자꾸 피고 냄새 풍기면 날
 약 올리는 것밖에 안되지 않냐 

말해도 지주변 여자들은 다 애 낳고 
끊었다며 왜 너만 그걸 못하네요 
어우 씨야  

지금 싸워서 서로 말도 
안 하는데 진짜 궁금해서 물어봐요 
특히 담배 안 피우시는 분들요 

우리나라가 아직 여자 흡연자에겐 
관대하지 않다는 건 알지만 많은 분들의 
생각을 듣고 싶네요 심한 욕은 하지 말아 주세요




베플 
애 다크 면 이혼할 거라는데는 
무슨 말임? 애 안 낳고 이혼하면 안 됨? 


베플 
아기는 난자로만 만들어지나 봅니다
정자가 체외에서 만들어진다 생각하나.
정자도 자기들 몸으로 생성되는 것을ㅋㅋ 

아니 너무 웃긴 게 둘 다 끊어야지 
엄마만 안 하면 된다는 믿음은 
어디서 나온 건짘

애 있는데서 담배 안 피워도 
손이나 옷가지 등에서 아이 피부로 
스미는 3차 흡연은 100프로 제거할 수 없는데

밖에서 피우고 손 씻고 샤워하면 
끝이라 생각하는 안이함

본인 말마따나 자기 자식 위해 
그 정도도 못하나ㅋㅋ 큰 병 없이 태어나고 
골 골대 거나 기침 잦거나 허약하거나 
그럴 가능성도 배제 못하는데ㅡㅡ 

커가면서 그런 문제 발견하면 
엄마 탓하겠지 애를 어떻게 케어해서 
이렇게 됐냐 블라블라 지가 멍청하고 
안이해서 애 그렇게 만들었다고는 곧 죽어도 
생각 안 함 아빠들은 애한테 미치는 영향이 
없나 봄 여자 혼자 애 만드는 거지


베플 
같이안끊으면아기가질생각없다고
하세요보란 듯이 피임약 보는
앞에서 드시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