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tvn 선다방 레전드 조다혜 : 5회 정신과의사 & 교향악단녀 짤로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매력적인 예능의 정보를 전해드리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각종 선, 데이트 연애프로그램의 강세속에서 꿋꿋이 방영되고 있는 tvN의 인기 방송 선다방. 그 시즌 1이 다음주로 마무리됩니다. 안타깝네요. 매력적인 남녀분들이 많이 등장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핫했던 조다혜씨편을 정리해봤습니다. 간단하게 정보 확인하고, 레전드 맞선 다시보기하시죠.


tvn 선다방 레전드 조다혜 : 5회 정신과의사 & 교향악단녀 짤로 다시보기



조다혜

나이 : 28세

직업 : 부산 오케스트라 단원

"선택 장애가 심해서 리드해 줄수 있는 남자를 찾아요"


선다방에서 방영되고, 너무 예쁜 얼굴로 연예인 지망생이 아니냐? 혹시 연예계 데뷔하냐는 의문의 댓글이 달릴정도로 엄청난 이슈가 되었던 조다혜씨. 하지만 현재까지도 평범하게 살고 계십니다. 그래서 딱히 정보는 없군요. 핫했던 그녀의 맞선 장면 바로 확인해보시죠.













소속되어 있었던 교향악단과의 재계약 불발, 스스로에게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고, 그러면서 사귀던 남친과도 헤어졌었지만 이제는 다시금 교향악단에 들어갔고 안정과 용기 둘다 났다고, 용기 내서 선다방에 문을 두드렸다고 합니다.





부산에서 추운날에 미리 준비한 복장으로 방문한 3시녀 조다혜씨. 그 모습이 상당했습니다. 정말 연예인 빰칠 수준으로 예쁘셨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방영된지 2달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사람들의 관심이 많습니다.





두분다 대전과 부산이라는 먼곳에서 서울까지 상경. 조다혜씨는 첼로 부수석자리에 위치했다고 하네요. 상당히 높은 위치라고, 남성분은 군대 쪽에 있긴 하지만 군인은 아니고, 정신과 의사라고 합니다.





살짝 묘했던 만남이였습니다. 남자분은 적극적으로 어필했던거 같지만 살짝 여성분은 아쉬운 눈치가 아니였던가 싶습니다.





모든 멤버들이 남자와 여성분의 에프터는 이렇게 판단했는데요. 과연 멤버들의 선택은 맞을수 있을까요?




의외에 반전으로 투하트가 나왔습니다.


3시남은 성격도 좋고 외모도 좋고, 다시한번 만나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3시녀도 이야기도 잘 들어주고, 초콜릿을 까주는 모습에서 다정다감한 모습에 다시한번더 만나보고 싶다고! 




매력적이였던 tvN의 레전드편. 조다혜씨의 이야기를 다시금 짚어본 포스팅이였습니다. 매력적인 조다혜씨 또 다른 곳에서 만나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